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Station으로 출시되는 신작 판타지 액션 RPG 게임 Asterigos에서 유산을 쌓아 올리세요

0 0
PlayStation으로 출시되는 신작 판타지 액션 RPG 게임 Asterigos에서 유산을 쌓아 올리세요

올 가을 위험하지만 잊지 못할 여정을 떠나기에 앞서 적과 Asterigos의 세계에 대해 더 자세히 알아보세요

안녕하세요! 저는 Acme Gamestudio의 게임 디렉터 Cheng Hsien Lin입니다. 오늘은 저희 게임 Asterigos: Curse of the Stars에 대해 더 자세히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이 게임은 그리스 로마 신화에서 영감을 얻은 3인칭 판타지 액션 RPG 게임입니다. 여러분은 북풍 군단 출신의 용감한 젊은 전사인 힐다로 플레이하게 됩니다. 힐다는 사라진 아버지를 구하기 위해 위대한 도시 아페스로 여정을 떠나, 도시에 내린 저주의 진실을 파헤치게 되죠. 

PlayStation으로 출시되는 신작 판타지 액션 RPG 게임 Asterigos에서 유산을 쌓아 올리세요

힐다의 전투 방식은 캐릭터 성장과 밀접하게 연관되어 있으며, 플레이어마다 자신만의 전투 스타일을 결정하여 그에 맞게 조정할 수 있습니다. 특성 시스템은 여섯 가지 특색 있는 무기 중 두 개를 선택하고 마음껏 조합하여 전투 방식을 고르고 확장하게 해줍니다. 소울 라이크 게임에서 영감을 얻은 게임플레이 요소와 비교적 가볍고 동적인 전투 시스템은 액션 RPG 장르를 새롭게 해석하여 난이도와 탐험 간의 조화로운 밸런스를 제공합니다.

하지만 하나하나 순서대로 얘기해보죠!

아페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여러분의 여정은 장엄한 고대 도시 아페스에서 시작합니다. 안개로 뒤덮인 시장 골목, 음울한 하수도, 반짝이는 수정으로 가득한 깊은 동굴까지, 아페스의 풍경은 아름다우면서도 위험으로 가득하죠. 다양한 쪽지를 수집하고, 관심 지점을 방문하고, 지역 주민과 상호작용하고, 힐다가 여정을 거치며 채워 넣는 일기장을 읽으며 도시와 전반적인 세계관에 대해 알아 갈 수 있습니다.

각 도시 구역의 외관은 물론 그곳에서 등장하는 적의 종류 역시 저마다 매우 독특하고 가지각색입니다. 주변의 아름다운 건물을 감상하는 동안에도 절대 방심하지 마세요!  

전투 능력을 익히세요

위에서 말씀드렸다시피, “Asterigos: Curse of the Stars”의 전투 시스템은 매우 활발하고 동적입니다. 힐다는 검, 방패, 쌍검, 창, 전투 망치, 지팡이, 마법 팔찌 등 다양한 무기 중에서 선택할 수 있으며, 한 번에 두 개의 무기를 장착할 수 있습니다.

또한 그때그때 전술 혹은 전투 스타일에 맞춰 아무 무기로나 변경할 수 있습니다. 적들이 여러분의 움직임을 전혀 예상하지 못하게 말이죠! 

또한 각 무기를 개선하고 특수 능력의 레벨을 올릴 수도 있습니다. 다양한 전투 스타일을 시험해보며 자신에게 맞는 스타일을 찾아보세요.

적들을 소개합니다

이제 적들에 대해 얘기해보죠. Asterigos의 세계는 위험하고 특이한 생명체로 가득합니다. 플레이어들은 모험을 펼치며 60종이 넘는 적과 마주칠 수 있죠. 어떤 적은 대처하기 쉽지만, 놀라운 힘을 지닌 일부 적은 처리하기가 쉽지 않을 것입니다. 

예를 들어 이 적을 살펴보죠. 수행사제는 늑대인간으로 변신하며, 그럴 경우 전투에서의 행동 방식이 완전히 바뀝니다. 원거리 공격이 아닌 근접 전투를 사용하게 되죠.

강력한 보스를 처치하세요

이번에는 보스 전투를 다뤄보겠습니다! 여러분은 저마다 독특한 전투 메커니즘을 가진 20종의 강력한 신화 속 보스와 전투를 펼치게 될 것입니다. 빠르게 생각하고, 적합한 무기 조합을 선택하고, 전투 패턴을 익히면 승리를 거머쥘 수 있습니다! 

이 거대 악어는 힐다가 아페스 중심부로 가는 길에 처치하여 극복해야 하는 여러가지 거대한 적 중 하나입니다. 

악어의 쏜살같은 공격을 피하고 재빠른 근접 공격와 원거리 공격을 조합하여 공격하세요. 악어의 공격을 막고 치료하는 것도 잊지 마세요. 안 그러면 이 거대한 괴물의 저녁거리 신세가 될 테니까요! 

Asterigos: Curse of the Stars가 PlayStation으로 출시됩니다

“Asterigos: Curse of the Stars”는 한창 개발 단계에 있으며 아직 해야 할 일이 많이 남아있지만, tinyBuild와 협업하게 되었다는 소식을 기쁜 마음으로 전해드립니다. tinyBuild의 도움으로 2022년 가을 PS4로 게임을 발매할 예정이며, PS5 차세대 패치도 곧이어 출시될 것입니다!

앞으로도 계속해서 “Asterigos: Curse of the Stars”의 개발 소식을 전해드릴 테니, 추가 게시물 및 영상을 기대해주세요. 아페스에서 뵙기를 고대하고 있겠습니다!

※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