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인츠 로우 멀티플레이의 5가지 모먼트

0 0
세인츠 로우 멀티플레이의 5가지 모먼트

세인츠 로우의 와일드한 범죄 오픈월드는 다양하고 신나는 일들로 가득 차있습니다. 멀티플레이는 그 신나는 일에 큰 비중을 차지하며 유저들에게 새로운 방법과 경험으로 산토 일레소(Santo ileso)에서 난장판을 만들 수 있도록 합니다. 여기 제가 선정한 멀티플레이의 5가지 멋진 점들을 만나보세요.

친구와 함께하는 최고의 총격전

세인츠 로우는 유저들이 푹 빠질만한 아주 넓은 무기 스펙트럼을 제공합니다. 이 와일드한 무기들을 시험해보기에 친구와 놀 때만큼 좋은 모먼트는 없죠. 친구가 ‘스러스트버스터(Thrustbuster)’로 적들을 하나하나 날려 보내는 동안 라이플로 뒤에서 보조 사격으로 잔챙이들을 진압하는 겁니다.

진지한 순간에 나타나는 웃긴 커스텀 유저

커스터마이징은 오랫동안 세인츠 로우를 대표하는 중요한 기능으로 자리 잡았습니다. 특히 멀티플레이로 빛을 발하죠. NPC와 한창 진지한 이야기를 나누던 중에 NPC 뒤에서 튀어나오는 우스꽝스러운 커스텀의 친구를 보는 것보다 빵 터지는 것은 없죠. 저는 그런 것에 경쟁심리가 생겨서 즉시 훨씬 더 웃기고 이상한 것을 창조해서 친구를 이기려고 노력합니다. 여러분도 저와 같지 않나요?

윙슈트를 입고 고급 저택 파티 망치기

캠페인 미션 중에는 한 친구를 구출한 뒤에, 동료와 함께 윙슈트를 통해 파티를 망치는 순간이 있습니다. 산토 일레소의 스카이라인 위로 날아오르는 순간과 언덕에 있는 고급 저택에서 벌어지는 혼돈의 도가니는 분명 환상적인 모먼트입니다.

장난 + 장난

세인츠 로우에는 유저가 게임을 하면서 서로 장난칠 수 있는 새로운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일단 여러분이 여러 가지 챌린지를 완료하며 ‘장난 미터기’에 장난 레벨을 쌓으면, 여러분은 그것을 현금으로 바꿀 수 있고, 상대방의 게임 요소를 우편함, 화장실, 쓰레기통 등으로 바꿀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더 나아가서 이 새로운 캐릭터들을 게임과 컷 씬에서도 볼 수 있도록 했습니다.

친구와 더 멀리, 더 많이

게임 중요 상황에서 멀티플레이로 친구와 역할을 분담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서 헬리콥터에 긴 자석을 매달아서 탱크를 훔치는 순간이 있습니다. 밀려오는 적들을 피하면서 트럭에 자석을 매다는 것은 어려운 일입니다. 이때, 멀티플레이로 역할을 나눠서 한 플레이어가 트럭에 자석을 연결하는 동안 다른 플레이어가 적들을 처리하며 보다 쉽게 마무리할 수 있습니다. 게임에서 어려운 도전에 막힐 때마다 친구를 불러 도움을 청하는 것이 보다 쉬울 수 있습니다.

8월 23일에 게임이 시작되면 여러분에게 보여드릴 것들이 더 많습니다. 우리는 여러분과 여러분의 친구들이 세인츠 로우에서 신나게 한바탕 놀기를 고대하고 있습니다.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