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Stranger of Paradise Final Fantasy Origin 데모를 통해 정식 게임 진행 내역을 이전할 수 있습니다

0 0
새로운 Stranger of Paradise Final Fantasy Origin 데모를 통해 정식 게임 진행 내역을 이전할 수 있습니다

데모가 오늘 출시되며 세 개 중 첫 번째 스테이지를 플레이하실 수 있습니다

긴 시간 끝에, Stranger of Paradise Final Fantasy Origin의 출시가 다가오고 있으며 3월 18일 출시를 고대하고 계신 모든 분들을 위해 데모 공개 소식을 전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

이 데모는 PlayStation 4 및 PlayStation 5에서 즐기실 수 있습니다. 게임 시작부터 서쪽 성까지 세 개 중 첫 번째 스테이지를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데모를 플레이하는 다른 사람들과 함께 멀티플레이 모드를 즐기실 수도 있습니다. 또한, 저장 데이터를 본편으로 이전할 수 있으므로 출시일을 기다리는 동안 데모를 자유롭게 플레이하시기 바랍니다.

Final Fantasy의 새로운 방향

Stranger of Paradise Final Fantasy Origin은 지금까지의 Final Fantasy 시리즈와는 다른 정통 액션 게임으로, 빌런을 주인공으로 하여 더욱 어두운 세계를 그려나갑니다.

다른 Final Fantasy 게임을 해보셨다면, 이 방향성에 대해 약간 의문을 표하실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게임을 하다 보면 비극적이지만 희망적인 주인공 잭이 따라가는 복잡한 이야기에서 Stranger of Paradise Final Fantasy Origin가 틀림없이 Final Fantasy 게임이라는 것을 느끼게 되실 겁니다. 시리즈의 과거 작품을 모티브로 한 던전과 잡 시스템 및 다른 많은 측면에서도 정체성을 유지하였습니다.

놀라운 깊이의 게임 플레이

메인 스토리를 빠른 속도로 진행하는 경우, 약 40시간 정도의 플레이 시간이면 엔딩에 도달할 수 있을 것입니다. 그러나 더 깊이 탐색할 수 있는 플레이 요소가 존재합니다. Final Fantasy 시리즈를 상징하는 시스템 중 하나인 잡 시스템은 약 30가지의 다양한 직업이 포함되어 액션 게임에서만 구현할 수 있는 형태로 진화했습니다. 나만의 플레이 스타일에 가장 잘 맞는 잡을 개발하거나, 모든 직업을 마스터하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 선택의 폭은 무한합니다.

또한, 메인 미션과 별개로 사이드 미션이 존재하며, 대장간의 장비 커스터마이징 덕분에 오랜 시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모든 플레이어가 즐길 수 있는 난이도

많은 사람들이 SOPFFO를 자비 없는 액션 게임으로 볼 수 있지만, 다양한 난이도로 플레이할 수도 있습니다. 가장 캐주얼한 난이도는 STORY로, 특히 액션 게임 플레이에 자신이 없는 플레이어라고 해도 스토리를 경험하며 액션 게임 플레이를 즐길 수 있습니다. 이것이 Stranger of Paradise Final Fantasy Origin의 가장 큰 장점입니다. 그리고 자비 없는 액션을 하고 싶은 플레이어에게는 ACTION 또는 HARD 난이도를 선택하는 것이 만족스러울 것입니다.

Stranger of Paradise Final Fantasy Origin는 이전 게임에서 보았던 빛의 전사들과 완전히 다른 관점에서 세상을 바라보는 ‘빌런’을 조명한다는 점에서 과감한 시도의 게임이며, 새로운 Final Fantasy 시리즈로 발전하기를 기대합니다. 더 많은 플레이어 여러분께서 Stranger of Paradise Final Fantasy Origin가 제시하는 매력적인 방향을 발견하시기 바랍니다!

※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

고객님의 생년월일을 입력해주세요.

Date of birth field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