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pcom이 Street Fighter 6를 위해 Kimberly와 Juri를 설계한 방법

0 0
Capcom이 Street Fighter 6를 위해 Kimberly와 Juri를 설계한 방법

개발자가 최근 발표한 파이터의 캐릭터 디자인 디테일에 관해 얘기합니다

Evo 2022의 거리를 새롭게 만들며 2023년에 Street Fighter 프랜차이즈의 진보를 선보일 Street Fighter 6에 두 명의 추가 캐릭터가 발표되었습니다. Juri가 새로운 닌자인 Kimberly와 함께 그녀만의 가학적인 방식으로 돌아옵니다! 게임 디렉터인 나캬아마 타카유키(Nakayama Takayuki)와 함께 Kimberly와 Juri의 배경과 설정을 알아보겠습니다.

Capcom이 Street Fighter 6를 위해 Kimberly와 Juri를 설계한 방법

새로운 세상이 도래합니다

비트를 플레이하고 스프레이 캔을 흔들며 Street Fighter 6의 새로운 닌자를 맞이하세요. Kimberly는 Bushinryu의 38번째 계승자인 스승 Zeku를 물리친 39번째 계승자인 Guy의 제자입니다. Kimberly는 평범하게 자랐지만, 대학을 조기졸업한 영재이며 완벽한 닌자가 되고 싶어합니다. 그녀는 휴대용 카세트 플레이어가 인기를 끌던 80년대 팝 문화에 매료되었으며 그녀가 늘 갖고 다니기도 합니다.

나카야마 타카유키: Kimberly의 디자인 관점에서, 그녀가 육상경기와 치어리딩과 같은 스포츠에 뛰어나기 때문에 날렵하고 곡예와 같은 움직임과 어울리는 의상을 제작하고자 했습니다. 그녀의 빠른 움직임을 위한 밝은색 운동화와 Bushinryu 풍 닌자 복장이 잘 어울리지 않나요? 그리고 그녀는 질주 및 공중 공격의 전문가이기 때문에 헤어스타일과 의상을 아름답게 만들어 인상적인 실루엣을 구현하고자 했습니다. 허리춤에 있는 스프레이 캔과 휴대용 카세트 플레이어는 필살기에 사용합니다.

그녀가 듣는 음악은 특정 인물로부터 탄생하였으며 스토리를 진행하면 정체를 알게 될 것입니다. 그럼 닌자 + 팝스타 = 닌자 스타인 Kimberly의 움직임을 살펴보겠습니다.

나카야마에 의하면 Kimberly의 기술들은 그녀의 강력한 신체적 힘을 바탕으로 하며 상대를 다양한 방식으로 공략하게 해줍니다. 용감한 닌자로서 Kimberly는 Bushinryu의 의미를 현대적으로 재창조합니다. 그녀는 Genius at Play를 사용하여 스프레이 캔을 비축하며 Shuriken Bomb 으로 지면에 투척할 수 있습니다. Hidden Variable 중에 Kimberly는 연기에 몸을 숨기고 갑자기 적의 앞에 나타나 깜짝 공격을 가합니다. 마지막으로 그녀는 닌자의 전매특허인 Sprint를 통해 발차기 공격을 연계하거나 원호를 그리며 적에게서 멀어질 수도 있습니다.

짓궂은 인물이 다가옵니다

Super Street Fighter IV에서 처음 등장한 Juri는 다른 사람의 고통을 즐기며 스릴을 찾는 가학적인 인물로, 적을 없애며 엄청난 기쁨을 얻습니다. 예전에는 그녀의 주요 동기가 M. Bison에 대한 복수였지만, Street Fighter V에서 그가 몰락한 이후로 뚜렷한 목적이 없이 시간을 보내고 있었습니다. 그녀에게 무엇이 기다리고 있을까요?

나카야마 타카유키: Juri에게 있어 이 의상은 Super Street Fighter IV의 이미지를 유지하는 동시에 Street Fighter 6에 맞게 조정되었습니다. 그리고 헤어스타일에도 변화가 있어 추가적인 개성을 부여해 줍니다.

재킷 안쪽의 거미의 모습을 닮은 까만 테이프가 그녀의 몸을 감싸고 있습니다. 그녀의 Feng Shui Engine의 색상은 보라색, 검은색, 흰색이며 에메랄드빛 녹색으로 강조되었습니다. 그리고 트레일러에서 확인할 수 있는 모터사이클을 탈 때 착용하는 헬멧은 그녀의 디자인과 잘 어울립니다. 그녀의 스마트폰도 그녀의 개성과 스타일을 반영하고 있지 않나요?

Juri의 팬들은 다양한 요소를 갖춘 과거의 기술들을 유지하고 있다는 사실에 기뻐할 것입니다. Juri가 위쪽으로 발차기를 하며 성공하면 Fuha를 충전하는 Fuhajin이 돌아왔습니다. Saihasho, Ankensatsu, Go Ohsatsu는 새로운 이름의 필살기이지만, 낮은 투사체나 원을 그리는 공중 발차기와 같이 친숙한 형태를 하고 있습니다. 이 기술들은 충전된 Fuha가 없어도 발동할 수 있지만, 충전된 Fuha가 있다면 연계할 수 있으며 성능이 강화됩니다.

마지막으로 공중 급강하 킥인 Juri의 Shiku-sen 이 Super Street Fighter IV로부터 부활하며 연속적인 공중 발차기로 이어집니다. 이를 통해 Juri의 플레이스타일을 보다 참신하게 만들 수 있으며 방심한 상대를 포착할 수 있습니다.

두 명의 새로운 해설자를 소개합니다

만약 놓치셨다면 Street Fighter 6에는 격투 게임 커뮤니티의 목소리가 여러분의 시합을 해설해 주는 Real Time Commentary Feature 를 갖추고 있습니다. 지난 6월에 2명의 Play-by-Play Commentator 인 비셔스(Vicious)와 아루(Aru)가 처음 공개했습니다. 이제 두 명의 전설적인 해설자를 추가로 공개하고자 합니다.

Capcom이 Street Fighter 6를 위해 Kimberly와 Juri를 설계한 방법

먼저 Real Time Commentary Feature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토너먼트에서 대부분 두 해설자가 교대로 말하며 분명하고 빠른 표현으로 액션을 전달하는 데에 특화되어 있는 Play-by-Play Commentator, 시합의 지식과 분석을 전달하는 Color Commentator 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 개념을 Street Fighter 6에 적용하여 설정에서 Play-by-Play Commentator와 Color Commentator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비셔스와 아루와 함께 Play-by-Play Commentator로 합류하는 인물은 테이스티 스티브(Tasty Steve)로, 그의 전매특허인 에너지, 카리스마, 열정을 선사합니다. 처음 공개하는 Color Commentator는 다름 아닌 격투 게임 사학자인 제임스 첸(James Chen)입니다. 이 두 전설적인 인물을 Street Fighter 6 역사의 일부에 포함시키게 되어 영광이며 어서 빨리 게임 안에서 그들의 목소리를 듣고 싶습니다. 장래에 더 많은 목소리를 공개할 예정입니다!

이상으로 Evo 2022 소식을 모두 전해드렸습니다. Kimberly와 Juri가 독특한 개성을 캐릭터 목록에 추가하고, 제임스 첸과 테이스티 스티브가 Street Fighter 6에 그들의 목소리를 빌려주게 되어 기쁩니다. 그럼 연말에 전할 다음 소식을 통해 뵙도록 하겠습니다! 혹시 짐작이 가나요?

※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