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장이야기 올리브 타운과 희망의 대지 SPECIAL'이 7월 28일 발매됩니다

0 0
'목장이야기 올리브 타운과 희망의 대지 SPECIAL'이 7월 28일 발매됩니다

목장에서 살아가는 행복을 PlayStation 4에서 만나보세요!

‘목장이야기 올리브 타운과 희망의 대지 SPECIAL’이 2022년 7월 28일 발매됩니다. ‘목장이야기 올리브 타운과 희망의 대지 SPECIAL’에서는 과거 타이틀처럼 자연 가득한 목장에서 야채나 과일을 기르고 동물을 돌보며 목장 경영을 할 수 있습니다.

본 타이틀은 타 플랫폼에서 배포된 DLC ‘익스팬션 패스’에 포함된 시리즈 과거작의 인물들이 등장하는 팩과 미니 시나리오가 수록된 스페셜입니다!

①’목장이야기’ 시리즈 주민들이 ‘올리브 타운’에 등장합니다!
시리즈 과거작을 테마로 새로운 장소, 주민, 그리고 연애 후보가 등장합니다.

●바람의 호숫가
기분 좋은 바람이 부는 호숫가에 ‘목장이야기 시작의 대지’의 주민 ‘펠리시아’ ‘닐’ ‘히나’ ‘던힐’ 4명이 이주해 옵니다.

●붉은 땅의 오아시스
이국적인 오아시스에 ‘목장이야기 STORY OF SEASONS’의 주민 ‘아이리스’ ‘레거’ ‘마리안’ ‘조르주’ 4명이 이주해 옵니다.

●황혼의 섬
긴 역사를 품은 섬에 ‘목장이야기 세 마을의 소중한 친구들’의 주민 ‘리셰트’ ‘루디우스’ ‘티그레’ ‘모리야’ 4명이 이주해 옵니다.

②미니 시나리오
소규모 퀘스트와 이벤트, 의상 수록이 포함됩니다.

●올리브 타운 미스터리 파일
올리브 타운을 뒤흔든 불가사의한 사건을 당신과 마이키, 신디가 통쾌하게 밝혀냅니다! ‘목장이야기’ 최초 본격 미스터리 시나리오가 등장합니다!

●전설의 코로퐁 댄스
주인공과 코로퐁들의 활약으로 코로퐁 마을은 행복이 가득한 마을이 되었습니다.
지친 장로 코로퐁을 제쳐두고 축하 연회 준비에 빠져있는 코로퐁들!
전설의 코로퐁 댄스가 지금 되살아납니다!

※게임 본편은 타 플랫폼판 ‘업데이트 데이터’ Ver.1.1.0까지 적용된 내용입니다.
※타 플랫폼판에 수록된 ‘관광 안내소 기능’은 PlayStation 4판에 수록되지 않았습니다.

※상품 이미지는 개발 중인 이미지입니다.
※화면은 개발 중인 이미지입니다.

●아시아판 한정 특전 ‘판다 인형 옷’ 수록
타 플랫폼에서 아시아 한정 특전으로 배포한 ‘판다 인형 옷’이 수록됩니다!

● 다운로드판 구매 특전 ‘닐의 재킷 스타일’
PlayStation Store 에서 DL판을 구매하면 ‘닐의 재킷 스타일’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타이틀명:목장이야기 올리브 타운과 희망의 대지 SPECIAL
플랫폼:PlayStation 4
장르:힐링 라이프 게임
발매일:2022년 7월 28일 발매 예정
플레이 인원:1명
공식 웹사이트:https://asia.sega.com/bokumono/olive/ps4/kr/
공식동영상:https://youtu.be/F_ptb–ng4Q

©2022 Marvelous Inc.©SEGA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