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scom의 Opening Night Live에서 발표된 Dead Island 2

0 0
Gamescom의 Opening Night Live에서 발표된 Dead Island 2

좀비 아포칼립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마침내 Dead Island 2를 발표하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상세히 알려드리겠습니다

그렇습니다. Dead Island 2가 공식 출시됐습니다! 그런데 왜 그렇게 조용히 있었냐고요? 우리는 놀라운 체험판과 함께 세상에 발표하기를 원했습니다. 전 세계 언론이 Gamescom에서 공개된 베타 버전을 직접 경험할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합니다.

노력의 결과를 선보이게 되어 자랑스럽습니다!

Dead Island 2는 스릴 넘치는 1인칭 액션 RPG 게임으로, 좀비가 창궐하는 로스앤젤레스를 배경으로 합니다. 우리는 그곳을 LA 대신 ‘HELL-A!’라고 부르죠.

그래서 지금까지 무엇을 했냐고요? 2018년, Deep Silver Dambuster Studios는 생동감 넘치고, 사실적이고, 몰입도 높은 B급 호러 좀비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Dead Island 2의 개발에 착수했습니다.

우리는 플레이어가 단순히 생존자가 되는 것이 아니라, 포식자의 미소를 짓고 카메라를 향해 기괴한 윙크를 날리며 저돌적으로 싸움에 뛰어드는 번식자가 되길 바랐습니다.

게임 세계, 내러티브 그리고 무엇보다도 전략적이며 매우 잔혹한 1인칭 근거리 전투를 구축하기 위해 큰 노력을 기울였습니다.

이번 이야기에서 로스앤젤레스는 파멸하고, 대피는 실패하고, 군대는 후퇴하면서 도시가 완전히 고립됩니다. 플레이어는 감염되지만 면역 항체가 있고, 몸에서 강력한 변화를 경험합니다. ‘Hell-A’에서 탈출하려면, 플레이어 안에 숨 쉬고 있는 학살자는 물론 좀비의 본능을 깨워야 합니다.

Dead Island 2가 특별한 이유는 무엇일까요?

첫째로, Dead Island는 지옥으로 변한 파라다이스 설정으로 유명합니다. 이번 게임의 좀비 아포칼립스는 로스앤젤레스에서 일어나죠. 플레이어는 베니스 해변부터 산타모니카와 벨 에어의 화려한 저택까지 로스앤젤레스의 아름다운 명소에서 모험하게 됩니다.

둘째로, 본능적인 전투가 이번 게임의 주요 특징입니다. 거침없이 좀비를 죽이는 모습을 재현하기 위해 FLESH(Fully Locational Evisceration System for Humanoids)라는 코드네임 아래 강렬한 게임플레이를 구현하는 데 엄청나게 많은 시간을 투입했습니다. 잔혹한 게임플레이를 보완하고자 업그레이드 가능한 근거리 및 장거리 무기, 심층으로 고도의 맞춤 설정이 가능한 스킬 카드 시스템을 도입하여 플레이어들이 마음껏 기량을 발휘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플레이어는 놀랍도록 화려한 방식으로 좀비를 절단하고, 태우고, 녹이고, 강타할 수 있으며 모든 것이 순서대로 진행됩니다.

좀비는 Dead Island 내 모든 것의 중심입니다. 로스앤젤레스의 활기와 독특함을 모두 담고 있는 다양한 게임플레이 및 시각적인 효과가 결합된 좀비 변종을 만나게 될 것입니다.

이 모든 경험을 대담하고 자신감 있게 B급으로 표현했습니다. 힘차고, 건방지고, 확신에 찬 요란한 윙크를 카메라에 날리면서 말이죠. 하지만 뜨거운 피가 흐르는 심장에 B급 호러가 있다는 것을 잊지 마세요. 점프의 공포, 괴물과의 만남, 으스스한 탐험이 많이 도사리고 있습니다!

언론이 Gamescom에서 플레이 중인 체험판은 산타모니카의 항구에서 일어나는 “Boardwalking Dead” 퀘스트를 통해 잔인하고 전략적인 전투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모험 도중에 있는 이 퀘스트를 통해 풍부한 전투 시스템 및 로스앤젤레스의 독특한 B급 감성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이상입니다. 오늘은 여기까지 소개하겠습니다. 곧 더 많은 정보를 전해드리겠습니다!

Dead Island 2는 2023년 2월 3일 PlayStation 4와 PlayStation 5에서 출시됩니다.

※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