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iderHeck의 혼란스럽고 강렬한 게임플레이 집중 조명

0 0
SpiderHeck의 혼란스럽고 강렬한 게임플레이 집중 조명

일곱 개의 다리를 갖춘 물리 법칙 기반의 혼란스러운 멀티플레이 게임이 올해 말에 PS5와 PS4로 찾아옵니다

안녕하세요 플레이어 여러분! 저는 tinyBuild의 세르게이입니다. 곧 출시되는 물리 법칙 기반으로 빠르게 전개되는 멀티플레이 전투 게임인 SpiderHeck에 관해 말씀드리게 되어 기쁩니다.

그렇다면 이제 SpiderHeck을 설명할 차례인가요? 솔직히 말씀드리면 게임은 매우 웅장하고 쉽게 설명할 수 없습니다. 직접 플레이해야 저의 말을 이해할 수 있을 것입니다. 왜냐하면 만약 여러분이 일곱 개의 다리를 가진 거미(이 경우에도 거미라고 할 수 있나요?), 입자 칼날, 레이저 발사기, 로켓 런처, 수많은 적과 친구를 함께 모아 그 위에 물리 법칙 기반의 환경, 전투 법칙, 거미줄을 통한 파쿠르 동작, 위험한 상황을 적용한다고 하면 진짜 정신없는 게임으로 보일 것이 분명하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이 혼란이 SpiderHeck을 재미있게 만듭니다! 한 번 보는 것이 백 번 듣는 것보다 낫다는 말이 있듯이 하단에서 신규 게임플레이 트레일러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SpiderHeck의 혼란스럽고 강렬한 게임플레이 집중 조명

일곱 개 다리를 가진 영웅

여러분은 멋진 거미로 플레이하며 가능한 오래 생존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주변 환경, 다양한 무기, 거미줄 기술을 활용하여 적을 (심지어 친구도) 물리칠 수 있습니다.

여러분 거미의 색상과 모자를 취향에 맞춰 설정하여 멋있게 전투할 수 있습니다.

투기장과 적

SpiderHeck을 통해 다양한 맵과 경기장에서 전투할 수 있습니다. 일부는 단순하고 고정되어 있지만 움직이는 엘리베이터, 부유하는 섬, 용암 벽 등도 곳곳에 존재합니다! 그리고 거미들이 결국 무중력 상태에 처하게 된다는 사실을 잊지 마세요?!

그리고 위에서 말씀드렸듯이 여러분의 목표는 생존이며 최후의 거미가 되는 것입니다. 그럼 적에 관해 조금 더 알아보겠습니다.

여러분은 힘이 닿는 데까지 적 무리 사이에서 생존하며 절대 지루함을 느끼지 않을 것입니다. 플레이할 때마다 SpiderHeck의 다양한 적과 기술이 여러분의 실력을 시험할 것입니다. 근거리 및 원거리 공격을 갖춘 적들을 상대로 전투를 벌일 수 있습니다.

Whisp라고 부르는 도구로 적을 유도할 수 있습니다. 이는 예측할 수 없는 경로로 비행하다가 여러분에게 집중하고 무기를 발사합니다. 다른 적을 상대할 때 매우 곤란한 상황에 처할 수 있으며, 갑자기 여러분을 향해 대포를 겨냥하며 충전을 시작하는 Whisp을 보게 될 것입니다.

여러분이 마주치게 되는 적 중에는 Kherpi도 존재합니다. 이 거대한 벌레는 여러분을 따라가는 유도 구체를 사용합니다. 이 구체를 피하고 등의 빛나는 부분을 타격하여 벌레를 제거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입자 칼날을 이용해 구체의 방향을 바꿔 적을 따라가게 만들 수도 있습니다! 이는 동맹을 만드는 좋은 방법입니다.

거미의 무기고

SpiderHeck에서 여러분은 다양한 형태의 무기를 선택하고 마스터하여 승리를 쟁취할 수 있습니다.

물론 샷건과 로켓런처를 사용하면 재미있지만 거미의 주무기는 입자 칼날입니다.

여러분의 의도에 맞게 칼날을 휘두르고, 탄환을 쳐내고, 수류탄을 부탁하여 적을 향해 투척할 수도 있습니다. 활용 방법에는 한계가 없습니다! 이도류 혹은 창 모양의 칼날을 마스터하여 진정한 달인으로 거듭날 수 있습니다.

게임 내의 다른 무기들처럼 입자 칼날은 한정된 내구도를 갖고 있습니다. 타격을 가할 때마다 작아지니 잘 관찰하여 빈 다리가 되지 마세요.

게임 모드

SpiderHeck에는 친구와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게임 모드가 존재합니다. 그럼 각각을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웨이브 서바이벌

이름이 모든 것을 말해 줍니다. 여러분의 목표는 가능한 많은 적의 웨이브를 상대로 생존하는 것입니다. 혼자서 혹은 친구와 함께 이 도전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오프라인 멀티플레이 혹은 PlayStation Plus의 온라인 플레이를 통해 최대 네 마리의 거미를 구성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은 한정된 수의 목숨을 갖게 되지만 웨이브가 진행되면 여러분의 능력과 조건을 강화하는 특별한 변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퀵 게임

어서 빨리 입자 칼날을 휘두르고 누가 마스터인지 모두에게 보여주고 싶나요? 그렇다면 퀵 게임을 통해 온라인에서 무작위 상대를 찾을 수 있습니다. 필요한 점수를 모두 획득한 최초의 거미가 승자가 됩니다.

대결 모드

다른 플레이어 혹은 친구와 대결하고 가장 강력한 거미가 될 수 있습니다! 이용 가능 무기 제한, 지도 비활성화, 활용 가능 변수 결정 등 다양한 시합 설정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Tiers of Heck

완전히 새로운 모드인 Tiers of Heck을 소개합니다. 이는 웨이브 서바이벌 모드의 싱글 플레이어용 하드코어 버전입니다. 이 모드를 통해 점점 증가되는 적들의 웨이브를 상대하며 여러분의 실력을 시험하고, 하나의 목숨밖에 없기 때문에 실수는 여러분 거미의 최후로 이어지게 됩니다! 그리고 이 모드는 여러분의 거미를 더욱 힘들게 만드는 솟구치는 용암, 제한된 탄환, 폭발물만 허용 등의 특별 조건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제 모든 준비가 끝났습니다! 이 작은 프리뷰를 재미있게 감상했으면 좋겠습니다. SpiderHeck은 올해 말에 PS4와 PS5로 출시되며, 어서 빨리 여러분이 굉장한 기술을 구사하고 기억에 남을 순간을 만들며 레벨 곳곳에 매달리는 모습을 보고 싶습니다.

그럼 댓글을 통해 여러분의 생각을 말씀해 주시고 경기장에서 뵙도록 하겠습니다.

※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