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OPRIMAL(엑조프라이멀)'의 메인 모드 '디노 서바이벌'이 공개되었습니다

0 0
'EXOPRIMAL(엑조프라이멀)'의 메인 모드 '디노 서바이벌'이 공개되었습니다

신세대 AI '리바이어던'이 주는 다양한 미션을 알아보세요!

2023년에 PlayStation 5/PlayStation 4에서 출시될 캡콤의 완전 신작, 온라인 전용 팀 대전형 매시브 액션 게임인 ‘EXOPRIMAL(엑조프라이멀)’의 최신 영상과 새로운 게임 정보를 소개합니다.

EXOPRIMAL – 게임 플레이 트레일러

'EXOPRIMAL(엑조프라이멀)'의 메인 모드 '디노 서바이벌'이 공개되었습니다

●리바이어던

아이비우스가 개발한 신세대 AI ‘리바이어던’은 음성 내비게이션이나 AR에 의한 유도 지시 등으로 게임 진행을 서포트해주는 존재입니다. 인간을 본뜬 거대한 모습이나 ‘워처’로 불리는 감시 드론의 모습으로 플레이어 앞에 나타납니다.

●디노 서바이벌

‘디노 서바이벌’에서는 5명의 플레이어가 한 팀이 되어 5대5로 팀의 승패를 겨루게 됩니다. ‘리바이어던’이 제시하는 미션을 상대 팀보다 먼저 클리어하면 승리합니다.

▼제시되는 다양한 미션을 소개

목표 토벌

지정된 공룡을 토벌합니다.

VTOL 방어

착륙한 VTOL(수직 이착륙기)을 공룡의 파상 공격으로부터 보호합니다.

데이터 키 호위

데이터 키라고 불리는 오브젝트를 목적지까지 운반합니다. 데이터 키는 적에게 계속 공격받으면 망가지게 되며, 복구할 때까지 움직일 수 없게 됩니다. 상대 팀의 파이터나 데이터 키를 공격해 운반을 방해할 수 있습니다.

해머 차지

오메가 해머로 목표 오브젝트를 파괴하고, 방어막을 해제하면서 나아가는 미션입니다. 공룡을 쓰러뜨리면 오메가 해머에 에너지가 모이며, 에너지가 최대가 되면 목표 오브젝트를 파괴할 수 있게 됩니다.

에너지 테이커

상대 팀과 싸우면서 필드에 출현하는 에너지를 모읍니다. 에너지는 상대 파이터를 쓰러뜨려도 획득할 수 있습니다.

네오 티라노사우루스 토벌

상대 팀과 협력해 네오 티라노사우루스에 도전하는 특별한 미션입니다. 파이터가 쓰러진 횟수가 규정 횟수를 넘기 전에 압도적인 공격력을 가진 네오 티라노사우루스를 토벌하면 미션 성공입니다.

상대 팀 파이터를 직접 공격하는 상황이 발생하거나 상대 팀과 협력하여 10명의 파이터가 함께 강적에 도전하는 등, 다양한 패턴의 미션을 체험할 수 있습니다!

‘디노 서바이벌’은 플레이어의 게임 진행 상황에 따라 미션이 달라지므로 같은 필드, 같은 미션이라도 다른 플레이를 체험할 수 있습니다.

디노 서바이벌을 플레이하면 스토리를 진행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플레이어나 슈트의 레벨을 올리는 경험치, 슈트를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는 코스메틱 아이템 등의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엑소 슈트’와 추가 장비 ‘리그’ 등 게임 시스템을 소개합니다

버라지

포지션: 어설트

유탄을 뿌리는 화력 특화형 슈트입니다. 폭발이나 염상 효과를 활용할 수 있는 좁은 곳에서의 전투가 특기입니다.

비질런트

포지션: 어설트

원거리 저격이 특기인 슈트입니다. 위치 선정과 정확한 저격 기술이 전투의 관건입니다.

리그
엑소 슈트는 ‘리그’라고 불리는 추가 장비를 하나 장착할 수 있습니다. ‘슈트×리그’ 조합에 따라 장점을 더욱더 살리거나 단점을 보완하는 등, 자신이 원하는 플레이 스타일에 맞춰 선택할 수 있습니다.

●역사상 가장 흉포한 존재인 공룡이 볼텍스를 통해 시공을 초월해 현대에 출현합니다!

인류 최강인 엑소 슈트에 버금가는 전투 능력으로 덮쳐 옵니다. 본 작품에서는 안킬로사우루스, 랩터, 프테라노돈, 트리케라톱스, 티라노사우루스 등 널리 알려진 공룡 외에도, 볼텍스를 통해 시공을 초월하여 출현하면서 광폭화한 ‘네오소어’라는 변이체 공룡도 등장합니다.

●체구와 능력이 이상화된 공룡 변이체 ’네오소어’

모든 공룡은 볼텍스를 통해 시공을 초월하여 출현 시 불안정한 에너지 물질에 침식됩니다. 그 영향에 의해 공룡은 광폭화합니다. 그중 함유량이 높은 공룡은 ‘네오소어’라고 불리며, 몸이 변이되어 일반 개체와는 다른 행동이나 공격 방법을 갖고 있습니다.

가스 네오소어

랩터가 변이한 네오소어입니다. 등의 붉고 큰 종양이 특징이며, 사망 시 주위를 휩쓸며 대폭발하는 위험한 존재입니다. 가까이 다가가도 폭발하기 때문에 전투 시 거리에 조심해야 합니다.

스나이퍼 네오소어

랩터가 변이한 네오소어입니다. 보라색 종양에서 전개되는 자동 추적 성능이 있는 총알을 무수히 발사하여 공격해 옵니다. 위험을 감지하면 워프하여 다른 장소로 대피합니다.

앞서 언급된 공룡들과 이번에 공개된 요소 ‘리그’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EXOPRIMAL(엑조프라이멀) 공식 사이트: https://www.exoprimal.com/ko-kr/

●’EXOPRIMAL(엑조프라이멀)’란?

역사상 가장 흉악한 ‘공룡’을 인류 최강의 ‘엑소 슈트’로 타파하는 팀 대전형 매시브 액션.

본 작품은 ‘포지션’이라고 하는 역할에 특화한 최신예 파워 슈트 ‘엑소 슈트’를 몸에 걸치고, 압도적인 수로 몰려오는 ‘공룡 재난’에 맞서는 온라인 전용 팀 대전형 매시브 액션입니다.

메인 모드 ‘디노 서바이벌’은 5명의 플레이어가 한 팀이 되어 팀끼리 경쟁하는 5 vs 5의 ‘대전형 PvE’입니다.

공룡 재난이 발생하는 지역에서 신세대 AI ‘리바이어던’이 주는 다양한 미션을 상대 팀보다 빨리 달성하면 승리합니다.

때로는 상대 팀을 직접 공격하거나 쓰러뜨리고, 때로는 협동하면서 재빠르게 미션을 달성하세요.

주어지는 미션은 플레이어의 실력이나 상황에 따라 달라집니다. 플레이할 때마다 다른 플레이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EXOPRIMAL(엑조프라이멀) 공식 사이트

https://www.exoprimal.com/ko-kr/

●상품 개요

대응 기종: PlayStation 5 / PlayStation 4
장르: 팀 대전형 매시브 액션
발매일: 2023년 예정
플레이 가능 인원: 온라인 전용 1~10명

©CAPCOM CO., LTD. ALL RIGHTS RESERVED.

※게재한 화면은 개발 중 이미지입니다.
※명칭 등은 예고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