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그와트 레거시가 PS5 기능을 활용해 게임플레이를 마법과 같이 만든 방법

0 0
호그와트 레거시가 PS5 기능을 활용해 게임플레이를 마법과 같이 만든 방법

DualSense 무선 컨트롤러가 여러분과 지팡이를 바로 연결하며, 비주얼과 사운드에 여러분을 몰입하게 합니다

호그와트 레거시를 통해 여러분을 전례 없는 방식으로 마법의 세계에 몰입하게 만들고자 합니다. Avalanche Software에게는 지팡이를 손에 쥔 플레이어들이 세계 속에 살고 있는 듯이 느끼게 만드는 것이 가장 중요했습니다. 저희는 PlayStation 5를 활용하여 여러분 고유의 유산을 만드는 와중에 이 몰입감을 한 차원 향상시킬 수 있었습니다.

여러분 지팡이와의 연결

마녀나 마법사는 지팡이와 뗄 수 없으며 PlayStation 5의 DualSense 무선 컨트롤러는 호그와트 레거시에서 여러분의 지팡이가 됩니다. 많은 마법을 통해 적응형 트리거는 전투를 더욱 유연하게 만들어 줍니다. 기본적인 주문을 발사하거나 강력한 힘을 소환하는 등의 마법을 사용할 때마다 손가락 끝으로 마법 저항력을 느낄 수 있습니다. 마법은 고유의 느낌을 갖고 있으며, 햅틱 피드백 덕분에 DualSense 컨트롤러와 여러분 지팡이 사이의 직접적인 연결을 감지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효과를 컨트롤러의 오른쪽으로 분리하여 DualSense를 게임 속에서 쥐고 있는 지팡이의 연장으로 만들고자 했습니다. 그리고 마법으로 프로테고를 방어하면, 방어벽 마법을 통해 마법이 반사되고 흡수되는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적응형 트리거와 햅틱 피드백은 마법과 지팡이에만 국한되지 않습니다. 물약 수업에서 절구와 절굿공이로 재료를 짓이기거나 만드레이크 묘목의 소리를 느끼고 빗자루나 히포그리프를 타고 비행하는 것처럼 세계 곳곳의 다양한 활동을 DualSense 컨트롤러로 느낄 수 있습니다. DualSense는 PS5에서 여러분과 마법을 연결해 줍니다.

그리고 DualSense 컨트롤러의 조명을 통해 개인적인 설정을 추가했습니다. 마법으로 빛을 내거나 피해를 입지 않을 때 DualSense 컨트롤러의 조명이 여러분의 호그와트 집의 색상에 따라 점등합니다. 래번클로에게는 파란색과 청동빛, 그리핀도르에게는 진홍빛과 금색, 슬리데린에게는 녹색과 은색, 후플푸프에게는 노란색과 까만색이 해당됩니다.

호그와트의 풍경과 소리

저희는 PlayStation으로 출시한 타이틀인 Hagrid에서 시작하여 시각적으로 긴 여정을 거쳤습니다. PS5 버전의 호그와트 레거시는 여러분을 호그와트로 데려가서 놀라운 4K로 주변을 보여주며, Fidelity와 Performance 그래픽 모드 중에 선택할 수 있습니다. 높은 프레임 혹은 시각적 충실도에 기반하여 여러분이 선호하는 경험을 만들게 됩니다.

PS5 콘솔의 Tempest 3D AudioTech를 통해 마법 세계의 한가운데에 여러분을 놓게 됩니다. 인센디오 주문을 사용할 때 불이 내는 소리, 가마솥에서 물약이 거품을 내는 소리, 각각의 환경에 맞춘 세부적인 소리의 세계는 여러분에게 현장감을 선사합니다. 만약 헤드폰으로 플레이하지 않는다면, 히포그리프 날개의 소리와 사용하는 마법의 효과 등 몰입도 높은 소리가 DualSense 컨트롤러 스피커를 통해 출력됩니다.

추가적으로 PlayStation 5의 초고속 SSD를 통해, 빗자루를 타고 경치가 좋은 경로를 비행하거나 플루 네트워크를 통한 빠른 이동을 포함하여 여러분이 어떤 장소를 선택해도 빠른 로딩 시간을 선사합니다. 그리고 PS5의 활동 카드와 게임 도움말 기능을 지원합니다.

PS5와 DualSense 컨트롤러 덕분에 2022년 홀리데이 시즌에 출시되는 호그와트 레거시에서 전에 경험하지 못한 몰입감으로 마법의 세계를 보여드리게 되어 기쁩니다.

※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