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블 어벤져스 전투 상황 테이블이 마이티 토르를 소개합니다

0 0
마블 어벤져스 전투 상황 테이블이 마이티 토르를 소개합니다

내일 제인 포스터가 마블 어벤져스에 합류합니다

마블 어벤져스의 무료 업데이트를 통해 내일부터 제인 포스터의 마이티 토르를 플레이할 수 있기 때문에 많이 기대하고 있을 것 같습니다!

마블 어벤져스의 새로운 팀원이자 신규 협동 플레이를 위해 세 번째의 비행 히어로인 마이티 토르가 찾아오며, PlayStation 독점인 스파이더맨을 포함하여 11명의 히어로에 새롭게 추가됩니다.

그래서 제인의 스토리는 무엇일까요? 마블 어벤져스의 제인은 타키온 이상 현상으로 발생한 시공간의 균열로 인해 대체 시간대에서 왔습니다. 그녀의 원래 시간대에서 제인은 A-데이 사건 이후 토르에게 묠니르를 받고 그의 망토를 착용하여 천둥의 여신으로 거듭나게 됩니다.

제인 포스터의 음성은 비디오 게임과 텔레비전을 넘나드는 작업으로 유명한 제흐라 파잘(Zehra Fazal)이 담당했습니다. 종합적인 정보와 주고받는 대화에 더해, 노련한 마블 아티스트인 타케시 마야자와(Takeshi Miyazawa)가 그린 게임 속 애니메이션인 The Mighty Thor: Out of Time을 통해서도 마이티 토르의 스토리를 살펴볼 수 있습니다.

그래서 제인은 어떻게 활약할까요? 마이티 토르는 신의 힘과 권능과 동시에 인간적인 면모도 갖추고 있습니다.

묠니르를 갖춘 제인의 재능은 그녀의 고유 능력인 All-Mother’s Blessing, God Tempest, 신규 Overcharge로 시작됩니다. All-Mother’s Blessing은 과충전 수치를 올리는 근접 공격입니다. 수치가 가득 차면 원거리 망치 피해를 증가시키고 타격할 때 충격파를 발생시키는 God Tempest를 사용하게 됩니다.

타이밍을 맞춰 던지면 강력한 후속 원거리 공격을 가할 수 있는 원거리 공격 콤보인 Quick Fire 등의 신규 기능을 통해 묠니르를 다루는 솜씨가 빛나게 됩니다. 그녀의 원거리 공격에 탐색 및 고정 업그레이드를 적용하면 별도로 조준하지 않아도 묠니르가 적을 찾아서 고정하게 됩니다.

제인의 솜씨를 통해 약공격 콤보에 추가 범위를 부여하는 망치 공격인 Earth’s Finest을 갖춘 근접 강타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제인은 Headstrong 등의 고전적인 Odinson 기술을 통해 독자적인 회전을 보여주며, 위협적인 전방 발차기인 Thunderkick으로 적을 날려 버릴 수도 있습니다.

궁극 기술인 All-Weapon으로 마이티 토르의 공격이 완성됩니다. 제인이 묠니르를 보내 인근의 적들을 처치합니다. 동시에 All-Weapon Undrjarn을 소환하여 자신을 보호하고 적에게 입는 모든 피해를 경감시킵니다.

All-Weapon은 특수 공격으로 가득하며 묠니르의 공격을 원하는 방식으로 강화하여, 속도를 빠르게 만들거나 인근의 적들에게 강력한 충격파를 발사할 수도 있습니다. 제인은 묠니르를 움직이는 수비용 방패로 활용할 수도 있습니다. 하단의 최신 전투 상황 테이블을 통해 그녀의 액션을 살펴볼 수 있습니다.

마블 어벤져스 전투 상황 테이블이 마이티 토르를 소개합니다

그녀가 선보이는 신과 같은 놀라운 전투 기술 외에도 코믹스에서 가져온 다양한 의상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그녀는 고유의 테이크다운, 감정 표현, 이름표, 자신만의 히어로 챌린지 카드와 일련의 임무를 갖추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독점 치장 아이템이나 제인의 스토리에 더욱 몰입할 수 있는 정보와 같은 특별 보상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어서 빨리 여러분이 마이티 토르가 되어 마블 어벤져스에서 활약하기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이 업데이트는 확장되는 싱글 플레이 스토리 캠페인, 11명의 플레이 가능 히어로, 최대 네 명이 참여하는 끝이 없는 멀티플레이 액션 등의 콘텐트가 이미 가득한 게임에 추가됩니다.

마블 어벤져스의 미래는 무엇일까요? 마이티 토르가 추가된 2.5 패치에 이어, 히어로와 빌런 중심으로 진행되는 이야기의 일환으로 두 개의 신규 챌린지를 추가할 예정입니다.

글을 마무리하기 전에 말씀드리면, PlayStation Plus 멤버는 마즈 마블의 Future Suit 의상, 3일 영웅 촉진제, 3일 파편 추출기, 500 Unit이 포함된 멤버십 보상을 잠금 해제할 수 있습니다.

그럼 어벤져스 이니셔티브에서 뵙겠습니다.

※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