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오하자드 시리즈 3작품의 차세대 기종판의 다운로드 버전을 판매!

0 0
바이오하자드 시리즈 3작품의 차세대 기종판의 다운로드 버전을 판매!

선명한 게임 플레이로 더 깊게 몰입하세요. 차세대 기기용 'BIOHAZARD 7 resident evil, 'BIOHAZARD RE:2', 'BIOHAZARD RE:3'을 배포합니다

“RE ENGINE”으로 제작된 시리즈 명작이 레이 트레이싱, 하이 프레임 레이트, 3D 오디오 등 최신 플레이 환경에 걸맞게 파워업해 우리 곁으로 돌아옵니다! ‘BIOHAZARD 7 resident evil’, ‘BIOHAZARD RE:2’, ‘BIOHAZARD RE:3’의 차세대 기종판을 배포합니다.

세 작품은 업그레이드 프로그램에 대응합니다. “서바이벌 호러”가 걸어온 자취를 최신 플레이 환경에서 즐겨보세요.

또한 각 타이틀의 스크린샷도 공개되었습니다. 더 선명하게, 더 현실처럼 진화한 그래픽을 통해 보다 깊은 몰입감을 선사합니다.

바이오하자드 시리즈 3작품의 차세대 기종판의 다운로드 버전을 판매!

공식 사이트: https://www.residentevil.com/7-re2-re3/

※Playstation 4 버전을 소지하신 고객님은 업그레이드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사이트를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새로운 콘텐츠는 추가되지 않습니다.
※적응형 트리거, 햅틱 피드백 등의 고유 기능에 대응합니다.
※’BIOHAZARD RE:3’에 수록되어 있는 ‘BIOHAZARD RESISTANCE’는 차세대 기종판을 발매/배포하지 않습니다. 현세대 기종판으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BIOHAZARD RE:2’의 옵션 화면. 레이 트레이싱의 ON/OFF, 하이 프레임 레이트의 ON/OFF 등 플레이 환경과 취향에 따라 변경이 가능합니다.

BIOHAZARD 7 resident evil

절찬 판매 중인 최신작 ‘Biohazard Village’의 전일담을 담은 작품입니다. ”공포”에 보다 더 충실하게 제작되었으며, 플레이어의 몰입감을 높여주는 ”아이솔레이트 뷰”(주관 시점)의 채용도 한몫하여 시리즈 중 가장 무서운 작품 중 하나라 평가됩니다. 처음으로 RE ENGINE으로 제작된 작품입니다.

BIOHAZARD RE:2

1998년에 발매된 ;Biohazard 2’가 원작인 작품. 라쿤 시티에서 일어난 전례 없는 생물 재해로부터 살아남는 서바이벌이 그려집니다. 오리지널 버전의 핵심 부분을 소중하게 다루면서도 대담하게 현대화되어, 리메이크 작품의 최고봉이라는 높은 평가를 얻었습니다.

BIOHAZARD RE:3

1999년에 발매된 ‘BIOHAZARD 3 LAST ESCAPE’가 원작인 작품. ‘BIOHAZARD RE:2’의 전, 후에 해당하는 시간 축에서 벌어진 사건을 그리고 있어, 두 작품을 모두 플레이하면 라쿤 시티 사건의 전체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비대칭 온라인 대전 서바이벌 호러인 ‘BIOHAZARD RESISTANCE’도 함께 수록되어 있습니다.

©CAPCOM CO., LTD. ALL RIGHTS RESERVED.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