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ohazard Village가 PlayStation VR2로 출시됩니다.

0 0
Biohazard Village가 PlayStation VR2로 출시됩니다.

PS VR2를 통해 궁극의 서바이벌 호러 경험을 훨씬 더 몰입도 높은 경험으로 만드는 방법을 알아보세요

수상 경력에 빛나는 Biohazard Village의 PlayStation 5 버전이 PlayStation VR2로 출시됩니다! 현재 스토리 캠페인 전체를 VR에서 플레이할 수 있도록 개발하는 과정이 진행 중입니다.

Biohazard Village가 PlayStation VR2로 출시됩니다.

PS VR2 시스템은 현재 개발 중이며, Biohazard Village는 헤드셋의 4K HDR 디스플레이를 통해 가능해진 생생한 그래픽과 PlayStation VR2의 시선 추적, PS5의 3D 오디오* 등을 최대한 활용하여 더 몰입감 넘치는 경험을 선사할 것입니다.

PS VR2에서 아름다운 샹들리에부터 가구의 질감까지 드미트리스쿠 성의 화려한 디테일에 흠뻑 빠져보세요. 복도를 따라 몰래 쫓아올 때 성 주민들의 존재를 더 생생하게 느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압도적인 성주를 대면할 준비를 하세요. 

PS VR2 헤드셋 외에도 PlayStation VR2 Sense 컨트롤러를 통해 게임 세계에서 양손을 모두 사용할 수 있습니다. 두 팔을 모두 사용하여 방어하고자 하면 에단도 마찬가지로 방어합니다. 총을 들면 에단도 총을 들 것입니다. 또한 이제 한 손에 단검을 들고 총을 쏜다거나, 한 손에 권총을 들고 다른 손에 산탄총을 드는 등 역동적인 액션을 펼칠 수도 있습니다. 이러한 고급 컨트롤러 덕분에 게임에 대한 플레이어의 몰입도가 더욱 높아집니다.

PlayStation VR2의 전투 시스템을 느낄 수 있도록 준비된 특별한 전투 장면을 보여드렸습니다. 이 게임을 통해 플레이어는 궁극의 몰입형 서바이벌 호러 경험을 선사하는 Biohazard Village의 세계로 빠져들 것입니다. 에단 윈터스가 되어 직접 목숨을 건 모험을 펼쳐보세요!

출시 날짜와 가격에 대한 자세한 정보도 추후 공개할 예정이니 계속 관심 부탁드립니다.

*내장 TV 스피커 또는 아날로그/USB 스테레오 헤드폰을 통해 3D 오디오를 지원합니다. 설치가 필요합니다.

*개발 중인 PlayStation®VR2 시스템

※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