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직 강한 사람만 살아남습니다 - A Plague Tale: Requiem에서 아미시아와 휴고의 능력이 어떻게 달라졌는지 확인하세요

0 0
오직 강한 사람만 살아남습니다 - A Plague Tale: Requiem에서 아미시아와 휴고의 능력이 어떻게 달라졌는지 확인하세요

10월 18일에 출시되는 후속작을 통해 첫 번째 게임의 사건이 남매에게 미친 영향과 그들의 진화된 게임플레이를 확인하세요

안녕하세요! 저는 Asobo의 게임 디렉터인 케빈 초토(Kevin Choteau)이며, A Plague Tale: Requiem의 모든 것을 말씀드리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게임은 PlayStation 5로 10월 18일에 출시되며 전작인 Innocence의 3년 후입니다. 두 명의 주인공인 아미시아와 휴고에게도 시간이 흘렀으며, Innocence에서 작별을 고하고 육 개월이 지나 Requiem에서 다시 만나게 됩니다. 둘 다 어리기 때문에 끊임없이 성장하니 달라진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는 플레이 방식에도 영향을 줍니다… 그럼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오직 강한 사람만 살아남습니다 - A Plague Tale: Requiem에서 아미시아와 휴고의 능력이 어떻게 달라졌는지 확인하세요

순진함의 끝

휴고와 아미시아는 빠른 속도로 놀라운 존재로 거듭나서 그들 앞에 놓인 생사가 걸린 시험을 마주해야 합니다. 그들은 그 시대의 잔혹성에 맞서고 그들보다 훨씬 거대한 잔혹 행위와 사건을 경험하게 됩니다. 그래서 진행하면서 그들의 개성과 능력이 진화하게 됩니다. 아미시아는 싸우고 처치하는 법을 배우고 휴고는 능력을 사용하는 방법을 익힙니다. 그리고 이는 물리적 기술에만 국한되지 않고, 그들이 유발한 폭력과 같은 트라우마나 행동의 도덕성과도 연결됩니다.

Innocence의 사건에 이어 아미시아는 더욱 냉정하게 전투합니다. 그녀가 Innocence에서 사용한 새총의 강화된 버전만이 아니라 전쟁 무기인 석궁과 같은 새로운 무기들을 보면 알 수 있습니다.

휴고는 Innocence의 초반에는 방관자에 불과하며 세계를 탐험하고 모든 것에 신기해합니다. 하지만 위험을 감지하고 더욱 적극적으로 변모합니다. Innocence의 후반에 나타나기 시작한 그의 범상치 않은 힘은 Requiem에서 계속 이어집니다.

이렇게 두 명의 주인공들은 성장했으며 행동할 준비를 마쳤습니다. 하지만 이는 두 아이들에게는 버거운 일이며 이러한 역할에는 고통이 따르게 됩니다. 이는 능력을 사용할 때 고려할 사항이 되며, 행동과 죄책감을 잘 조절하는 것이 핵심입니다.

아미시아의 능력

자신의 통제력을 익히는 일이 아미시아의 주요 도전 중 하나입니다. 그녀의 트라우마가 다시 떠오르며 남동생을 지키기 위해 무엇까지 할 수 있는지 판단해야 합니다 그녀는 힘을 사용하여 처치하는 법을 익히며 이런 일에 점점 익숙해집니다. Requiem은 끊임없이 그녀에게 생존과 보호 본능에 관한 의문을 던집니다. 그녀는 과거의 망설임에서 벗어나지만 잘못하면 폭력에 완전히 몰입하게 됩니다.

위험이 가중되는 상황 속에서 이 내적 갈등이 찾아옵니다. Innocence에서 조직적인 이단심문관과 영국 군인들이 적이었습니다. Requiem에서 아미시아와 휴고는 더욱 폭력적이고 예측할 수 없는 용병과 밀수업자를 상대해야 합니다. 저희 팀은 모든 상황에 대한 이들의 사고와 반응을 설계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였습니다. 아미시아의 움직임에 적응하는 모습을 보여주며 플레이어에게 위협적인 존재가 될 것입니다!

아미시아는 가중되는 위험에 맞서야 하며, 다가오는 상황을 해결할 수 있는 도구를 통해 통제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화학 약품, 개선된 새총, 석궁까지 다양한 도구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무엇보다 공간적 변수가 새롭게 추가되었다는 점이 중요합니다.

아미시아는 환경 전용 자원에 의지하며 강력한 자산으로 활용합니다. 그녀는 적을 느리게 만드는 타르 병부터 불이 붙는 거대한 유리병까지 환경을 활용하여 적을 습격하고 괴롭히게 됩니다. 게임플레이 측면에서 이는 새로운 장에서 도입되는 더욱 광활한 환경을 바탕으로 Innocence에서 보여줬던 것보다 더욱 개방된 전투에 적용됩니다. 이는 곧 위험이 한 방향에서만 오지 않는다는 뜻이며 다양한 장소를 탐험하게 됩니다. 여러분은 자신만의 화학 조합법을 만들고 잠입하여 액션을 벌이며 필요하면 근접전에서 칼을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이를 통해 가중되는 위험을 모면할 뿐만 아니라, 연약한 생존 태도를 갖고 있었지만 적을 상대할 때 자신감을 보여주는 아미시아와 휴고의 발전된 모습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휴고의 능력

휴고의 초자연적인 힘은 어린이의 영혼과 주인공들이 짊어져야 하는 막대한 책임에 대한 이중성을 완벽하게 표현하고 있습니다. 쥐 떼가 전면에 등장하며 아찔한 장면을 연출하는 부분이 게임에 필수적인 요소로 등장합니다. 쥐 떼는 거대하고 멈출 수 없는 존재이며 무섭지만 생존을 위해 싸워야 합니다.

전투 중에 휴고가 통제력을 상실하면 상황이 더욱 위험해집니다. Innocence에서 확인했지만 Requiem에서 이는 더욱 중대한 위험으로 작용합니다. 휴고는 도시 전체를 파괴할 수도 있습니다…! Innocence에서는 불가능했던 규모의 위험과 두려움을 구현했습니다.

정신적으로 휴고가 힘을 사용할 때마다 중요한 영향을 받게 됩니다. 휴고는 쥐 떼를 감지하고 느끼게 되지만… 매번 그가 조금씩 피해를 입게 됩니다. 이는 플레이어의 경험에도 영향을 미치며 섬세하게 접근하도록 만듭니다. 휴고의 힘을 해방할 때 분명 악랄한 즐거움을 느낄 수 있지만… 이에 따르는 결과와 대가를 치러야 합니다! 이는 Macula의 진행과 휴고에게 달려 있는 사람들의 생명에 관한 도덕적 딜레마에 얽힌 스토리입니다.

아미시아와 휴고의 다음 장을 재미있게 플레이하면 좋겠습니다! 아직 출시 전에 전해드릴 정보가 많으니 기대해 주세요! A Plague Tale: Requiem은 10월 18일에 PlayStation 5로 출시됩니다.

※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