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부 금역의 이스터에그 파헤치기

0 0
서부 금역의 이스터에그 파헤치기

Guerrilla가 호라이즌 포비든 웨스트를 통해 Santa Monica Studios의 2018년 고전 작품에 존중을 표한 뒷이야기를 공유합니다

호라이즌 포비든 웨스트가 선보이는 세계는 거대하지만, 탐험하다 보면 곳곳에 존재하는 작은 비밀들을 찾아볼 수 있습니다. 뜻 밖의 발견 중 하나는 Santa Monica Studios의 북유럽 신화 기반 액션 어드벤처 게임 속 가상의 왕국인 미드가르드와 관련이 있는 세 개의 신비한 유물입니다.

Guerrilla는 동료 PlayStation Studios와 협력하고 호흡을 맞추는 일을 좋아합니다. 따라서 서부 금역에 숨겨져 있는 특별한 전쟁 토템을 통해 주요 캐릭터에게 경의를 표하고자 했습니다.

세 개의 나무 조각을 모두 발견하면 에일로이의 특별한 치장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바로 크레토스 본인도 칠한 전설적인 전쟁의 문양 얼굴 그림이죠.

이 수집품들은 전부 개발팀이 세심하게 선정한 위치에 배치하였습니다. 비록 정확한 위치를 알려 드릴 수는 없지만, 이 포스팅을 통해 탐색을 위한 시작점을 추측하실 수 있기를 바랍니다.

먼저 크레토스의 상징적인 무기인 리바이어던 도끼에 대해 경의를 표합니다. 에일로이는 주요 도로 밖의 어떤 나무에 박혀 있는 전투 도끼를 발견할 수 있습니다. 에일로이의 포커스로 조사하면 크레토스의 집처럼 보이는 버려진 오두막으로 향하는 길이 표시됩니다. 그 안에서 발견할 수 있는 작은 전쟁의 토템은 크레토스의 모습을 하고 있습니다.

젊음의 토템은 상징적인 장소 근처에 있습니다. 접근하면 헬하임을 관장하는 생명체와 닮은 사나운 기계를 만나게 되며 이는 아트레우스를 상징합니다.

마지막으로 우애의 토템은 섬의 가마솥과 비슷한 구조물 안에 있으며, God of War에서 브록과 신드리의 대장간을 연상시킵니다. 저희가 이런 장소를 선택한 이유는 바로 북유럽에서 훌드라 형제는 그리스의 신이자, 호라이즌 포비든 웨스트에서 기계를 제조하는 AI의 명칭인 헤파이스토스와 같은 위치에 있기 때문입니다.

“저희는 이 토템들이 독립적이고 숨겨진 이스터에그로 존재하며, 고의적으로 다른 수집품보다 발견하기 어렵게 만들고 싶었습니다.” Guerrilla의 시니어 월드 디자이너인 엘리자 하우크(Elijah Houck)가 말합니다. “따라서 저희는 지도 상의 표시 혹은 임무 추적을 제공하지 않고, 플레이어가 자연스럽게 마주하며 자신만의 결론에 도달할 수 있는 이야기를 담기로 했습니다.”

이제 호라이즌 포비든 웨스트의 전쟁 토템에 관한 이야기를 알게 되었으니, 게임을 실행하고 이스터에그 사냥에 참여해 보시기를 바랍니다. 이미 발견했다면 #BeyondTheHorizon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에일로이와 토템의 사진을 게시하여 저희와 공유해 주세요!

호라이즌 포비든 웨스트는 PS4와 PS5에서 지금 이용할 수 있습니다.

※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