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one in the Dark가 돌아옵니다

0 0
Alone in the Dark가 돌아옵니다

재해석한 고전 서바이벌 호러가 PlayStation에 찾아옵니다

서바이벌 호러 장르를 규정하고 Biohazard, Silent Hill 등의 고전을 위해 길을 개척한 프랜차이즈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네, 새롭게 탄생한 Alone in the Dark가 PlayStation 5로 찾아옵니다!

1992년에 출시되어 경이로운 기술력을 보여준 Alone in the Dark는 실감나는 호러 어드벤처의 기준을 세웠습니다. 개발사인 Pieces Interactive는 새로운 세대의 플레이어들을 위해 게임을 업데이트하고 재창조하며 프랜차이즈의 뿌리로 다시 돌아갑니다.

저희의 인상적인 신규 트레일러를 통해 느낌을 접할 수 있습니다. 신중하게 시청해야 하니 여러분의 긴장감을 잘 다스리세요…

Alone in the Dark가 돌아옵니다

비디오 게임 역사에 있어 중요한 타이틀인 만큼, 그에 걸맞은 재능 있는 뛰어난 라인업을 자랑합니다. 개발사인 Pieces Interactive는 재능 있는 신규 인력과 연륜 있는 베테랑 개발자들을 섞어서 구성했습니다. 지난 10년간 가장 좋은 평가를 받은 내러티브 호러 경험 중 하나인 SOMA와 Amnesia: The Dark Descent의 호러 작가인 Mikael Hedberg가 흡입력 있는 스토리를 작성했습니다. 파트너인 유명한 Guillermo del Toro, Guy Davis가 괴물의 디자인을 담당했습니다. 그리고 Doom Jazz의 레전드인 Jason Köhnen이 음산하고 인상적인 멜로디를 선사하여 긴장감 넘치고 일그러져 있으며 오싹한 오디오의 분위기를 만듭니다.

Alone in the Dark에서 여러분은 완전한 오리지널 스토리를 경험할 수 있지만 캐릭터, 장소, 주제는 90년대의 오리지널 3부작에서 가져왔습니다. 게임을 즐기기 위해서는 오리지널 타이틀에 관한 사전 지식이 필요하지 않지만, 시리즈의 팬이라면 친숙한 요소들을 발견할 것입니다.

Alone in the Dark는 고전 러브크래프트식 공포 요소를 갖춘 암울한 배경인 1920년대 미국 남부의 고딕 양식을 무대로 합니다. 이는 친근한 요소와 초현실적인 요소가 결합된 세계입니다. 여러분은 1992년 게임에서 등장한 장소인 Derceto Mansion과 Derceto와 연결된 다른 장소들의 확장되고 변형된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원작 게임의 주인공인 Emily Hartwood와 Edward Carnby로 플레이할 수 있지만 모든 적들은 새롭고 독창적인 형태를 갖추고 있습니다. 과거를 바탕으로 고개를 끄덕이게 만드는 괴물도 존재합니다…

여러분도 예상하듯이 게임은 고전적인 서바이벌 호러 게임플레이를 선사합니다. 여러분은 환경을 탐험하고, 퍼즐을 해결하고, 심오하며 정신적인 오리지널 호러 스토리를 경험하게 됩니다. 그리고 초자연적인 괴물들을 상대로 전투하며 긴장감 넘치는 액션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저희는 PlayStation 5로 선보이는 새로운 Alone in the Dark를 구현하며, 최신 기술의 이점을 살려 원작의 장점을 재해석하는 게임을 만드는 것을 목표로 삼았습니다. 어서 빨리 더 많은 것들을 공개하고 싶습니다.

※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