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unic이 9월 27일 PS5와 PS4로 출시됩니다

0 0
Tunic이 9월 27일 PS5와 PS4로 출시됩니다

작은 여우가 엄청난 모험을 떠나는 쿼터뷰 액션 게임에서 잃어버린 전설과 고대의 힘, 사나운 괴물로 가득한 세계를 탐험하세요

폐허가 된 땅에 좌초하여 호기심을 유일한 무기로 삼게 될 여러분은 Chicory: A Colorful Tale과 A Colorful Tale, Cuphead, Celeste, Night in the Woods, Dustforce 제작에 참여했던 올스타 팀과 Andrew Shouldice가 개발한 주목받는 액션 RPG Tunic에서 거대한 야수들과 맞서고 기이하고 강력한 아이템을 수집하며 오랫동안 잊혀진 비밀을 풀어나갈 것입니다.

Tunic이 9월 27일 PS5와 PS4로 출시됩니다

Tunic의 여정은 2015년 Halifax의 Andrew Shouldice가 인터넷과 팬 번역 롬 해킹의 시대 이전의 이상하고 불가해한 비디오 게임 플레이를 다른 플레이어들과 심오하게 공유했던 애정 어린 기억에서 시작되었습니다. 방금 발견한 이 낯선 물건은 무엇인가? 이 기괴한 보스를 어떻게 이길 수 있는가? 동굴에 있는 이 노인은 누구인가? 저 생물은 과연 적이 맞는가? 그리고… 이 경험을 어떻게 모두를 위한 경험으로 재창조할 수 있을까?

그래서 Tunic의 레벨 디자인과 캐릭터, 퍼즐, 애니메이션, 전투, 프로그래밍, 조명, 스토리 대부분을 주도한 Shouldice는 고전적인 복고풍 주인공의 매력을 모두 지니면서도 현대 소울라이크 걸작의 텀블링하는 영웅에서 영감을 얻은 다양한 동작을 구사하는 주황색 삼각형 머리 여우 주인공의 프로토타입을 만들기 시작했습니다. 남은 일은 여우가 탐험할 “작은” 세계를 만드는 것이었습니다.

그리고 이전 소유주의 낯선 필기로 완성되어 퍼즐 책의 역할(과 전략 가이드 역할)을 겸하는 놀라울 정도로 상세한 게임 내 사용 설명서도 만들어야 했습니다. 오랫동안 롱런한 히트 비디오 게임의 흥미로운 퍼즐에 대한 스포일러를 방지하면서도 게임에서 설명서가 작동하는 방식을 요약하는 일은 결코 쉽지 않았지만, 정보와 기쁨과 미스터리를 가득 담아낼 수 있었습니다.

마지막 단계는 Tunic에 생명을 불어넣을 뛰어난 협업 팀을 모으는 것이었습니다. 2017년에 오랫동안 협력해온 Kevin Regamey (Powerup Audio)와 Terence Lee (Lifeformed), Felix Kramer (Burndown Productions)에 Rebekah와 Adam Saltsman (Finji)이 합류했고, 이후 레벨 아티스트이자 프로그래머인 Eric Billingsley를 초대했으며, Finji의 훌륭한 QA 및 마케팅 직원들과 ICO의 PR 팀, 22nd Century Toy의 이식 엔지니어, 그리고 기타 다양한 우수 인력이 합류했습니다.

Tunic은 싱글플레이 게임으로 설계되었지만, 풀어낼 이야기와 풀어야 할 퍼즐이 매우 많기 때문에 가장 어려운 비밀을 해독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도록 가장 똑똑한 친구들로 구성된 전용 파티를 모집해야 할 것입니다. 또한, PS5의 게임 도움말 콘텐츠를 항상 플레이어를 부드럽게 유도하는 방식으로 시작하도록 디자인하고 있습니다. 플레이어가 왕국에 흩어져 있는 무시무시한 보스나 고대 수수께끼를 만나 당황하더라도 스포일러를 철저히 방지하도록 말이죠.

Tunic은 고금의 여러 극도로 도전적인 게임에서 많은 영감을 얻어 제작한 게임이지만, 플레이어가 사나운 악마와 싸우는 재미를 포기하지 않고도 자신에 맞게 전투 난이도를 조절할 수 있는 다양한 옵션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전투의 기술적인 측면 중 일부를 해제하거나 “실패 없음” 모드를 활성화할 수도 있습니다. 구르기 회피 방식의 액션 RPG 장르를 처음 접하고 아직 요령을 터득하고 있는 플레이어든, 아이와 함께 처음으로 모험을 떠나는 플레이어든, 기나긴 한 주의 업무에 지친 플레이어든, 그저 놀라운 퍼즐을 위해 찾아온 플레이어든 누구나 이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Night in the Woods, Overland, Chicory: A Colorful Tale로 유명한 Finji에서 퍼블리싱하는 Tunic은 2022년 9월 27일에 PS5와 PS4로 출시될 예정입니다.

※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