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 모두의 GOLF 관련 업데이트

0 0
NEW 모두의 GOLF 관련 업데이트

모두의 GOLF 시리즈의 상징적인 게임플레이, 캐릭터 설정, 매력이 돌아왔습니다

업데이트: NEW 모두의 GOLF 온라인 서버가 2022년 9월 30일에 종료됩니다. 모든 온라인 기능(온라인 멀티플레이 모드 포함)은 해당 날짜에 중단됩니다. 오프라인 싱글플레이 모드에서 계속 게임을 플레이하고 즐길 수 있습니다.


여러분은 어떤 골퍼인가요? 가벼운 주말 골퍼? 세미 프로? 스윙 연습보다 복장 선정에 더 신경을 쓰는 골퍼인가요? 어쩌면 비록 골퍼는 아니지만 수년간 모두의 GOLF를 플레이했을 수도 있습니다!

여러분의 플레이스타일과 실력에 관계없이, 모든 골퍼와 게이머들이 모두의 GOLF 프랜차이즈의 다음 작품인 NEW 모두의 GOLF를 즐길 수 있습니다. 그리고 올해 여름에 시리즈의 다음 작품을 출시하여 프랜차이즈의 20주년을 기념하고자 합니다.

NEW 모두의 GOLF를 2017년 8월 29일에 PS4로 출시하게 되어 기쁩니다!

NEW 모두의 GOLF는 팬들이 좋아하는 세 번 클릭을 통해 타격하는 방식을 갖추고 있을 뿐만 아니라 캐릭터 설정, 풍성한 온라인 모드*, 오픈 월드에서의 낚시, 카트 레이싱, 보물 찾기 등 재미있는 활동과 같은 새로운 기능을 갖고 돌아왔습니다.

*일부 온라인 모드는 PS Plus 정기 구독 서비스 가입이 필요합니다.

※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