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Station 5를 위한 Cyberpunk 2077의 차세대 업데이트가 가능합니다

0 0
PlayStation 5를 위한 Cyberpunk 2077의 차세대 업데이트가 가능합니다

CD Projekt Red가 나이트 시티에 찾아오는 차세대 개선점 등을 얘기합니다

나이트 시티는 다른 곳에서는 찾아볼 수 없는 장소입니다. 기업이 지배하며 거리를 장악하는 대중과 조직을 억압하는 무자비한 곳입니다. 그리고 여러분과 같이 큰 성공을 원하는 용병인 V에게는 무한한 가능성이 있는 장소이기도 합니다. 하지만 한 번의 실수가 나이트 시티에서 여러분의 무덤으로 모든 것을 데려갈 수도 있습니다. 여전히 안전하게만 지내기엔 그곳의 삶이 너무나 짧으며 PlayStation 5로 찾아온 차세대 버전의 Cyberpunk 2077을 통해 어두운 미래의 위험한 거대 도시가 선사하는 것에 몰입하기 좋은 시간입니다.

차세대 버전의 Cyberpunk 2077은 PlayStation 5 하드웨어의 추가 성능을 활용해 구현되는 다양한 개선점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다이나믹 4K 해상도 스케일링, 개선된 반사 표현, SSD 기반의 로딩 속도 등 비주얼과 성능이 전체적으로 향상되었습니다. 추가로 게이머는 2개의 그래픽 모드 중에 선택할 수 있으며, 개선점에 더해 광선 추적이 적용된 그림자를 즐길 수 있는 레이 트레이싱 모드와 목표 60 FPS 게임플레이를 선사하는 성능 모드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PlayStation 5의 Cyberpunk 2077을 통해 나이트 시티를 감상하고 추가로 직접 느낄 수도 있습니다. DualSense 무선 컨트롤러의 햅틱 진동은 손바닥에 새로운 수준의 느낌을 선사하며, 적응형 트리거는 원거리나 근거리 전투 유형 혹은 운전할 때 압력에 반응한 무기, 액션, 차량의 감도 조절 등 다양한 요소에 독특하게 반응합니다. 따라서 여러분이 Militech M-10AF Lexington를 발사하거나 일본도로 적을 제거하고 Makigai Mai Mai P126와 Rayfield Caliburn를 운전할 때 차이를 느낄 수 있습니다.

그리고 PlayStation 5 버전에 도입된 2개의 새로운 오디오 기능 덕분에 차이를 들을 수도 있습니다. Tempest 3D AudioTech 엔진은 플레이어를 Cyberpunk 2077의 세계에 깊게 몰입하게 만들며, 3D 오디오 지원 헤드폰이나 TV 내장 스피커로 플레이하면 이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DualSense 컨트롤러로 다시 돌아가서, 홀로콜이나 메시지를 수신하면 내장 마이크가 작동하며 직관적으로 들을 수 있는 요소로 작용합니다!

말씀드렸듯이 나이트 시티는 볼 것과 할 것이 가득한 위험한 장소입니다. 좋은 점은 PlayStation 5에서 활동 카드를 지원한다는 사실입니다. 이를 통해 게임 안팎으로 여러분의 현재 활동을 이어갈 수 있으며 특정 활동의 진행 상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도시는 가끔 실패를 선사하고 여러분이 처음은 아닐 것입니다. 하지만 자세한 방법을 볼 수 있는 게임 도움말을 통해 Night City의 전설에 어울리는 멋진 방식으로 진행할 수 있습니다.

차세대 개선점과 PlayStation 5 독점 기능에 더해, 게임의 최신 버전은 다량의 게임플레이 수정 및 편의 기능 변경 사항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개선된 AI 및 대중들의 리액션과 UI, 맵 활용, 오픈 월드에 대한 수정 사항, 잠재적 애정 상대에 대한 신규 상호작용은 물론이고 개선된 픽서 및 Gig 게임플레이와 보상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V를 위해 임대 가능한 아파트, 신규 무기 및 장비, 신규 맞춤 설정 옵션과 같은 무료 추가 콘텐트에 관해 말씀드렸나요?

여러분이 확인했듯이 전에 나이트 시티를 방문해 보셨다면, 최초로 경험하며 다시 사랑에 빠질 수 있는 많은 것들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가장 좋은 점은 만약 PlayStation 4로 디스크 혹은 다운로드 버전의 Cyberpunk 2077을 소유하고 있다면 PlayStation 5 버전으로 세이브를 이전하여 종료한 곳에서 바로 이어갈 수 있다는 사실입니다! 더 좋은 점을 알고 싶나요? PlayStation 4 버전을 소유하고 있는 모든 유저는 추가 요금 없이 지금 바로 차세대 업그레이드를 할 수 있습니다!

아직 Cyberpunk 2077를 소유하고 있지 않고 지금 차세대 버전을 경험하고 싶다면, 지금 바로 PlayStation Store에 방문하여 PlayStation 5용으로 출시된 게임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우선 여러분과 맞는 게임인지 확인하고 싶다면, 5시간 동안 게임과 모든 기능에 자유롭게 접근할 수 있는 무료 체험판을 3월 15일까지 이용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하고 마음에 들면, 정식 버전을 구입하고 진행 상황을 이전하여 매끄럽게 플레이를 이어갈 수 있습니다.

Cyberpunk 2077의 차세대 버전, 무료 차세대 업데이트, 체험판에 관해 더 알아보고 싶은 분들을 위해, PlayStation 5에서 여러분의 사이버펑크 경력을 계속 이어 가기 위해 필요한 모든 정보를 담은 전용 웹사이트를 준비했습니다.

그럼 나이트 시티에서 뵙겠습니다!

※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

고객님의 생년월일을 입력해주세요.

Date of birth field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