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BA 2K23의 PlayStation 독점 MyTEAM 챌린지를 공개합니다

0 0
NBA 2K23의 PlayStation 독점 MyTEAM 챌린지를 공개합니다

다가올 게임 시즌을 통해 여러분이 도전할 것들을 살펴보세요

2022-2023 NBA 정규 시즌(Regular Season)이 빠르게 다가오고 있으며, 이는 곧 9월 9일 NBA 2K23의 출시가 임박했다는 의미입니다. 수주에 걸쳐 새로운 기능들을 공개했으며 이제 PlayStation 5 커뮤니티가 즐길 수 있는 독점 챌린지를 발표하고자 합니다!

작년에 저희는 NBA 2K22의 첫 번째 시즌을 시작으로 “Assists against Dirk & Luka”와 같은 PlayStation 5 독점 MyTEAM 챌린지를 선보였습니다. PlayStation 5를 통해 이와 유사한 챌린지를 선보이지만, 올해에는 챔피언십 에디션의 표지를 장식한 선수인 마이클 조던을 중심으로 진행됩니다.

PlayStation 5의 차세대 기술 덕분에, 정말 쉽게 조던 챌린지에 접근할 수 있습니다. PS 버튼을 누르면 메인 메뉴에 활동 카드가 나란히 표시됩니다. 활동 카드에 표시된 2K23의 모드들을 둘러보고, 준비가 되었으면 네모 버튼을 눌러 활동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정말 간단합니다.

하단에, 올해 시즌을 통해 출시될 챌린지들을 나열했으니 앞으로 다가올 것들을 파악할 수 있습니다!

시즌 1: 올해의 신인

신인으로 경력을 시작했을 때 조던은 빠르게 공격과 수비 양쪽의 충실한 전력으로 거듭났습니다. NBA 2K23의 첫 시즌을 시작하려면, 여러분은 조던과 그의 85년 시카고 불스(Chicago Bulls) 동료들을 막아야 합니다. 진영을 갖추고 팀으로 50점 이상을 기록하여 조던을 물리치고 보상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시즌 2: 올스타 덩커

조던은 늘 원초적인 스포츠 정신을 보여줬지만, 1988년 All-Star Weekend를 통해 두 번 연속 슬램 덩크 컨테스트를 우승하며 이름을 날렸습니다. 코트에서 그의 88년 Eastern Conference 올스타 동료들과 함께 슬램 덩크 챔피언과 올스타 MVP를 만날 수 있습니다. 10 번의 격렬한 덩크를 성공하여 챌린지를 완료하세요.

시즌 3: 수비가 우승의 열쇠

마이클 조던의 수비는 그의 경력에 있어 최초로 반지를 얻게 되는 1991년 NBA 파이널 우승에 큰 기여를 했습니다. 9번의 올 디펜시브(All-Defense) 플레이어를 상대로 다섯 번 블로킹하여 수비 능력을 보여줄 수 있습니다.

시즌 4: 팀의 승리

그의 공중 동작은 1992년 파이널과 MVP을 차지하는 데 큰 몫을 했지만, 동료들의 지원이 없었다면 불가능했을 것입니다. 우수한 득점력과 별개로 조던은 뛰어난 조력자이기도 했습니다. 4시즌에서 10번의 팀 어시스트를 성공하여 보상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시즌 5: 세 번의 연속 우승

1993년에 시카고 불스는 무적이었습니다. 조던이 앞장서며 불스는 세 번의 NBA 파이널 연속 우승을 통해 NBA 역사에 있어 소수의 팀만 거두었던 업적을 해냈습니다. 이 세 번의 연속 우승을 기념하기 위해, MyTEAM에서 불스를 상대로 다섯 개의 3점 슛을 성공시키고 실력을 보여줄 수 있습니다.

시즌 6: 도약하는 에어 조던

1996년의 올스타 팀은 마이클 조던을 필두로 도약력이 좋은 선수들로 구성되었습니다. 올스타 게임은 보통 덩크 페스티벌이며 가장 재능 있는 선수들이 강력한 슈팅을 선보입니다. 여러분의 MyTEAM 라인업을 구성하고 10번 이상의 덩크를 성공하여 보상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시즌 7: 72회 우승 불스 상대하기

스포츠 업계는 1996년에 시카고 불스의 72번의 우승 기록은 범접할 수 없다고 생각했으며, 이는 20년 후에도 마찬가지입니다. 시즌 7의 챌린지는 이 기록적인 불스에 대한 헌사이며, 이들을 상대로 72점 이상을 기록하고 우승해야 합니다. 이 과업을 이룰 수 있을까요?

시즌 8: 과거의 둥근 궤적

게임은 수년간 많은 변화를 거쳤으며, 더욱 많은 팀과 선수들이 3점 슛에 의지하고 있습니다. 90년대보다 오늘날에 더욱 보편화되었지만, 조던의 시대에도 3점 슛 공격이 폭발했던 적이 있습니다. 3점 슛을 마음껏 활용하여 10개 이상 성공시켜 목표를 달성할 수 있습니다.

시즌 9: 역사상 최고의 마지막 챌린지

마이클 조던의 마지막 춤은 장관이었습니다. 불스는 1998년 NBA 파이널에서 우승하며 90년대의 두 번째 세 번 연속 우승을 달성했습니다. 조던은 여섯 번째 경기에서 일방적인 기량을 보여주며 45 득점을 기록하여 이미 인상적인 유산에 이를 추가하였습니다. 조던의 잊을 수 없는 45득점 경기를 재현하세요.

올해의 보상은 독점 Diamond Shoe Colorway, Shoe Boost 5개, 각 챌린지의 총 7개 보상 카드에 대한 Gold Badge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아홉 개의 챌린지는 PlayStation 5에서 플레이할 수 있으며, 활동 카드를 통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9월 9일 출시되는 NBA 2K23를 통해 MyTEAM에서 위대한 마이클 조던의 부름에 답할 수 있습니다.

※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