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신 2.8 버전 업데이트: 한여름! 환상의 밤? 기상곡!

0 0
원신 2.8 버전 업데이트: 한여름! 환상의 밤? 기상곡!

시카노인 헤이조와 친구들과 함께 기묘한 여름 여행을 떠나요! 새로운 여름 섬 모험, 흥미진진한 스토리 그리고 우아한 코스튬이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행자님, 안녕하세요~ 원신 개발팀입니다. 원신 2.8 버전 「한여름! 환상의 밤? 기상곡!」이 7월 13일에 정식 업데이트할 예정입니다. 이번 여름에는 여러분을 티바트의 여름으로 초대하고자 합니다. 금사과 제도는 새로운 모습과 더 다양한 지역, 스토리, 도전 및 보상으로 돌아왔습니다. 새로운 비경을 탐험할 준비와 오랫동안 함께했던 동료들의 또 다른 모습을 발견할 준비는 되셨나요?

그리고, 카에데하라 카즈하가 등장한 지 1년이 지났습니다. 이 떠돌이 무사는 당신과 더욱 진한 우정을 나누고 싶어서, 개인 전설 임무 제1장과 그의 친구 시카노인 헤이조와 함께 돌아왔습니다.

여름 바다와 시의 여정

올해 「여름 바다와 시의 여정」 이벤트는 지난해보다 더 많은 즐거움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금사과 제도 역시 정말 많이 변했는데요, 올해는 새로운 지역과 풍성한 스토리가 이벤트 전체를 관통합니다. 대량의 보물상자, ★4 캐릭터 피슬 무료 획득 기회, 피슬 신규 코스튬 등 푸짐한 보상이 기간 한정 개방됩니다.

올해 금사과 제도에는 훌륭한 탐사 콘텐츠가 준비되어 있으니 기대해주세요. 모든 섬에는 각각의 테마와 수수께끼가 준비되어 있고, 동행하는 신염, 피슬, 카즈하와 모나는 일부 지역과 은밀한 연관이 있는 것 같습니다. 그곳에서 위험과 보물이 공존하는 신비로운 공간으로 이동해보세요.

이번 섬 이벤트의 하이라이트는 바로 파도 배입니다. 올해 여름에 여러분은 파도 배를 조종해서 특별한 레이스를 즐기거나, 온라인 친구와 함께 출항을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회상 속 계행」은 다인 모드를 위해 특별히 제작된 이벤트 콘텐츠로 총 3가지 모드가 있습니다. 「호위」 모드에서는 모든 참여자가 큰 뗏목 하나를 결승점까지 호위해야 하고, 「급습」 모드에서는 파도 배로 수상 플랫폼에 상륙해서 적을 처치해야 합니다. 「강하」 콘텐츠에서는 고지에서 내려가면서 전투를 하며 길을 열어야 합니다. 어쩌면 파티원들과 함께 공중에서 발버둥 치게 될지도 모르겠네요.

「환상이 남긴 소리」 이벤트 기간에 바닷가에서 산책할 때, 특별한 소라를 수집하는 걸 잊지 마세요. 소라를 통해 재미있는 이야기를 들을 수 있고, 일정 수량의 소라를 모으면 피슬의 신규 코스튬으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올해 금사과 제도는 베테랑 여행자들에게 추억을, 모든 여행자에게 새로운 탐사 메커니즘과 스토리를 선사할 것입니다.

우정 다지기

2.8 버전에서는 새친구, 옛친구와 함께 우정을 다질 수 있습니다. 다이루크, 카에데하라 카즈하 및 신규 ★4 캐릭터 시카노인 헤이조가 신규 이벤트 및 스토리에 등장할 예정입니다.

초기 플레이어 캐릭터 다이루크의 신규 코스튬 출시 예정! 독특한 외형과 새로운 대기 모션 및 전투 이펙트를 포함한 신규 코스튬이 곧 상점에 출시됩니다. 또한 「잔상 속 암투」 이벤트를 통해 해당 코스튬을 체험하고 배경 스토리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카에데하라 카즈하가 게임에 등장한지 1년 만에 드디어 전설 임무가 생겼습니다. 카즈하는 이나즈마의 대장장이 가문 출신으로 그의 스토리는 신비한 검 및 결투와 연관이 있는 것 같습니다. 구체적인 스토리는 직접 「붉은 단풍의 장」에서 확인해보세요.

카즈하의 친구, 시카노인 헤이조 역시 2.8 버전에 등장합니다. 헤이조는 텐료 봉행 소속의 천재 탐정으로, 활발하게 일선에서 각종 범죄자를 잡고 있습니다. 자유롭고 여유로운 천성을 지녔지만, 쿠죠 사라도 인정하는 범죄 척결 능력이 있습니다. 초대 이벤트에서 같이 일해볼 수 있습니다.

시카노인 헤이조는 저희가 처음 출시한 근거리 마법사입니다. 비록 법구를 사용하고 바람 원소 신의 눈도 보유하고 있지만 원소전투 스킬과 원소폭발 그리고 일반공격은 전부 격투술입니다. 시카노인 헤이조의 원소전투 스킬 쇄심권을 발동하고, 홀드해서 차지하면 특수한 버프 효과 「변격」을 얻게 됩니다. 「변격」이 일정 스택까지 쌓이면 해당 권법의 피해와 범위가 증가합니다. 원소폭발은 폭풍을 차서 주변의 적을 끌어당기고 바람 원소 피해를 줍니다. 적이 물/불/얼음/번개 원소를 부착한 경우, 짧은 딜레이 후에 한 번 더 폭발하며 상응하는 원소 피해를 줍니다. 그밖에 헤이조는 파티 내 캐릭터가 대시 시 소모하는 스태미나를 감소시켜줍니다.

시카노인 헤이조는 2.8 버전 초반에 카에데하라 카즈하와 클레의 복각 이벤트 기원에 추가될 예정이며, 요이미야는 후반부에 추가될 예정입니다.

많은 보상

2.8 버전에는 더 많은 이벤트와 보상이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무한동력 기계 화폭」 이벤트에서 퍼즐 도전을 완료하면 신규 속세의 주전자 장식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PS Plus 회원분들을 위한 무료 PS Plus 패키지가 2.8 버전 업데이트 후 갱신됩니다. 모라x50,000, 영웅의 경험x20, 정제용 마법 광물x15, 약한 레진x2이 포함된 PS Plus 패키지를 잊지 말고 수령해주세요!

오늘 여러분께 전해드릴 소식은 여기까지입니다. 다음 여정 소식에서 또 만나요.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