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turnal: Ascension 업데이트에 협동 및 시시포스 타워 모드가 추가됩니다

0 0
Returnal: Ascension 업데이트에 협동 및 시시포스 타워 모드가 추가됩니다

이번 달 공개 예정인 업데이트에서 친구를 불러와 순환을 함께하거나 끝없는 도전의 타워에 도전하세요

다시 인사 드립니다, 여러분! Returnal이 발매된 후 시간이 많이 지난 지금도 게임을 즐겨 주시는 모습을 볼 수 있어서 너무 기쁩니다. 지금까지 몇 가지 패치와 업데이트를 선보였지만, 이번만큼은 여러분들에게 정말 특별한 것을 제공하고 싶었습니다. 바로 Ascension 확장팩입니다. 이번 무료 업데이트는 이번 달 말 공개할 예정이며, 두 가지 새로운 모드가 추가됩니다.

Returnal: Ascension 업데이트에 협동 및 시시포스 타워 모드가 추가됩니다

협동 모드

Returnal은 홀로 즐길 수 있는 경험으로 설계되었지만, 아트로포스의 적은 때로 너무나 강력해서 함께 할 동료가 그리워지기도 합니다. 여러분은 이제 새로운 2인 플레이어 온라인 협동 모드로 힘을 합쳐 아트로포스가 던지는 난관에 도전할 수 있습니다. 

불시착 지점 근처의 크로노시스 포털 (및 게임의 특정 부분)에 접근하면, 호스트가 되거나 공개 순환에 참가할 수 있습니다. 만약 친구와 경험을 나누고 싶다면, 비공개 순환 호스트가 될 수도 있습니다. 연결 설정이 완료되면, 다른 타임라인의 셀린이 여러분의 세션에 참가하고 누군가와 함께하는 여정이 시작됩니다.

협동 시 게임은 싱글플레이 버전의 Returnal과 유사한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하지만, 플레이어 간의 거리가 너무 멀어지면 다시 근처로 이동합니다. 이는 협력의 요소에 초점을 맞추고 두 플레이어가 서로의 운명에 연결되어 있음을 강조하기 위한 장치입니다. 플레이어 한 명이 쓰러져도 희망은 있습니다. 다른 플레이어가 쓰러진 플레이어를 소생시킬 수 있으니까요. 다만 소생하기 위해서 시간이 다소 필요하니 주의해야 합니다. 열띤 전투 중에도 쓰러진 동료와 같은 상황까지 가지 않도록 주변의 무수한 위협을 망각하지 말아야 합니다.  

플레이어의 스토리를 연결하고 동료애를 쌓는 것 외에도, 다른 플레이어와 교감하며 얻는 잠깐의 안락함 역시 막힌 게임 진행에 도움이 될 수도 있습니다. 진행 내역은 호스트와 연동되기 때문에 특정 보스나 생태 지역 클리어가 힘든 경우 , 다른 플레이어의 도움을 받는 것이 승리를 향한 길을 열어줄 수 있습니다. 도움을 주기 위해 참가하는 클라이언트 플레이어는 로그 및 외계 문자 수집과 같은 몇몇 진행 내역을 유지할 수 있으며 더 많은 게임을 지원할수록 정찰 랭크가 올라갑니다. 

시시포스 타워

Returnal에서 저희는 강렬한 액션, 탐험, 잊을 수 없는 내러티브 사이의 균형을 만들고자 했습니다. 순차적으로 생성되는 아트로포스의 생태 지역은 깊이 있고 잘 짜인 도전을 제시합니다. Ascension 업데이트를 통해 저희는 새로운 콘텐츠를 제공함과 동시에 여러분이 새로운 방식으로 게임을 접하고 생존 기술과 인내력을 시험해 보실 수 있기를 바랍니다. 

아케이드 게임에 뿌리를 둔 저희가 제작한 시시포스 타워는 실질적으로 무한 모드입니다. 플레이어는 가능한 한 타워를 높이 오르기 위해 노력합니다. 하지만 시시포스의 비극적인 이야기와 같이 정상은 존재하지 않고, 점차 어려워지는 모드 특성상 플레이어는 결국 비극적인 죽음을 맞이합니다. 도전은 단 한 가지, “난관에 굴복하기 전 얼마나 말리 갈 수 있는가”입니다.

여러분이 전진할 수 있는 동기 중 하나가 바로 “성취감”입니다. 각 페이즈는 알고스와 조우하며 종료되고, 모드를 진행할수록 난이도는 올라갑니다. 캠페인과 달리 타워를 플레이할 때는 점수도 신경 써야 합니다. 순위표에서 나의 진행 내역과 최고 점수를 확인하고, 친구와 적이 기록한 최고 랭크를 놓고 경쟁할 수 있습니다. 이전 아케이드에서 영감을 받은 타이틀과 유사하게, 점수 멀티플라이어 시스템도 있습니다. 멀티플라이어를 높이고 유지하는 것이야 말로 최고 점수를 획득하는 열쇠가 될 것입니다. 공격을 받거나 일정 시간 동안 피해를 입히지 않으면 멀티플라이어가 사라지므로, 강력한 기세를 유지하려면 위험을 감수하고 끊임없이 춤을 추어야 할 것입니다. 비밀과 선택 루트가 있긴 하지만, 타워는 Returnal의 정제된 아케이드 액션 경험이 되도록 제작했기에 생존, 기술, 몰입된 진행에 중점을 두었습니다. 

신규 레벨, 신규 보스 및 발견 가능한 일부 신규 아이템 외에도, 타워에서의 완전히 새로운 내러티브 콘텐츠 역시 탐험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 스포일러가 될 만한 걸 말씀드리지 않겠지만, 플레이어는 셀린의 과거를 엿보고 그녀의 감정 상태를 더 세밀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번 달 말에 공개될 Ascension 확장팩을 즐기시기를 바랍니다. 저희는 이번 신규 콘텐츠에 많은 애정을 쏟았고, 플레이어 여러분께서 어떤 반응을 보일지 무척 기대됩니다. 지금까지 Returnal의 지속적인 즐거움을 확장하기 위한 노력이었으며, 여러분들께서 앞으로도 계속 신규 모드를 경험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