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15일 PS5로 GTAV와 GTA 온라인이 찾아옵니다

0 0
3월 15일 PS5로 GTAV와 GTA 온라인이 찾아옵니다

스토리 모드 진행 상황 전송에 더해 GTA 온라인 프로필 이전도 살펴보세요

3월 15일에 PlayStation 5로 Grand Theft Auto V와 Grand Theft Auto 온라인이 찾아오며, 신규 및 복귀 플레이어를 위한 개선점을 바탕으로 PlayStation 5을 통해 액션이 가득한 블록버스터급 스토리 모드와 계속 진화하는 GTA 온라인의 세계를 즐길 수 있습니다.

새로운 버전의 GTAV와 GTA 온라인은 빠른 로딩 시간, 사실적인 3D 오디오, 진보된 햅틱 피드백 등 PlayStation 5의 기술적 진화는 물론이고 60 FPS, 레이 트레이싱이 적용된 4K 비주얼, 개선된 질감 표현을 포함하는 향상된 품질 및 성능을 바탕으로 새로운 그래픽 모드를 제공하여 더욱 풍성하고 몰입도 높은 경험을 구현합니다.

Grand Theft Auto V

전에 없던 새로운 수준의 시각적 품질을 통해 햇빛이 내리쬐는 로스 산토스와 외진 시골 지역인 블레인 카운티를 여행하며 프랭클린, 마이클, 트레버의 서로 얽힌 스토리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3개의 신규 그래픽 설정 중에 여러분의 게임플레이 경험에 적합한 모드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품질 모드는 가장 높은 시각적 품질과 목표 30 FPS를 제공하며 레이 트레이싱이 적용된 네이티브 4K 해상도를 지원합니다. 성능 모드는 가장 반응성이 높고 목표 60 FPS를 제공하며 업스케일된 4K 해상도를 지원합니다. 그리고 성능 RT 모드는 품질 및 성능 모드가 혼합된 형태이며 레이 트레이싱이 적용된 업스케일 4K 해상도와 목표 60 FPS를 제공합니다.

이 신규 모드들은 초고속 로딩, 증가된 통행량 및 교통량, 향상된 식물 밀도, 그림자 및 물 반사를 통한 개선된 빛 표현 등을 포함하여 전반적인 개선점을 선보입니다. 그리고 향상된 안티 앨리어싱, 모션 블러, 폭발 및 불 등의 높은 디테일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Grand Theft Auto 온라인

거대하며 독보적인 GTA 온라인은 8년에 걸친 기간 동안 40개 이상의 업데이트를 선보였으며 이제 PlayStation 5의 성능을 통해 진화하고자 합니다. 이 새로운 세대의 GTA Online은 새로운 차량과 하오의 스페셜 웍스 튜닝 샵의 신규 요소를 선보이게 됩니다.

하오의 스페셜 웍스 튜닝 샵은 최고의 차량 업그레이드, 특별 개조된 차량을 이용하는 새로운 등급의 레이스, 매주 바뀌는 하오의 스페셜 웍스 튜닝 샵 타임 트라이얼과 개조된 차량을 무료로 탑승할 수 있는 프리미엄 테스트 라이드를 선보입니다.

GTAV의 일부로 이용할 수도 있지만, PlayStation 5에서 최초로 GTA 온라인을 스탠드얼론 타이틀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출시 후 세 달 동안 PlayStation 5 플레이어는 GTA 온라인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니*, 이를 통해 신규 플레이어가 GTA 온라인의 모든 것을 보다 쉽게 접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신규 플레이어라면 로스 산토스에서 생존하기 위해 단순한 권총 한 자루보다 많은 것이 필요할 테니, 신규 플레이어 혹은 캐릭터를 리셋하고 새롭게 시작하고 싶은 분들을 위해 Career Builder 기능을 도입하여 남부 산 안드레아스의 범죄 세계를 접할 때 도움을 줍니다. 이 시스템을 통해 사업장, 차량, 무기 등에 사용할 수 있는 GTA$4,000,000를 받게 됩니다.

추가적으로 PlayStation 5용 GTA 온라인은 새롭게 설계된 도입부와 튜토리얼, 새로운 메인 메뉴 등의 향상된 편의 기능을 통해 자유 활동, 습격, 레이스, 대적 모드, 주간 이벤트 콘텐트 등을 바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PlayStation 5의 성능을 활용한 Grand Theft Auto V와 GTA 온라인

Grand Theft Auto V와 GTA 온라인은 PlayStation 5 콘솔의 특별한 장점을 바탕으로 다양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PlayStation 5의 성능을 통해 최대 4K 해상도, 최대 60 프레임, HDR 광원 옵션, 레이 트레이싱, 질감 업그레이드 등을 포함한 신규 그래픽 모드를 선보이며 새로운 차원의 품질과 성능을 제공합니다.

PlayStation 5의 SSD를 통해 액션에 빠르게 돌입하며, 향상된 로딩 속도를 통해 로스 산토스와 블레인 카운티의 세계를 훨씬 빠르게 불러올 수 있습니다.

DualSense 무선 컨트롤러의 적응형 트리거와 햅틱 피드백을 통해 모든 순간을 느끼며 도로 표면 질감의 변화, 특정 날씨 효과의 감각, 방향성 피해, 폭발의 피드백과 같이 새로운 느낌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Tempest 3D AudioTech를 통해 정확한 위치를 기반으로 액션을 들을 수 있으며 훔친 슈퍼카의 배기음, 인근의 총성, 머리 위 헬리콥터의 큰 소리 등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스토리 모드 및 GTA 온라인 캐릭터 전송

PS4 플레이어는 GTAV 스토리 모드 진행 상황과 현재 GTA 온라인 캐릭터 및 진행 상황을 1회 한정 전송을 통해 PS5로 옮길 수 있습니다.

오늘부터 플레이어는 Rockstar Games Social Club에 세이브를 업로드하여 스토리 모드 진행 상황을 전송할 수 있습니다. 이 절차를 시작하려면 먼저 여러분의 게임 계정으로 GTAV에 접속하여 정지 메뉴의 게임 탭으로 가면 됩니다. 해당 화면에 세이브를 업로드하는 옵션이 있습니다. 한 번에 한 플랫폼마다 하나의 세이브만 저장할 수 있으며, 세이브는 90일 동안만 다운로드할 수 있다는 점을 잊으면 안됩니다.

Rockstar Games Social Club 계정을 보유한 플레이어는 3월 15일에 PS5로 자신의 GTA 온라인 캐릭터 진행 상황을 이전할 수 있습니다. 캐릭터, GTA$, 진행 상황, 능력치, 차량, 부동산, 무기, 의상, 플레이어가 생성한 직업이 이전됩니다.**

3월 15일에 PlayStation 5에서 다운로드 버전으로 만나볼 수 있는 Grand Theft Auto V와 Grand Theft Auto 온라인은 3월 8일부터 예약주문과 프리로드가 가능하며, 디스크 버전은 4월에 출시됩니다.

*혜택은 2022년 3월 15일에 시작되어 2022년 6월 14일에 종료됩니다. PS5 콘솔 스토어에서 다운로드하세요. 플레이하려면 PlayStation Plus가 필요합니다 (주기적으로 비용이 발생합니다).

**플레이어는 PS4에서 PS5로 구입한 GTA$만 이전할 수 있습니다.

※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