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Station 5용 The Ascent의 사실적인 세계를 경험하세요

0 0
PlayStation 5용 The Ascent의 사실적인 세계를 경험하세요

Neon Giant가 여러분을 사이버펑크 액션 RPG에 더욱 몰입하게 만드는 DualSense 무선 컨트롤러에 관해 얘기합니다

동료 여러분 반갑습니다! 여러분의 알고 있는 모든 것이 변하려 합니다. 여러분이 강제로 복종하고 있는 Veles 행성의 Ascent Group이 무너지고 진정한 모험이 시작되려 합니다. 여러분을 포함하여 모든 사람을 소유하고 있는 거대 기업인 Ascent가 붕괴되었습니다. 여러분 스스로 생존할 수 있을까요?

Ascent의 사이버펑크 세계가 내일 PS4와 PS5에 찾아옵니다! Neon Giant 소속의 12명이 개발하고 Curve Games가 퍼블리싱한 The Ascent는 사이버펑크 세계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솔로 및 협동플레이 액션 슈터 RPG입니다. 하늘까지 솟은 기업 소유의 대도시 속에서 은하 곳곳의 괴물과 마주하게 됩니다. 여러분은 구역에 있는 모든 사람을 소유한 회사인 Ascent Group와 노예 계약을 맺고 있는 근로자로 플레이하게 됩니다. 어느 날 여러분은 갑자기 알 수 없는 이유로 Ascent Group가 폐쇄되고 여러분 구역의 생존이 위협을 받는 파국적인 사건과 마주치게 됩니다. 여러분은 무기를 챙기고 새로운 임무에 착수하여 모든 것이 시작된 원인을 조사해야 합니다.

PS5 DualSense 컨트롤러의 성능 덕분에 Veles 행성의 풍성한 세계가 한층 더 강화되었습니다. 광고 노래부터 무기의 감각까지 Ascent의 디스토피아 계획 도시 속의 모든 것을 듣고 느낄 수 있습니다.

사운드의 힘

DualSense 컨트롤러의 내장 스피커 덕분에 플레이어는 게임의 사운드를 다른 수준으로 경험할 수 있습니다. 총격전의 한복판에서 여러분이 끝났다고 생각했을 때 적이 체력 아이템을 떨어뜨리는 소리를 들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피격을 받거나 적 무리를 알려줄 때 여러분의 손에서 나오는 액션의 소리도 들을 수 있습니다. 상대적으로 평화로울 때 여러분이 계획 도시의 네온 빛 거리를 배회하면 근로자를 세뇌시키기 위한 기업의 선전과 광고를 들을 수도 있습니다!

The Ascent의 사운드는 상을 받은 스튜디오인 Sweet Justice Sound가 담당했으며 다른 차원의 경험을 선사합니다. DualSense 컨트롤러의 성능을 독특한 방식으로 활용하여 Sweet Justice Sound는 신스 소리부터 EDM 드럼 루프까지 다양한 인공적인 소리를 조합하여 독특한 사운드를 창조했으며, 감각적으로 구현하기 위해 메뉴를 둘러볼 때 특정 사운드를 삽입하고 장전이 완료되면 드럼 소리가 나는 등 게임의 오디오와 결합하여 플레이어의 경험을 향상시켰습니다.

그리고 The Ascent는 내장된 TV 스피커와 PULSE 3D 무선 헤드셋을 바탕으로 PS5 3D Tempest AudioTech의 이점을 활용하고 있습니다.

감각

DualSense 컨트롤러의 햅틱 피드백은 The Ascent의 전투에 있어 상호 작용을 강화합니다. 사격, 회피는 물론이고 기업이 운영하는 용병 집단인 Onyx Void에게서 은신할 때와 같이 캐릭터의 모든 움직임을 통해 각각 다른 감각을 느낄 수 있습니다. 그리고 Veles의 세계를 탐험하며 계속 변화하는 환경과 움직이는 Crypto를 느끼며, 마치 사이버 디스토피아 세계의 일부가 된 것 같은 기분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The Ascent의 핵심은 무기입니다. 무기들은 역동적이며 모든 화기가 고유의 느낌을 갖고 있습니다. 여러분이 샷건, 에너지 라이플, 블레이드 건, 모두가 선호하는 로켓 런처 중 무엇을 선택해도 DualSense 컨트롤러를 통해 저마다의 감각을 느낄 수 있습니다 (지금 예약주문하면 얻을 수 있는 PlayStation 독점 RPEGG 33 로켓 런처도 포함됩니다).

The Ascent 소개

PS5에서 4K 60 FPS를 지원하는 The Ascent와 함께, 높은 해상도로 The Ascent의 아름다운 세계를 경험하고 사진 모드로 담을 수 있습니다.

PlayStation용 The Ascent에는 7월 이후 개발자가 게임에 추가한 요소인 사진 모드, 새 게임+, 변형, 신규 무기 스킨과 치장 아이템이 포함된 무료 DLC 팩이 포함됩니다.

The Ascent는 3월 24일 PS4와 PS5로 출시되며, 세대 호환 구입이 적용되어 PS5용 The Ascent를 구입하면 PS4 버전도 획득하게 되며 반대도 가능합니다. 그럼 읽어 주셔서 감사드리며 건투를 빕니다!

※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

고객님의 생년월일을 입력해주세요.

Date of birth field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