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 드림라이트 밸리, 2022년 PS5와 PS4에 등장!

0 0
디즈니 드림라이트 밸리, 2022년 PS5와 PS4에 등장!

디즈니 드림라이트 밸리는 Gameloft에서 출시한 새로운 라이프 시뮬레이션 어드벤처 게임입니다!

디즈니 드림라이트 밸리는 플레이어에게 상징적인 디즈니와 픽사의 캐릭터와 함께 마법 같은 삶을 살아갈 기회를 줍니다.

Gameloft 몬트리올에 있는 저희는 디즈니 드림라이트 밸리를 선보이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곧 출시될 라이프 심 어드벤처 게임은 2023년 프리-투-플레이 런칭을 앞두고 올 여름, PS5와 PS4에서 얼리 액세스 기회를 제공할 예정입니다.

여러분 말씀드릴 것들이 아주 많지만, 게임을 소개하기 전에 공개 예고편을 함께 살펴보죠.

디즈니 드림라이트 밸리, 2022년 PS5와 PS4에 등장!

디즈니 드림라이트 밸리는 무엇인가요?

드림라이트 밸리의 꿈의 세계를 배경으로, 플레이어들은 한 때 전원풍의 풍경을 자랑했지만 지금은 황량하고 밤 가시로 가득 찬 마을을 복원하기 위한 매혹적인 퀘스트에 착수하게 될 것입니다. 이 새로운 세계로 이끈 신비한 비밀을 밝혀내고, 마을의 상징적인 주민들이 잃어버린 기억을 되찾을 수 있도록 돕는 동시에, 고전 디즈니와 픽사의 세계에서 영감을 받은 다양한 세계를 탐험하세요. 드림라이트 밸리를 구하는 퀘스트를 진행하는 중에, 여러분은 미키와 친구들부터 디즈니의 겨울왕국, 인어 공주, 모아나, 디즈니와 픽사의 토이 스토리, 월-E 등의 사랑하는 캐릭터들을 만나고 우정을 쌓게 될 거예요!

디즈니 드림라이트 밸리의 게임 플레이

저희는 특히 이 게임의 광범위하고 흥미진진한 스토리 중심 캠페인이 자랑스럽게 여기고 있습니다. 여러분이 만나는 디즈니와 픽사의 캐릭터들은 자신만의 독특하고 개별화된 스토리와 우정 목표를 가지고 있는데, 여러분은 탐험, 선물 주기, 그리고 새로운 방법으로 친구들을 알게 될 다른 재미있는 활동을 통해 이 두 가지 목표를 모두 달성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하루는 디즈니와 픽사의 라따뚜이에 등장한 레미와 함께 마을 레스토랑에서 맛있는 디즈니 테마의 디저트 만들기, 구피와 함께 낚시터에서 마지막으로 잡은 것 그리고 월-E의 정원 패치에서 심고 수확한 야채 사용하기 등과 다양한 일들로 가득 찰 것입니다.

새로운 친구들을 도우면서, 여러분은 자신 내면의 마법의 힘으로 드림라이트 밸리 주변의 밤 가시를 점차 제거하기 시작할 것이고, 그 결과 여러분이 탐험할 수 있는 새로운 캐릭터들이 있는 새로운 지역을 만날 수 있을 겁니다.

제일 좋은 건 저희는 새로운 디즈니와 픽사의 영화와 이벤트와 일치하는 활동을 포함하여 더 많은 컨텐츠로 게임을 정기적으로 업데이트할 거라는 겁니다.

플레이어만의 디즈니 경험 만들기

디즈니와 픽사의 엄청난 팬으로서, 저희는 그 팬덤을 즐기고 나누는 많은 시간이 개인적인 부분이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캐릭터뿐만 아니라 드림라이트 밸리 자체에도 플레이어에 취향과 성향에 맞는 조정이 가능합니다.

디즈니 공주에게 영감을 받은 파티 드레스, 미키 마우스 무늬의 외출복 등 계속해서 발전해 나가는 목록에서 수백 개의 의상 아이템을 입어보거나, 내재된 예술가적인 면을 발산하여 자신만의 티셔츠, 드레스, 모자 등을 직접 디자인해 보세요.

여러 개의 독특한 요소로 여러분이 꿈꾸는 디즈니와 픽사 마을을 디자인하세요. 겨울왕국에서 영감을 받은 앤티크 주방 디자인과 같은 다양한 인테리어 아이템으로 마을을 장식하고, 게임을 하면서 새로운 아이템을 풀고 디즈니와 픽사 이웃들과 우정을 쌓으면서 여러분의 창의적인 손길로 마을을 더욱 다채롭게 만들어 보세요.

올해 말 출시

디즈니 드림라이트 밸리는 2023년 게임 출시에 앞서 올 여름, 파운더 팩을 구매하는 플레이어에게 얼리 액세스 기회를 제공할 예정입니다.

얼리 액세스 동안 플레이어는 가장 먼저 드림라이트 밸리를 탐색하고 내년에 게임이 정식 출시되면 보유할 수 있는 독점 보상을 받게 됩니다.

곧 더 많은 정보를 공유할 예정이니 계속 주목해 주세요! 그리고 게임에 대한 더 많은 정보를 놓치지 않도록 저희 소셜 미디어 채널을 팔로우하는 걸 잊지 마세요!


웹사이트: www.disneydreamlightvalley.com

Twitter: https://gmlft.co/DDV-Twitter

Instagram: https://gmlft.co/DDV-Instagram

Facebook: https://gmlft.co/DDV-Facebook

Discord 서버 URL: https://gmlft.co/DDV-Discord

Youtube 링크: https://gmlft.co/DDV-YouTube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