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atchet & Clank: Rift Apart, Ghost of Tsushima, Returnal의 바이닐 사운드트랙을 자세히 살펴보세요

0 0
Ratchet & Clank: Rift Apart, Ghost of Tsushima, Returnal의 바이닐 사운드트랙을 자세히 살펴보세요

화려한 신규 아트워크를 담은 소장용 앨범을 지금 예약주문할 수 있으며 올여름에 출시됩니다

좋은 일은 셋이서 온다는 데, 오늘이 그 날인가 봅니다. 저희 PlayStation®은 Milan Records와 협업하여 출시한 세 개의 바이닐 사운드트랙인 Ratchet & Clank: Rift Apart, Ghost of Tsushima: Music from Iki Island & Legends, Returnal을 기쁜 마음으로 선보입니다.

Ratchet & Clank: Rift Apart

Ratchet & Clank: Rift Apart 사운드트랙에는 BAFTA에 수상후보로 오르며 마크 마더스바우(Mark Mothersbaugh)와 와타루 호코야마(Wataru Hokoyama)가 작곡한 훌륭한 연주와 함께 수상 경력 및 비평가들로부터 호평을 받은 Insomniac Games 프랜차이즈의 최신작에 수록되어 있는 “Join Me at the Top”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바이닐의 디자인은 뛰어난 일러스트레이터 샨 지앙(Shan Jiang)이 담당하였으며 회전하는 파노라마 커버 아트로 우리에게 신선한 충격을 선사하였습니다.

샨은 “커버의 주제는 이중성과 평행 우주 속 여행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게임의 핵심 아이디어는 자신을 이해함으로써 진정한 자신을 발견하는 것이라는 것을 배웠습니다. 리벳과 라쳇은 함께 경험한 모험을 통해 더 나은 존재로 성장합니다. 마치 라쳇과 리벳이 거울을 보고 있지만, 그 거울 너머에는 다른 세계가 존재하는 것 같습니다. 따라서 여러분이 커버를 잡는 각도에 따라 리벳의 관점이나 라쳇의 관점에서 바라볼 수 있습니다.”라고 설명합니다.

안쪽의 판은 메인 캐릭터와 작은 동료들이 생각에 잠긴 순간을 그리고 있으며, 게임 속의 쉬지 않는 액션 사이에 휴식을 취하는 Rift Apart 팀의 친밀한 모습을 보여줍니다.

앨범은 Milan Records를 비롯한 여러 판매처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저마다 눈에 띄는 독점적인 디스크 색상을 갖고 있습니다.

Ghost of Tsushima: Music from Iki Island & Legends

2021년에 출시된 원작 게임의 BAFTA 후보에 오른 노래에 이어 Milan Records는 Ghost of Tsushima: Music from Iki Island & Legends통해 Sucker Punch의 장엄한 모험의 두 번째 편을 선사합니다.

일란 에쉬케리(Illan Eshkeri)가 만든 상징적인 사카이 진의 테마가 채드 캐논(Chad Cannon)과 빌 헴스타파(Bill Hemstapat)의 아름답고 새로운 작곡과 함께 조합된 이 앨범은 디렉터스 컷 확장팩과 멀티플레이 DLC의 인상적인 삽화를 담고 있습니다.

밝은 분위기의 이키 섬 안에서 보여주는 외로운 진의 이미지는 어둡고 불길한 붉은 색이 감도는 Legends의 세계와 극적인 대비를 이룹니다. 디스크 라벨에서 선박 폐기장의 침울한 콘셉트 아트와 환상적인 캐릭터의 인물화를 감상할 수 있으며, Sucker Punch의 아티스트인 이안 치우(Ian Chiew)가 제작한 접이식의 환상적인 “원숭이 온천” 포스터도 볼 수 있습니다.

GAMETITLE
GAMETITLE

이 역시 다양한 색상으로 출시되며 Milan의 판매처에서 소장용 디스크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Returnal

BAFTA를 수상한 Housemarque의 Returnal은 인정받는 아티스트인 데이비드 맥(David Mack)의 커스텀 아트워크를 바탕으로 하는 바비 크릭(Bobby Krlic)의 몽환적이고 강렬한 음악이 이 라인업을 완성시킵니다.

셀린은 디자인의 중심이며 아트로포스를 가로지르는 그녀의 여정을 아트워크로 해석할 수 있게 합니다. 이 곡은 강압적인 합성음과 아름다운 현악의 조합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맥의 아름다운 아트워크 역시 Returnal의 기이하고 멋진 난관을 묘사하고 있습니다.

데이비드 맥은 영감을 이야기할 때 “창작자와의 논의는 상상력을 향상시켰습니다. 이들이 친절하게 보내 준 단어와 아이디어 목록은 커버 그림의 기폭제가 되었습니다. 단어, 상징, 음악을 통해 여러 그림을 제작하여 입체적인 아이디어를 구체화하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그리고 논의를 통해 모두의 지혜를 모아 삽화를 제작할 수 있었습니다.”라고 말합니다.

Sony Masterworks의 콜린 요스트(Colin Yost)는 “이번에 선보이는 세 개의 바이닐은 저희가 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와 협력하여 내놓은 작품 중 최고라고 볼 수 있습니다. 각 작품 고유의 미술적 방향을 통해 캐릭터와 이야기의 정수를 담고자 했습니다. Sony의 게임 개발자, PlayStation Music 팀, 비주얼 아티스트와 협업하여 친숙하지만 신선한 작품을 제작하고, 기억에 남는 게임과 캐릭터를 새로운 관점에서 기념하는 음악을 팬들에게 선사하게 되어 뿌듯했습니다. 추후 Sony Masterworks와 Milan Records를 통해 선보일 추가적인 PlayStation 사운드트랙에 대한 소식을 어서 빨리 공유하고 싶습니다.”라고 말합니다.

세 개의 바이닐 사운드트랙은 올해 여름에 출시됩니다. 국가/지역별로 본 제품, 콘텐츠의 구매 가능 여부가 상이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판매처에 문의 바랍니다.

※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