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라이즌 포비든 웨스트가 오늘 발매됩니다

0 0
호라이즌 포비든 웨스트가 오늘 발매됩니다

Guerrilla가 에일로이의 새로운 모험을 선보입니다

오늘밤 드디어 오래 기다려온 Horizon 시리즈의 2막을 기쁜 마음으로 선보입니다!

Horizon의 세계를 여러분에게 처음 공개한 후로 놀라운 여정을 거쳐왔습니다. 몇 년 동안 에일로이와 그녀의 이야기에 관심을 준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동했으며, 꾸준히 성장하며 Horizon Zero Dawn에 대한 애정과 기쁨은 물론 다시 야생을 탐험하고자 하는 의지를 표현하며 꾸준히 성장해 준 저희 커뮤니티에게도 감사를 표하고 싶습니다.

지난 5년간 저희 팀은 많은 애정을 가진 이 세계를 확장했으며 매력적인 캐릭터, 강력한 기계, 매혹적인 환경, 액션이 넘치는 모험으로 가득 찬 새로운 이야기를 만들었습니다. 개발 완료 발표에 대한 반응을 보며 매우 기뻤으며, 여러분이 미지의 서부 금역을 향한 에일로이의 임무에 합류하는 순간을 손꼽아 기다려 왔습니다.

Horizon Zero Dawn의 사건들로부터 6개월이 흘렀고 지구의 생명은 멸망할 위기에 처했습니다. 수수께끼의 붉은 역병이 대지를 황폐하게 만들며 하늘에는 거대한 폭풍이 몰아치고 있습니다. 에일로이는 서부 금역으로 향하여 멸망을 막을 방법을 찾는 동시에 고대 과거의 유산을 확인하고 세계를 지키기 위해 앞장서야 합니다. 에일로이는 새로운 지역에서 위험하고 장엄한 기계, 레갈라와 기계에 탑승한 그녀의 반란군, 사일렌스의 음모 등 새롭고 치명적인 위험을 마주합니다. 생존하기 위해 에일로이는 새로운, 혹은 친숙한 동료들 모두에게 의지하는 법을 배워야 하며, 이들과 함께 세계를 영원히 바꿔 놓을 비밀을 함께 파헤치게 됩니다.

그럼 호라이즌 포비든 웨스트의 트레일러를 감상하겠습니다.

호라이즌 포비든 웨스트가 오늘 발매됩니다

Guerrilla의 탁월한 팀, 재능 있는 배우와 동료들, 협조를 아끼지 않은 PlayStation Studios와 Sony Interactive Entertainment의 관계자들, 그리고 물론 우리의 열정적인 커뮤니티까지, 뒤에서 호라이즌 포비든 웨스트 제작을 지원한 모든 대단한 분들께 감사를 표합니다. 다음 장을 제작하도록 도움을 주셔서 모두에게 감사드립니다.

Guerrilla의 모두를 대신해서 사냥을 마음껏 즐기라는 말씀을 드리고 싶습니다. 저희가 개발하며 애정을 가졌던 만큼 여러분도 이 새로운 모험을 즐기기 바랍니다.

“세상이 끝나기 전에 발견해야 할 것들이 너무나도 많이 남아있습니다…”

※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