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at Simulator 3의 게임플레이 기능을 소개합니다!!!

0 0
Goat Simulator 3의 게임플레이 기능을 소개합니다!!!

염소 장비부터 멀티플레이 미니게임까지 살펴보세요

안녕하세요 PlayStation 플레이어 여러분! 저희가 선보이는 우스꽝스러운 샌드박스 게임과 오늘 Gamescom Opening Night Live에서 공개한 첫 번째 게임플레이 트레일러에 대한 세부 정보를 공유하고자 합니다!

Goat Simulator 3는 11월 17일에 PlayStation 5로 출시되며 여러분의 기대에 부응할 정보를 공개하게 되어 기쁩니다. 만약 운이 좋게도 Goat Simulator를 플레이했다면 저희의 장난에 익숙하겠지만, 이번에는 조금 더 강하게 시도했습니다.

Goat Simulator 3의 게임플레이 기능을 소개합니다!!!

Goat Simulator 3의 핵심은 탐험의 자유도와 San Angora 도시의 수수께끼를 파헤치고 혼란을 야기하는 것입니다. 파헤치고, 파괴할 요소가 많지만 오늘은 ‘게임플레이 기능’에 관해 조명하고자 합니다.

멀티플레이어 미니게임

 친구가 있나요? Goat Simulator 3는 자랑스럽게도 네 명의 멀티플레이어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필고르가 싱글플레이로 했던 모든 것들을 온라인 혹은 오프라인 협동플레이를 통해 친구들과 함께 즐길 수 있습니다. 그리고 아래에 소개할 일곱 개의 미니게임도 추가했습니다.

  • The Floor is Lava – 용암에 닿으면 안됩니다! 여러분의 파쿠르 스킬과 등반 기술을 활용해 상승하는 용암을 피해 가능한 높은 곳으로 올라가세요!
  • Car Derby – 다른 플레이어 차량의 후면으로 충돌하여 폭탄을 터뜨리세요! 마지막까지 살아남은 플레이어가 승리합니다!
  • Prop Hunt – 고전적인 숨바꼭질입니다. 만약 여러분이 술래라면 사물들을 들이받으며 다른 플레이어를 찾아보세요. 숨으려면 여러분이 좋아하는 사물을 한번 핥으세요. 숨어 있을 때 이동하면 추가 경험치를 획득합니다.
  • Headsplat – 박치기를 통해 세상에 색을 입히세요! 사물을 색칠할 때마다 점수를 얻게 됩니다.
  • Hoofball – 목표에 공을 넣어 점수를 획득하세요. 가장 많은 득점을 기록한 플레이어가 승리합니다.
  • Prop Golf – 여러분의 사물을 깃발로 빠르게 옮기세요! 최초로 깃발에 도달한 플레이어가 승리합니다!

여러분이 미니게임을 잠금 해제할 수 있는 섬 주변의 특별 영역을 소개해 드렸습니다. 아직 즐겨보지 않았다면, 해당 게임을 위한 최고의 경험을 위해 설계된 공간에서 플레이해 보세요.

미니게임을 잠금 해제하고 나면 여러분이 원할 때 언제 어디서든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과 친구들에게 가치 있는 도전 과제를 선사하거나, 재미를 위해 가장 부적절하거나 우스꽝스러운 상황에서 미니 게임을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여러분의 염소 스킬을 다양한 방식으로 시험할 수 있습니다! 만약 여러분의 생각대로 라운드가 전개되지 않으면, 도움이 되는 장비를 착용하면 됩니다!

맞춤 설정

염소의 역할을 플레이하는 일은 Goat Simulator 3의 가장 중요한 부분이며, 플레이어들이 가능한 멋진 모습의 주인공에게 몰입하도록 만들고 싶었습니다. 게임은 즐겁거나 불쾌하게 하기 위한 350개 이상의 맞춤 설정 아이템을 제공합니다.

뾰족한 구두를 신은 유령이 되어 광선검을 휘두르고 싶나요? 눈에서 레이서 빔을 발사하고 싶나요? 신발로 화장지를 착용하고 등에 찻잔 세트를 짊어지고 San Angora를 활보하고 싶나요? 모두 가능합니다.

염소가 되고 싶지 않나요? 우선 여러분이 이 기사를 여기까지 읽었다는 것이 놀랍지만 걱정하지 마세요! 아마 들으면 기뻐하겠지만 Goat Simulator 3의 세계에서는 염소가 다양한 모습과 크기로 준비되어 있습니다. 키가 큰 염소(기린으로 알려진)부터 성난 염소(코뿔소로 알려진), Steve, 그리고 거대한 Abominana까지 다양합니다.

만약 재미있게 보인다면 지금 PlayStation Store에서 Goat Simulator 3를 예약주문하고 게임 속 독점 혜택을 통해 친구들을 놀라게 만들 수 있습니다! 가지고 싶으신 것 알고 있어요…

※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