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여름 PS5로 발매되는 새 Final Fantasy XVI 트레일러 공개

0 0
2023년 여름 PS5로 발매되는 새 Final Fantasy XVI 트레일러 공개

“Dominance”는 Final Fantasy XVI의 최신 트레일러입니다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랫동안 기다리셨다는 걸 잘 알고 있습니다. 그래서 이번 트레일러 ‘Dominance’를 공개하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이전 인터뷰와 업데이트를 통해 게임 시스템에 대한 세부 내용을 깊이 분석하지는 않았지만, 이번 미리보기를 통해 실제 게임 플레이에 포함될 내용을 더 많이 확인하시게 될 겁니다. 즉, 주인공 클리브 로스필드가 등장하여 게임에 등장하는 다양한 에이콘(소환)만 쓸 수 있는 고유한 공격을 활용하는 격렬하고도 뜨거운 전투를 보실 수 있습니다. 말할 것도 없지만, 거대한 에이콘 간의 일전을 보시다 보면 바로 액션에 빠져드실 수 있습니다.

Hiroshi Takai가 지휘하는 팀은 개발 마지막 단계에 접어들었으며, 출시를 앞두고 마지막까지 마무리 작업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가장 먼저, 프로젝트에 참여한 모든 분들의 노력에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전하고자 합니다.

PlayStation 5의 저력에 힙입어, 가장 스릴 넘치는 롤러코스터에 준할 만큼 매끄러우면서 이야기 중심의 손에 땀을 쥐는 게임을 여러분께 선보이기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그러니 단단히 준비하세요. 조금만 더 기다리시면 됩니다!

Yoshida Naoki
Final Fantasy XVI 프로듀서

먼저 Final Fantasy XVI에 대한 새 정보를 오랫동안 못 드려서 죄송합니다. 하지만 드디어 좋은 소식을 전해드릴 수 있게 됐습니다!

최신 트레일러에서, 저희는 몇 가지 신규 에이콘을 소개했으며 액션으로 가득한 전투 시스템 및 이로 인해 플레이어가 누릴 자유도에 대해 자세히 살펴보았습니다. 개발 진행 상황과 관련하여 게임이 처음부터 끝까지 모두 플레이 가능하게 되었음을 전해드려 매우 기쁩니다. 하지만 최적화부터 다듬기까지 막바지 단계에 들어서며 해결해야 할 과제가 아직 많습니다.

그때까지, 많은 관심 부탁드리겠습니다. 다음 업데이트까지 너무 오래 기다리시지 않도록 노력하겠습니다!

Hiroshi Takai
Final Fantasy XVI 디렉터

타이탄과 가루다의 도미넌트에 대한 소개

이번 트레일러를 재미있게 감상하셨기를 바랍니다. 그리고 팬 여러분들에게 방금 보여드린 타이탄과 가루다의 도미넌트에 대한 정보를 더 드리고 싶었습니다.

영구 경제 보좌관 휴고 컵카의 혜성과도 같은 출세는 예상 불가한 것은 아니었지만, 매우 갑작스러웠습니다. 한때 공화국 군대의 이름 없는 보병이었던 그는, 에이콘 타이탄의 도미넌트로 각성하여 다르메키아 정치의 최전선에 서게 되었습니다. 이때 그는 공화국 내 가장 강력한 인물이라는 새 지위를 활용하여, 국가의 군대와 정책 결정에 영향력을 행사하여 개인의 부를 쌓았습니다. 모든 것을 가진 자는 아쉬울 것이 없다고들 말하지만, 베네딕타 하만은 그에게 돈과 권력은 이 세상이 품고 있는 것과는 멀다는 것을 가르쳐 줄 것입니다.

냉정하고 무자비한 젊음의 폭풍에서 벗어난, 에이콘 가루다의 도미넌트 베네딕타 하만은 검술과 속임수에 대한 재능을 워루드의 정예 정보원 지휘관으로 바꾸었습니다. 그녀는 생각이 비슷한 클라이브와 마주치고 자신의 과거와 대면해야 하는, 찾기 어려운 두 번째 불의 에이콘을 찾아야 하는 임무 중입니다.

개발사 스태프 소개

팀 이야기가 나와서 말인데, Final Fantasy XVI의 핵심 개발 팀 멤버 일부를 소개하고자 합니다. 이미 잘 아는 분도 있을 것이며, 처음 소개하는 분들도 있습니다. 하지만 전부 Final Fantasy의 차세대 스탠드얼론 작품을 만든다는 열정과 기대감을 품고 있지요.

프로듀서Naoki Yoshida
Main DirectorHiroshi Takai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겸 오리지널 스크린 플레이Kazutoyo Maehiro
현지화 디렉터Michael-Christopher Koji Fox
아트 디렉터Hiroshi Minagawa
전투 디자이너Ryota Suzuki
캐릭터 디자인Kazuya Takahashi
작곡가Masayoshi Soken

Final Fantasy XVI의 풍경

바리스제아는 주인공 클라이브 로즈필드가 겪는 고난의 이야기가 펼쳐지는 배경입니다. 이 지역을 살짝 보실 수 있도록 스크린샷을 공개합니다.

개발팀은 현재 게임 경험과 품질을 더욱 개선하고, 게임을 PS5에 맞게 최적화하는 과정을 진행 중입니다. 추가 정보가 나오는 대로 계속 지켜봐주시기 바랍니다!

※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