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란 투리스모 7과 함께 그란 투리스모 월드 시리즈가 시작됩니다

0 0
그란 투리스모 7과 함께 그란 투리스모 월드 시리즈가 시작됩니다

5년째를 맞이한 공식 그란 투리스모 챔피언십이 5월 27일에 시작됩니다

5월 27일 금요일과 28일 토요일에 진행되는 2022 그란 투리스모 월드 시리즈 온라인 시즌 1의 첫 번째 라운드를 통해 치열한 레이싱이 다시 돌아옵니다. PlayStation 4 또는 PlayStation 5 버전의 그란 투리스모 7를 소유한 플레이어는 게임의 스포트 모드*를 통해 시리즈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해당 메뉴를 통해 네이션스 컵에 등록하고 자국을 대표하여 영광을 위해 경쟁하거나, 매뉴팩처러 컵에서 가상 계약을 통해 선호하는 차량 제조사를 대표할 수도 있습니다.

그란 투리스모 7과 함께 그란 투리스모 월드 시리즈가 시작됩니다

2년간 사람들이 각자의 집에서 온라인으로 모든 액션을 진행했고, 올해에는 드디어 그란 투리스모 월드 시리즈 (구 FIA 그란 투리스모 챔피언십)이 라이브 이벤트로 진행되며 전 세계의 최고의 플레이어들이 서로의 얼굴을 보고 카메라 앞에 서게 됩니다.

오스트리아 잘츠부르크에 있는 멋진 레드불 행거 7에서 진행된 2021 챔피언십에 이어서, 첫 번째 온라인 시즌에 참여하는 최고의 레이서들은 7월에 개최되는 삼 일간의 월드 시리즈 쇼다운에서 치열한 경쟁을 벌이게 됩니다.

월드 시리즈는 시즌 2에서 온라인으로 계속 진행되며, 기록이 좋은 레이서들은 월드 파이널에서 기존의 스타들에게 도전하게 됩니다. 2018년과 2019년 월드 파이널 이벤트가 진행되었던 유명한 스포르팅 몬테 카를로에서 2년간 중단되었던 파이널이 다시 개최됩니다.

두 번의 대면 라이브 이벤트에 더해, 네이션스 컵과 매뉴팩처러 컵의 최고의 레이서들이 등장하는 여섯 개의 방송을 통해 레이서들의 경합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이탈리아의 발레리오 갈로(21)가 2021 네이션스 컵 타이틀을 사수하고 두 번의 매뉴팩처러 컵 챔피언인 Toyota를 상대로 승리하기 위해 노력하게 됩니다. 고급 차량 제조사인 Genesis가 그란 투리스모 월드 시리즈에 공식 파트너로 새롭게 참여하며, Team Genesis가 매뉴팩처러 컵 주요 이벤트에서 한 자리를 차지하게 됩니다.

Genesis와 함께 이탈리아의 브레이크 제조사인 Brembo가 신규 파트너로 합류합니다. 두 브랜드는 오랜 기간 파트너로 활동하며 게임과 챔피언십의 발전에 힘을 쓴 Michelin, Toyota, Mazda, Alpha, BBS와 함께 기여하게 됩니다.

그란 투리스모 월드 시리즈는 감상할 가치가 충분하며, 모두가 온라인 레이싱을 즐기며 참여하고 싶은 치열한 플랫폼도 선사합니다. 여러분은 비슷한 실력의 사람들과 붙게 되니 재미있게 레이스를 즐길 수 있습니다. 하지만 만약 여러분이 충분한 속도와 결단력을 갖고 있다면 최고의 수준으로 거듭나서, 2년간 중단되어 열광적인 분위기를 연출할 라이브 이벤트에 참가할 수 있습니다.

* 인터넷 연결이 필요한 기능입니다.

※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