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Music, 오늘부터 PS5에서 즐길 수 있습니다

1 0
Apple Music, 오늘부터 PS5에서 즐길 수 있습니다

Apple Music이 오늘 PS5에 출시됐습니다. 이는 Apple Music 최초로 게임 콘솔에 연동되는 것으로 Apple Music을 통해 전 세계의 PS5 플레이어들은 게임을 즐기면서 폭넓은 음악을 감상할 수 있게 됐습니다. Apple Music을 구독한 PS5 유저는 Apple Music이 보유한 9,000만개 이상의 곡, 수 만 개의 엄선된 플레이리스트와 4K 뮤직 비디오 그리고 오늘의 히트곡, 클래식, 컨트리 음악 라이브를 스트리밍하는 Apple Music Radio와 함께 구독자의 음악 취향에 맞춘 개인화된 플레이리스트를 즐길 수 있습니다.

Apple Music의 구독자들은 PS5의 미디어 영역에서 Apple Music 앱을 다운로드해 화면에 표시되는 가이드에 따라 기본 Apple Music 계정을 연동해 사용할 수 있습니다. 게임 실행 전이나 게임 플레이 도중에 DualSense™ 무선 컨트롤러의 PS버튼을 눌러 제어 센터를 연 다음, 음악 기능 카드를 선택하면 Apple Music 앱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Apple Music 구독자는 현재 플레이하고 있는 게임과 어울리는 추천 목록, 보관함에서 선택한 플레이리스트, Apple Music이 엄선한 게임용 플레이리스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Apple Music 구독자들은 PS5 내 Apple Music 앱을 통해 엄선된 아티스트들의 뮤직 비디오를 접하고 감상할 수 있습니다. 전체 화면으로 비디오를 재생하고 나서 게임 플레이로 돌아가거나 PS5 홈 화면을 둘러보게 되더라도 뮤직 비디오로 돌아가면 음악이 끊기지 않고 매끄럽게 재생됩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PlayStation® 공식사이트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

1 댓글


    Loading More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