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igaBash는 올해 PS5 및 PS4에 멀티플레이, 몬스터, 아수라장을 불러옵니다

0 0
GigaBash는 올해 PS5 및 PS4에 멀티플레이, 몬스터, 아수라장을 불러옵니다

특촬물에서 영감을 받아 괴수와 영웅이 등장하는, 4인 플레이어 아레나 난투극에 대해 살펴보세요

오늘 State of Play에서 그 존재를 보셨습니까? 초록색 화염으로 타오르는 골든 드래곤 괴수?! 멸종의 용이라는 별명이 있는 라와입니다. 그리고 최근 공개된 저희 게임 GigaBash에서 플레이 가능 캐릭터 중 하나입니다!

GigaBash는 올해 PS5 및 PS4에 멀티플레이, 몬스터, 아수라장을 불러옵니다

인터넷의 작은 구석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친구. 저희는 말레이시아 인디 게임 스타트업인 Passion Republic Games입니다. 오늘은 GigaBash에 대해 자세하게 살펴볼까 합니다.

어린 시절로 돌아가기

우리 모두 어린 시절 판타지 하나씩은 있지 않았나요? 거대한 도마뱀 괴물인 척해서 낡은 잡지를 탑처럼 쌓아 도시인 것처럼 공격하는 것 말이에요.

이제는 4명의 플레이어와 함께 소파에 앉아서, 각자 좋아하는 괴수로 플레이하며 완전히 파괴 가능한 도시에서 살아있는 바나나를 하나씩 격파하는 모습을 재현하는 겁니다… 이게 바로 GigaBash의 간단한 소개입니다.

옛날 향수에서 영감을 받은 다채로운 캐릭터

저희는 고질라, 메가조드, 울트라맨과 같은 고전 특촬물 캐릭터와 괴수대격전, 파워스톤과 같은 게임에서 영감을 얻었습니다. 이를 통해 10명의 고유한 타이탄으로 구성된 명단을 만들 수 있었습니다. 각 타이탄은 특정 괴수 또는 영웅 이야기에 적합하고 고유한 플레이 스타일, 기술 및 콤보를 마스터할 수 있습니다. 어느 캐릭터를 좋아하시게 될까요?

기가사이즈 파괴

적과 싸우면서 기가 에너지를 얻어 S-클래스라 불리는 초대형 버전으로 변신할 수 있습니다. 길을 막는 모든 것을 손쉽게 파괴하면서 파워 판타지에 빠져보세요. 거기에 멈추지 말고, Ultimate Ball을 잡아 궁극의 힘을 방출하고 전 구역에 걸쳐 존재하는 적을 처치하세요.

난폭한 혼돈을 위해 제작한 아레나

건물 몇 채도 부술 수 없는 괴수 게임은 왜 존재하나요? 그래서 저희는 맵 전체를 완전히 파괴할 수 있도록 설계했습니다. 주변에 있는 모든 자동차, 버스 또는 사무실 건물을 모두 밟고, 파괴하고, 집어 들고 던질 수 있습니다. 하지만 저희 상상력을 도시에만 두지 말자고요.

열대 우림에 있는 고대 유적, 사막의 긴장감 넘치는 군사 기지 등에서 전투를 벌일 수 있습니다. 모든 맵에는 화산 폭발이나… 대륙간 탄도 미사일과 같은 고유한 메커니즘도 존재합니다. 달리세요!

전장을 온라인으로 확장하세요

GigaBash에서 소파에 모여 플레이하는 건 주요한 요소이지만, 다른 것도 해볼 수 있지 않을까요? 온라인 모드로 가서 전 세계의 다른 플레이어와 함께 난투극을 펼칠 수도 있습니다. 경쟁 플레이도 있어, 비슷한 기량의 라이벌 플레이어와 겨루어 글로벌 리더보드에서 순위 경쟁을 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배틀은 전설이 될 것입니다.

타이탄의 기원

게임은 멀티플레이 중심이지만, 싱글플레이 모드를 포함하여 플레이어의 게임 경험을 확장하고 싶었습니다. 그래서, 스토리 모드를 만들었습니다. 플레이어는 여기에서 4명의 플레이 가능한 캐릭터가 등장하는 4개의 짧고 재미있는 캠페인의 배경 이야기(또는 작은 사고)를 파헤칠 수 있습니다.

아수라장과 휴식

저희는 GigaBash를 쉽게 고르고, 재미있게 보고, 더 즐겁게 플레이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메이헴 모드에 빠져들도록 여러분과 친구들을 초대합니다. 숙련된 플레이어와 처음 플레이하는 사람들이 함께 재미를 즐길 수 있도록, 황당한 미니게임 모음이 특징인 파티 모드입니다.

광란을 풀어라

GigaBash는 저희 첫 번째 벤처지만, 괴수/특촬물 장르와 소파 플레이 게임에 대한 사랑을 전파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계획입니다. GigaBash는 2022년에 PlayStation 4, PlayStation 5로 출시됩니다! 저희 소셜 미디어 채널을 팔로우하면 GigaBash에 대한 최신 소식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