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ran Turismo 7 – 가상과 현실의 차이를 알아보세요

0 0
Gran Turismo 7 – 가상과 현실의 차이를 알아보세요

현실의 프로 레이스 카 드라이버와 경험이 풍부한 GT 팬이 각자의 운전 전략을 공유합니다

동일한 서킷에서 주행한다면 실제(현실)와 Gran Turismo 7(가상) 사이에 어떤 점이 유사할까요?

일주일 앞으로 다가온 Gran Turismo 7 출시에 발맞춰, 각각 가상과 현실에서 활동하는 2 명의 레이싱 전문가가 질문에 대한 답을 드리면 흥미로울 것 같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윌로 스프링스 레이스웨이를 시험 장소로 정했으며, 이 4킬로미터 길이의 9바퀴 로드 레이싱 서킷은 FIA GT 챔피언십 2021을 포함하여 전통적인 그란 투리스모 경기의 무대로 활용되어 왔습니다.

전문적인 레이스 카 드라이버인 요시하라 다이(Yoshihara Dai)가 Evasive Motorsports의 Tesla Model 3 Performance 차량을 실제로 조종하여 미국에서 가장 빠르고 어려운 트랙 공략법과 이상적인 차량 설정, 레이싱 라인, 노련한 드라이버만 느낄 수 있는 미묘한 차이 등에 관해 얘기합니다.

이와 병행하여 그란 투리스모의 오랜 팬이자 Super GT로 알려진 스티브 브라운(Steve Brown)이 개량된 Tesla Model S를 조종하며 그란 투리스모7과 함께 하는 그의 경험을 통해 가상의 관점에서 구체적인 견해를 밝힙니다.

전문가들이 GT7과 현실의 차이점에 관해 얘기하는 Virtual to Reality 영상의 두 번째 부분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Tesla 차량 조종석을 통한 그란 투리스모7과 현실의 플라잉 랩 교차 비교 영상을 놓치지 마세요.

Gran Turismo 7 – 가상과 현실의 차이를 알아보세요

From Virtual to Reality: 그란 투리스모 7와 현실

Gran Turismo 7 – 가상과 현실의 차이를 알아보세요

From Virtual to Reality: 교차 비교

3월 4일 PS5TM와 PS4TM로 찾아오는 그란 투리스모 7을 준비하는 동안 Gran-Turismo.com를 통해 최신 소식을 접할 수 있습니다.

※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