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27일에 출시되는 PS5용 Bloodhunt의 기능을 살펴보세요

0 0
4월 27일에 출시되는 PS5용 Bloodhunt의 기능을 살펴보세요

스튜디오가 배틀 로얄 게임을 위해 프라하를 재창조한 방법을 설명합니다

PlayStation 플레이어 여러분 반갑습니다!

PlayStation 5용 Bloodhunt 출시 소식에 대한 뜨거운 관심에 감사드립니다. 4월 27일에 Bloodhunt가 출시된다는 말씀을 드리고자 합니다!

4월 27일에 출시되는 PS5용 Bloodhunt의 기능을 살펴보세요

지난 발표 이후로 여러분에게 훌륭한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열심히 작업했으며, 오늘은 여러분이 환영할 PlayStation 5 버전의 세부 요소를 공유하고자 합니다.

타협 없는 강력한 성능

Bloodhunt는 민첩성에 초점을 맞춘 빠른 속도의 정신없는 멀티플레이 전투를 특징으로 하고 있습니다. PlayStation 5의 성능을 바탕으로, 액션이 가득한 순간에서도 목표 60 프레임을 지향할 수 있었습니다. 더 중요한 것은 세밀하게 구현된 프라하의 밤거리에서 전투를 벌일 수 있다는 사실입니다. 4K 및 30fps로 동작하는 품질 모드와 1440P 및 60fps을 경험할 수 있는 성능 모드 중에 선택할 수 있습니다.

저희의 목표는 프라하를 사실적으로 구현하는 것이었습니다. 이를 위해 많은 부분에 공을 들였습니다. 저희는 사진 측량을 담당하는 팀을 체코로 파견해서 실제 자료를 확보하여 정확히 구현했습니다. 프라하에서만 볼 수 있는 2개의 거대 조각인 Křižovnické Square의 Jan Hus Memorial과 Charles IV 동상을 포함하여 10,000개 이상의 사진을 기록하고 실제 물건들을 정밀 촬영했습니다. 이를 게임 속에 적용하면 수천 개의 독특한 질감과 자원이 완성되며 도시에 사실적인 측면을 더합니다.

PS5용 최종 버전의 모습을 보고 매우 뿌듯합니다.

실감나는 오디오 기술

Bloodhunt는 수많은 명소, 좁은 골목, 높은 건물이 즐비한 현대 프라하를 배경으로 하고 있기에 사운드 측면에서 고려해야할 사항이 많았습니다. 특히 여러분이 PULSE 3D 무선 헤드셋과 같은 고가의 헤드폰을 보유하고 있다면 더욱 그렇습니다.

광활한 음향의 세계를 바탕으로 Bloodhunt의 사운드를 통해 근처의 위험이나 발사된 총알의 방향 등을 파악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3D 오디오는 적보다 한 발 앞설 수 있는 전략적인 접근에 도움을 주게 됩니다.

그리고 PlayStation의 Tempest 3D Audio 기술을 통해 Bloodhunt의 가장 독특한 기능인 수직성을 느낄 수 있습니다. PlayStation의 Tempest 3D Audio 기술은 전례 없이 정확도로 적의 위치는 물론 높이까지 파악하게 해주며 오디오 공간의 가능성을 향상시킵니다.

적이 옥상이나 우뚝 솟은 타워 크레인에서 저격하면 더욱 정확하게 위치를 파악할 수 있습니다. 프라하의 비 내리는 거리를 조사할 때 오디오를 통해 보다 손쉽게 적의 위치를 감지할 수 있습니다!

손끝으로 느껴지는 짜릿한 전투

DualSense 무선 컨트롤러의 기능을 통해 Bloodhunt가 선사하는 빠르고 본능적인 게임플레이의 몰입도를 한 차원 더 발전시킬 수 있었으며 어서 빨리 여러분이 직접 경험해 봤으면 합니다.

DualSense 컨트롤러의 적응형 트리거와 진동을 통해 강력한 공격과 무기의 충격을 경험하며 전투의 무게를 느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산탄총은 강한 반동을 갖고 있는 반면 보조 기관총은 상대적으로 다루기 쉽지만 더욱 격렬한 움직임을 갖고 있습니다.

컨트롤러의 조명도 여러분에게 정보를 제공합니다. 팀 색상에 맞춰 점등하거나, 적을 추적하거나 역으로 추적 당하게 되면 조명에 불이 들어오니 주의 깊게 살펴보면 좋습니다.

게다가 DualSense의 내장 스피커를 통해 소모품을 사용하거나 필멸자를 잡아먹을 때 알맞은 소리가 나며 몰입도를 더욱 높입니다.

Bloodhunt를 통해 저희는 게임 디자인 측면의 타협 없는 품질과 비주얼을 갖춘 사실적인 경험을 만들고자 했습니다. 동시에 보다 많은 사람들이 자유롭게 게임을 접하게 만드는 것도 중요했습니다.

다른 점, 특별한 점

Bloodhunt는 무료로 즐길 수 있으며 PS5에서 추가 요금 없이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전투에 대비해 특별한 요소를 갖추고 싶은 분은 다양한 치장 아이템과 게임 내 통화인 1,000 Token을 획득할 수 있는 Founder’s Ultimate Edition을 예약주문할 수 있습니다.

Founder’s Ultimate Edition을 예약주문하면, 상대를 겁에 질리게 만드는 PS5 독점 Samurai 마스크를 받게 됩니다. 이 에디션은 독특하고 희귀한 두 개의 독점 킬러 의상인 Headrush와 Fast Forward도 제공합니다. 게다가 멋진 의상, 머리 모양, 강렬한 피어싱, 문신 등100개 이상의 아이템도 포함됩니다. 이를 통해 여러분의 굉장한 스타일을 보여줄 수 있습니다! 만약 여러분의 옷장이 아직 만족스럽지 않거나 배틀 패스를 구입하고 싶다면, 이 팩에 포함되어 있는 1,000 Token을 게임 내 상점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곧 프라하의 거리로 여러분을 초대할 테니 궁극의 뱀파이어로 거듭날 준비를 하세요!

※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