건담 게임 최신작 'SD건담 배틀 얼라이언스'가 2022년 발매됩니다

0 0
건담 게임 최신작 'SD건담 배틀 얼라이언스'가 2022년 발매됩니다

공식 홈페이지 및 제1탄 PV를 공개합니다!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가 PlayStation 5, PlayStation 4 버전 ‘SD건담 배틀 얼라이언스'(한국어판)를 2022년 발매합니다. ‘SD건담 배틀 얼라이언스’는 ‘기동전사 건담’ 시리즈의 다양한 모빌슈트와 캐릭터가 각 작품의 세계관을 초월하여 함께 출연하는 새로운 SD건담 액션 RPG입니다.

■ 새로운 SD건담 액션 RPG ‘SD건담 배틀 얼라이언스’ 소개

뒤얽힌 세계를 바로잡기 위해, 전장으로

‘브레이크’ 현상으로 인해 왜곡된 ‘건담’의 이야기가 전개되는 세계. 플레이어는 이 세계의 거짓된 이야기를 수정하기 위해 3기 1소대로 구성된 공동 전선을 이끄는 소대장이 되어 다양한 모빌슈트 및 파일럿과 함께 미션에 도전합니다. 거짓된 역사의 끝에서 기다리고 있는 것은 무엇일까요?

■ ‘SD건담 배틀 얼라이언스’의 특징

박력 넘치는 비주얼과 다이내믹한 모션을 통해 전개되는 연격 액션
모빌슈트가 지닌 여러 무장을 구사하여 적 기체에 공격을 가하는 상쾌함을 맛볼 수 있는 연격 액션. 전장에서 활동하는 병기답게 웨더링으로 표현된 비주얼, 다이내믹한 모션으로 생동감 있게 움직이는 모빌슈트를 플레이어의 손으로 직접 조작할 수 있습니다.

거짓된 이야기로 조작된 역사를 수정하며 명장면 체험
‘브레이크’라 불리는 현상으로 인해 왜곡된 ‘건담’의 이야기를 정사로 이끕니다. 다양한 ‘건담’의 명장면을 누비며 새로운 모빌슈트를 개발해 입수하고, 캐피털 및 확장 파츠를 수집하여 마음에 드는 기체를 최강의 MS로 성장시키세요.

전우와 함께 전장을 누비는 멀티 플레이 미션 도전
플레이어를 기다리는 다양한 미션에 동료 기체와 함께 셋이서 출격할 수 있습니다. 멀티 플레이는 다른 플레이어 두 명과 협력하여 셋이서 게임을 진행할 수도 있습니다. 혼자서도 셋이서도 즐길 수 있는 새로운 SD건담 액션 RPG를 만나보세요.

■ 공식 홈페이지・제1탄 PV공개
공식 홈페이지: https://gba.ggame.jp/
※본 홈페이지는 일본어로 제공됩니다.

건담 게임 최신작 'SD건담 배틀 얼라이언스'가 2022년 발매됩니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http://www.bandainamcoent.co.kr/) 및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bnentkorea)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제품 정보

발매일: 2022년
퍼블리셔: BANDAI NAMCO Entertainment Korea Ltd,.
기종: PlayStation 5, PlayStation 4
장르: 액션 RPG

©SOTSU・SUNRISE ©SOTSU・SUNRISE・MBS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