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OHAZARD RE:4가 내년에 PS5로 찾아옵니다: 첫 번째 게임플레이 및 스토리 상세 정보

0 0
BIOHAZARD RE:4가 내년에 PS5로 찾아옵니다: 첫 번째 게임플레이 및 스토리 상세 정보

2023년에 맞게 재창조된 서바이벌 호러 게임

PlayStation 팬 여러분, 안녕하세요! 드디어 BIOHAZARD RE:4에 대해 이야기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BIOHAZARD RE:4는 2005년 작품인 BIOHAZARD RE:4의 리메이크입니다. BIOHAZARD RE:4는 출시되자마자 액션과 슈팅, 자원 관리 요소가 결합된 새로운 게임 스타일로 BIOHAZARD 프랜차이즈에 혁명을 일으켰고, 이후 BIOHAZARD 타이틀의 표준이 되었습니다.

이번에는 원작의 핵심 정체성을 유지하면서도 2023년에 어울리는 최첨단 품질의 서바이벌 호러 게임을 목표로 개발하고 있습니다. 저희 목표는 시리즈 팬 여러분께 친숙하면서도 신선한 느낌을 주는 게임을 만드는 것입니다. 게임의 핵심적인 방향성은 유지하면서 게임의 스토리라인을 재해석하며, 현대의 표준에 맞춰 컨트롤을 업데이트하고 그래픽을 현대화함으로써 목표를 달성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의 이야기

라쿤 시티에 생물학적 재앙이 발생한 지 6년이 지났습니다.

사고의 생존자 중 하나인 레온 S. 케네디는 대통령 직속 요원이 되었습니다.

여러 번의 임무를 통해 경험을 쌓은 레온은 납치된 미국 대통령의 딸을 구출하기 위해 파견됩니다.

레온은 대통령의 딸을 추적하여 주민들에게 뭔가 끔찍한 일이 일어난 유럽의 한 고립된 마을에 다다릅니다.

그리고 가혹한 서바이벌 호러와 구출 작전의 막이 오릅니다.

BIOHAZARD RE:4는 삶과 죽음이 공포가 교차하며 카타르시스를 가져다주는 최신 서바이벌 호러 게임입니다. 2023년 3월 24일에 출시 예정입니다.

※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

고객님의 생년월일을 입력해주세요.

Date of birth field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