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imWorld Console Edition으로 프리미엄 콜로니 시뮬레이터를 선보이기

0 0
RimWorld Console Edition으로 프리미엄 콜로니 시뮬레이터를 선보이기

평단의 호평을 받은 RimWorld Console Edition이 7월 29일 PlayStation 4에 찾아옵니다

평단의 호평을 받은 공상과학 콜로니 시뮬레이터인 RimWorld Console Edition이 7월 29일 PlayStation 4에 찾아옵니다. RimWorld는 복잡하고 심오한 시스템을 통해 세 명의 A.I. 스토리텔러 중 한 명의 이야기를 지능적으로 생성합니다.

RimWorld Console Edition를 통해 예측할 수 없으며 가끔은 어렵고 전략적인 게임플레이를 끝없이 즐길 수 있습니다. 원시적인 거주지를 만들고 개발하여 미래적인 안식처로 바꾸고, 공격하는 경쟁 세력으로부터 기지를 방어하고, 저마다 독특한 개성을 갖춘 거주민들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은 도덕적인 딜레마와 힘든 결정을 거치며 승리와 패배의 잊을 수 없는 이야기를 만듭니다.

RimWorld를 PlayStation 4 시스템으로 선보이는 일은 제작진이 극복해야 하는 훌륭한 도전이었습니다. 평단의 호평을 받은 RimWorld를 PlayStation 플레이어를 위해 매끄럽게 이식하기 위해 게임의 모든 측면에 수많은 심사숙고, 디자인, 작업을 반영했습니다. 콘솔 플레이어에게 가능한 최고의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제작진은 PlayStation 하드웨어를 최대한 활용하여 RimWorld를 최적화했고, 풍부한 디테일과 기능성을 담은 직관적인 인터페이스를 설계하고 PlayStation 4와 어울리지 않는 콜로니 시뮬레이터 경험을 위한 조작과 시스템을 이식하였습니다.

PlayStation 4용 RimWorld를 최적화하기

RimWorld와 같은 콜로니 시뮬레이터는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단순해 보이지만 배후에서 많은 처리가 진행되는 복잡한 존재입니다. RimWorld는 그 자체로 가장 심오한 장르이며 A.I. 스토리텔러가 지능적으로 심리학, 총격전, 근접전, 기후, 정치, 대인 관계, 미술, 약학, 무역 등을 시뮬레이션합니다.

PlayStation 플레이어들이 기대하는 복잡성의 수준과 높은 성능 기준을 유지하고자, 게임 속에서 진행 중인 건설이 묘사되고 표현되는 방식을 완전히 바꾸는 등 하드웨어를 활용하여 콘솔 독점 최적화를 진행했고 게임이 메모리를 처리하는 방법을 다듬고 콘솔에 맞춰 개량했습니다. 여러분이 플레이를 하며 거주지가 발전하면 게임은 더욱 많은 요소를 시뮬레이션해야 하기 때문에, 여러분에게 가능한 가장 부드러운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콘솔을 위한 매니지먼트 시뮬레이터 유저 인터페이스를 설계하기

RimWorld Console Edition을 제작하며 직면한 최초의 난관은 RimWorld 인터페이스의 모든 기능을 PlayStation 4 시스템으로 이식하는 방법이었습니다. RimWorld 기능은 게임을 플레이하기 위해 필요한 수백 개의 건설, 관리, 전투 도구가 있는 매우 기능적인 메뉴를 갖추고 있습니다. RimWorld의 UI는 마우스와 키보드에 최적화되어 있기 때문에, DualShock 4를 위해 처음부터 다시 작업해야 했습니다(PS5 하위 호환을 통한 DualSense 무선 컨트롤러 포함).

소파에서 편안히 게임을 즐기는 경험의 수준을 유지하고 세계 구축 및 이야기 생성의 깊이와 타협하지 않는 것은 늘 어려운 작업이지만, 콘솔 플레이어들에게 오리지널 게임의 핵심 기능을 희생하지 않고 직관적이며 매력적인 유저 인터페이스를 선사하게 되어 기쁩니다. 모든 결정에 있어 액션의 속도를 가장 먼저 생각했으며, 불필요한 애니메이션이나 화려하고 과장된 동작이 없이 스토리와 플레이어을 전달하는 명료한 가독성만이 존재합니다.

컨트롤러를 위해 방대한 기능을 옮기기

저희의 조작 체계는 여러분이 선택한 항목에 따라 변화하는 정황 기반 메뉴와 입력 요소에 따라 결정되며, 자유도를 부여할 뿐만 아니라 저희가 반드시 활용해야 하는 입력 요소의 범위와 값을 선사합니다.

RimWorld Console Edition의 인터페이스는 컨트롤러를 위한 새로운 설계와 플레이어의 다양한 입력 요소를 바탕으로 설계되었습니다. 트리거를 사용하여 유저 인터페이스의 대부분을 살펴볼 수 있으며, 손가락의 터치를 통해 모든 핵심적인 활동에 쉽게 접근할 수 있습니다. 이를 염두에 두고 모든 메뉴가 설계되었으며, 모든 것에 빠르게 접근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신속하며 부드럽고 직관적인 경험을 만듭니다.

PlayStation 4용 완전한 프리미엄 콜로니 시뮬레이터

RimWorld Console Edition은 PlayStation 4용 프리미엄 콜로니 시뮬레이터입니다. 제작진은 PS4 하드웨어를 최대한 활용하여 심지어 여러분의 거주지가 점점 발전하고 복잡성이 증가해도 매끄러운 게임 플레이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열심히 작업했으며, 텔레비전 화면에서 잘 묘사되는 부드럽고 직관적인 인터페이스를 제작하고 RimWorld의 복잡한 게임플레이와 다양한 옵션을 컨트롤러에 맞게 완벽히 이식했습니다.

7월 29일에 출시되는 PlayStation 4용 RimWorld Console Edition을 지금 예약주문할 수 있습니다. 디지털 디럭스에는 Royalty DLC와 7월 26일부터 시작되는 3일 얼리 액세스가 포함됩니다.

※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