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PS4 토너먼트에서 대표적인 격투, FPS 및 스포츠 게임을 플레이하세요

0 0
새로운 PS4 토너먼트에서 대표적인 격투, FPS 및 스포츠 게임을 플레이하세요

콜 오브 듀티: 뱅가드, Rainbow Six Siege, 철권 7 등의 게임에서 영광과 경품을 두고 승부를 펼치세요

지난 1년을 되돌아보면서, 경쟁 게임 커뮤니티의 성장에 감사함을 느끼며 앞으로 다가올 미래가 기대됩니다. 향후 2개월 동안 PlayStation 토너먼트에 새로운 승부 대결 프로그램 컬렉션을 제공하여 시청, 학습플레이를 할 수 있는 새로운 기회를 선사할 예정입니다.

최근 플래시 라운드 토너먼트를 소개하게 되어 매우 기뻤습니다. 이 토너먼트는 브래킷이나 탈락 없이 빠르게 진행되는 승부입니다. 각 라운드는 한 경기씩만 진행되므로, 플레이어가 여러 번의 플래시 라운드에서 승부를 겨루어 승리 횟수가 많을수록 토너먼트가 끝날 때 더 큰 경품을 탈 수 있습니다. 대회 센터나 PS4 콘솔*에서 NBA 2K22의 플래시 라운드에 참가할 수 있습니다.

2021년 PS4 토너먼트 살펴보기

지난해는 역대 가장 파란만장한 승부로 가득했던 해였습니다. PlayStation 플레이어들은 8,000회 이상의 토너먼트에서 500만 달러 이상의 경품을 획득했습니다. 또한 500,000명 이상의 참가자가 대회에서 상을 탔습니다. 2022년에는 이 숫자가 더 커지도록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PS4에서 진행 예정인 프로그램

앞으로 예정된 대회에서는 플레이어를 위해 플레이 시간 사이의 대기가 짧아지고, 포맷이 새로워지고, 경품이 더욱 다양해졌습니다. 또한 참가만으로도 PlayStation 테마 아바타와 PS4 테마 상품을 비롯한 경품을 얻을 기회가 더욱 늘어났습니다. 다음은 PlayStation 토너먼트에 도입되는 새로운 프로그램과 곧 출시될 예정인 다양한 프로그램에 대한 내용입니다.

compete.playstation.com에서 PlayStation 토너먼트를 신청하거나 PS4의 이벤트 탭을 확인하세요.

  • Rainbow Six Siege Open Series: Rainbow Six Siege 챔피언에 도전하기 위해서 등록하세요. 다른 경쟁자와 소통하며 게임 실력을 향상할 수 있는 좋은 기회입니다. 더 크고 다양한 경품, 더 많은 경품 획득 기회, 더 빠른 경험을 포함한 플레이어 친화적 업그레이드를 통해 시리즈를 업데이트하고 있습니다.

    새로운 Rainbow Six Siege 오픈 시리즈 업데이트가 현재 제공되고 있으며 북미, 유럽, 남미, 아시아 태평양, 호주 및 뉴질랜드, 중동 지역에 걸쳐 토너먼트가 매월 진행됩니다.

    **전체 규정 확인하기

  • FGC Fight Nights: 격투 게임 커뮤니티는 항상 자신의 기술을 선보이고 큰 승리를 거둘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이것이 바로 “Fight Nights”를 도입한 이유입니다. 이 토너먼트에서는 경품을 받을 수 있는 더 많은 기회를 제공하며, 라이브 PlayStation 방송에서 자신의 이름을 크게 알릴 수 있습니다. 현재 추천 타이틀로는 블레이블루 크로스 태그 배틀, 길티기어 -스트라이브-, Soul Calibur VI, 철권 7 및 Under Night In-Birth가 있습니다.

    이달의 Fight Nights는 5월 4일부터 시작되며 앞으로 매달 진행됩니다***.

  • 콜 오브 듀티: 뱅가드: Open Series: 콜 오브 듀티는 언제나 강렬한 액션과 경쟁을 선사합니다. 오픈 시리즈 토너먼트와 Search & Destroy, Hardpoint 및 Control 모드를 반복하는 새로운 월간 모드와 결합합니다. 각 모드에서 더 많은 현금 경품이 제공되며 플레이어는 매달 더 많은 경품을 가져갈 수 있습니다.

    5월 2일에 업데이트가 제공되며 앞으로 북미, 유럽, 남미, 아시아 태평양 및 중동에서 매주 토너먼트가 개최됩니다. 5월에는 Hardpoint 모드로 진행합니다.

    **전체 규정 확인하기

*PlayStation 토너먼트: 플래시 라운드에 참가하려면 활성화된 PS Plus 멤버십이 필요합니다. 이용 가능 국가 및 연령 요건은 게임 타이틀에 따라 다릅니다. 게임 타이틀별 전체 규정을 확인하세요.
NBA 2K22: 전체 규정

**PS4 게임 타이틀에 대한 액세스 및 유효한 PS Plus 멤버십이 필요합니다. 18세 이상이며 이용 가능 국가의 멤버여야 합니다. 법률로 금지되는 경우 무효입니다.

*** PlayStation 토너먼트: FGC Fight Nights에 참가하려면 유효한 PS Plus 멤버십이 필요합니다. 이용 가능 국가 및 연령 요건은 게임 타이틀에 따라 다릅니다. 게임 타이틀별 전체 규정을 확인하세요.
블레이블루 크로스 태그 배틀: 전체 규정
길티기어 -스트라이브-: 전체 규정
Soul Calibur VI: 전체 규정
철권 7: 전체 규정
Under Night In-Birth: 전체 규정

※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