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TAV와 GTA 온라인을 PS5에 프리로드하세요

0 0
GTAV와 GTA 온라인을 PS5에 프리로드하세요

GTA 온라인의 신규 기능인 Career Builder에 관한 세부 사항을 알아보세요

PlayStation 5 콘솔 스토어를 통해 디지털 버전을 예약주문한 분들은 이제 Grand Theft Auto V와 Grand Theft Auto 온라인을 프리로드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플레이어들은 3월 15일 출시 이후 세 달 동안 PS5용 GTA 온라인을 무료로* 즐길 수 있습니다.

GTAV와 GTA 온라인의 신규 버전은 3월 15일에 출시되며 최대 4K 해상도, 최대 60 프레임, 향상된 질감 표현, HDR 옵션, 레이 트레이싱, 빠른 로딩 시간, 사실적인 3D 오디오 등을 포함하는 새로운 그래픽 모드를 선보입니다.

그리고 Rockstar Games Social Club에 세이브를 업로드하여 PS4의 스토리 모드 진행 상황을 전송하고, 3월 15일에 여러분의 GTA 온라인 캐릭터로** 이전할 수 있습니다. PlayStation 5에서 여정을 계속하면 하오의 스페셜 웍스 튜닝 샵의 전문가가 개조한 Karin S95와 함께, 하오의 스페셜 웍스 레이싱 의상은 물론 모든 차량에 사용할 수 있는 카멜레온 페인트 세트도 얻을 수 있습니다.

Career Builder

지난주에 말씀드렸듯이, PlayStation 5용 GTA 온라인에는 Career Builder 기능이 도입됩니다. 남부 산 안드레아스의 범죄 세계에 입문할 때 신규 플레이어 혹은 캐릭터를 리셋하고 새롭게 시작하고 싶은 유저에게 도움을 주고자 마련했습니다.

Career Builder 기능을 바탕으로 사업장, 차량, 무기, 업그레이드 장착 기회, 추가 GTA$를 보유하고 GTA 온라인을 시작하게 됩니다.

GTA 온라인에서 가장 인기 있는 진로인 Biker, Executive, Nightclub Owner, Gunrunner 중에 하나를 선택하면 됩니다. 그리고 GTA$4,000,000을 획득하여 필요한 물품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네 개의 진로 중에 하나를 선택하면 사업장은 물론이고 바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임무와 게임플레이를 접하게 되며, 게임을 진행하면 이를 확장하여 다른 진로를 경험할 수도 있습니다.

진로를 선택하면 GTA$4,000,000을 통해 다양한 부동산, 차량, 무기 등의 초반 필수품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업그레이드를 하지 않은 사업장, 간단한 무기와 차량의 기본적인 조합을 선택하거나, 사업장을 구입하지 않고 업그레이드, 맞춤 설정, 고가의 차량, 총기 보관함의 충분한 무기를 갖출 수도 있습니다. 사용 방법은 여러분이 선택하기 나름이며 여러분이 소유한 GTA$1,000,000까지 GTA 온라인으로 가져올 수 있습니다.

Grand Theft Auto V와 Grand Theft Auto 온라인은 3월 15일에 PlayStation 5 스토어에서 디지털로 출시되며 디스크 버전은 4월에 만날 수 있습니다. 다른 소식도 놓치지 마세요.

*혜택은 2022년 3월 15일에 시작되어 2022년 6월 14일에 종료됩니다. PS5 스토어에서 다운로드하세요. 플레이하려면 PlayStation Plus가 필요합니다 (주기적으로 비용이 발생합니다).

**GTA 온라인 플랫폼 이전의 경우, 구입한 GTA$는 소속이 동일한 같은 플랫폼 사이에서만 이전이 가능합니다 (PS4에서 PS5로 이전). 획득한 GTA$는 플랫폼에 관계없이 모두 이전됩니다.

※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