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vel's Spider-Man 시리즈가 PC로 찾아옵니다

0 0
Marvel's Spider-Man 시리즈가 PC로 찾아옵니다

호평을 받은 Insomniac Games의 타이틀이 올해 PC로 출시됩니다

그렇습니다. 호평을 받은 PlayStation의 액션 블록버스터 히트작 Marvel’s Spider-Man Remastered 와 Marvel’s Spider-Man: Miles Morales가 PC로 나옵니다.

저희 Insomniac Games 팀원들이 Marvel과 협력하여 개발한 Marvel’s Spider-Man Remastered 에서는 마블의 뉴욕시에서 대형 범죄와 상징적인 빌런들과 싸우고 있는  노련한 피터 파커가 등장합니다. 동시에 그는 마블의 뉴욕의 운명을 어깨에 짊어진 채 혼란스러운 사생활과 일의 균형을 맞추기 위해 분투합니다. 저희 버전의 마일즈 모랄레스 또한 자신의 지역사회와 도시를 위한 새로운 스파이더맨이 되기 위한 도전을 시작했습니다. 지금 PS4와 PS5로 플레이할 수 있는 Marvel’s Spider-Man: Miles Morales에서 마일즈는 자기 멘토 피터 파커의 발자취를 따라가며 자신의 새로운 고향인 이스트 할렘에 적응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치열한 영역 전쟁에 그의 새로운 고향이 파괴되려 하자, 마일즈는 큰 힘에는 큰 책임이 따른다는 것을 알게 됩니다. 마블의 뉴욕시를 구하려면 마일즈는 스파이더맨의 역할을 맡고 진정한 스파이더맨이 되어야 합니다.

각 게임의 PC 버전에 대해 더 이야기하기 전에 이 글을 읽고 계신 여러분 중 PlayStation 버전의 Marvel’s Spider-Man(PS4) 및 Marvel’s Spider-Man: Miles Morales(PS4, PS5)를 이미 구매하고 플레이하신 모두에게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리고 싶습니다. 여러분의 열렬한 성원에 감사를 드리는 분들이 정말이지 한둘이 아닙니다! 많은 분들의 성원 덕분에 Marvel’s Spider-Man 시리즈가 2022년 5월 15일 기준 세계적으로 3,300만 장 이상 판매되었습니다.

이제 PC 버전의 Marvel’s Spider-Man Remastered 를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기술적인 사양은 다음 기회에 자세히 다루겠지만, 이 트레일러를 시청하시면서 고층 건물이 가득한 마블의 뉴욕시를 빠르게 이동하는 짜릿한 감각과 최고로 사악한 악당 무리를 상대하는 감각을 예상해 보시기를 바랍니다.

Marvel's Spider-Man 시리즈가 PC로 찾아옵니다

저 멋진 영상 좀 보세요! 이건 단지 PC 버전 Marvel’s Spider-Man Remastered 맛보기에 지나지 않습니다. 컨트롤러 또는… 마우스와 키보드(기능 지원이 확정되었습니다)로 조작해 보세요! 물론 조절 가능한 렌더링 설정, 레이 트레이싱 반사와 같은 일반적인 PC 전용 추가 기능도 사용할 수 있으며, 더 많은 기능 및 세부 사항은 나중에 발표될 예정입니다.

PlayStation Studios 파트너, Nixxes Software 스튜디오가 Marvel’s Spider-Man Remastered 및 Marvel’s Spider-Man: Miles Morales의 PC 버전 최적화를 담당한 데 감사의 말씀을 전하고 싶습니다. 저희 프로덕션 팀은 Nixxes의 협업 정신과 품질을 위해 노력하는 자세에 감명을 받았습니다. Nixxes와의 작업은 여러모로 저희 자신을 되돌아보는 기회가 되었습니다.

Nixxes의 설립자이자 시니어 개발팀 디렉터인 쥬렌 캣츠만(Jurjen Katsman)에게 PC 게임 개발 과정에 몇 마디 나누고 싶은지 물었습니다. 그러자 그는 이렇게 말했지요.

“전 Marvel’s Spider-Man 시리즈를 위해 Insomniac과 협업을 할 기회가 생겨 정말 기쁩니다. 팀 간에 오가는 지원과 품질 향상을 위한 열정은 매우 고무적입니다. 덕분에 저희 팀은 이를 바탕으로 기술 관련 전문 지식을 최대한 활용하고, PC 플랫폼이 지닌 모든 이점을 최대한 활용하여 가능한 최고의 PC 플레이 경험을 만들고자 집중할 수 있었습니다.

저희 팀은 항상 Insomniac의 열렬한 팬이었고, Marvel’s Spider-Man Remastered 와 Marvel’s Spider-Man: Miles Morales를 PC판으로 이식하고자 파트너십을 맺은 건 말로 표현할 수 없을 정도로 큰 기쁨이었습니다.”

Marvel’s Spider-Man의 PC 버전에 관한 상세 정보는 출시일이 가까워지면 공유하겠습니다. Marvel’s Spider-Man Remastered의 PC 버전 출시일은 2022년 8월 12일이며, Marvel’s Spider-Man: Miles Morales 출시일은 2022년 가을입니다.

PC 버전의 Marvel’s Spider-Man Remastered는 메인 스토리 전체와 Marvel’s Spider-Man: The City That Never Sleeps DLC에서 이어지는 내용을 포함합니다. 해당 콘텐츠는 추가 임무와 도전을 포함하는 세 가지 챕터로 이루어집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리고 항상 그렇듯, 저희 버전의 스파이더맨에 큰 성원을 보내주셔서 감사합니다. 팬 여러분, 사랑합니다.

※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