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vage Game Studios 인수 및 커뮤니티 확장

0 0
Savage Game Studios 인수 및 커뮤니티 확장

PlayStation 팬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늘 Savage Game Studios를 인수하는 최종 계약을 체결했다고 발표했습니다. Savage Game Studios는 창의력이 뛰어난 인재를 갖춘 팀으로서 다년간 전 세계 플레이어 사이에 가장 인기 많은 모바일 게임을 제작한 경험이 있습니다. 몇 년 전에 설립된 Savage Game Studios는 대담하고 새로운 아이디어를 두려움 없이 탐구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당사는 잠재 고객을 꾸준히 확대하고 그 어느 때보다 많은 사용자가 PlayStation에 가입하도록 유도하고 있습니다. 끊임없는 혁신을 추구하는 Savage Game Studios는 이러한 목표에 완벽하게 부합합니다.

Savage Game Studios의 공동 설립자 겸 CEO인 Michail Katkoff를 소개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PlayStation 커뮤니티의 모든 분께 인사드립니다!

2020년 저는 Nadjim Adjir, Michael McManus와 함께 Savage Game Studios를 설립했으며, 다년간에 걸친 모바일 게임 개발 경험에 기반을 두고 글로벌 IP에서 상당한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Savage Game Studios의 비전은 실험과 위험을 조심스럽게 회피하지 않고 열정적으로 포용하는 창의적인 공간입니다. 우리는 대형 스튜디오에서 일한 경험이 있고 막대한 자원의 장점을 알았지만, 자신만의 게임을 만들기 위해 작고 유연한 조직을 유지하려 했습니다.

그렇다면 “왜 PlayStation Studios에 가입했을까요?” 계약을 체결하기로 결정한 이유는 PlayStation Studios의 경영진이 Savage Game Studios가 운영 및 성공을 추구하는 방식을 존중하고 위험을 감수하는 데 두려워하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더불어 PlayStation의 놀라운 IP 카탈로그를 활용할 수 있을뿐더러 PlayStation만이 제공할 수 있는 지원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계약을 안 할 이유가 없었습니다.

Savage Game Studios의 모두를 대신하여 이번 계약에 감사드립니다. 빠른 시일 내에 작업을 보여드리고 싶습니다!

엄선한 PC용 타이틀을 공개하겠다고 이미 발표했는데요. 콘솔 게임을 넘어서 활동 영역을 확대하더라도 PlayStation 커뮤니티에 대한 헌신이나 놀라운 싱글 플레이어 내러티브 중심 경험을 제작하겠다는 열정은 계속될 것입니다. 이번 한 해는 PlayStation 5와 PlayStation 4를 위한 해나 다름없었습니다. 호라이즌 포비든 웨스트, 그란 투리스모 7, MLB The Show 22를 출시했고 11월 9일에는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는 갓 오브 워 라그나로크를 공개할 것입니다. PlayStation VR2도 곧 출시할 것이며 호라이즌 콜 오브 더 마운틴 게임에 내장된 것과 같이 동급 최강의 소프트웨어를 접목해 생동감과 몰입도를 높일 것입니다. PC 게임도 출시할 것입니다. Uncharted: 레거시 오브 시브즈 컬렉션과 Marvel’s Spider-Man을 통해 PlayStation 하드웨어가 없는 플레이어들도 놀라운 게임을 즐길 수 있을 것입니다.

마찬가지로 모바일 게임도 추가되어 더 많은 사람들이 PlayStation 콘텐츠를 즐길 수 있을 것이며 PlayStation과 게임에 친숙하지 않은 새로운 고객들의 관심을 끌 것입니다. Savage Game Studios는 새롭게 출범한 PlayStation Studios 모바일 사업부에 편성될 것입니다. 모바일 사업부는 콘솔 개발과 독립적으로 운영되며 새 PlayStation IP와 기존 PlayStation IP를 바탕으로 혁신적인 모바일 게임 경험에 주력할 것입니다.

다시 한번 Savage Game Studios를 환영합니다. 콘솔이나 PC 게임과 더불어 모바일 게임을 즐기시는 사용자에게 앞으로 더욱 신나는 게임을 선사할 것입니다. AAA 모바일 라이브 서비스 액션 게임은 이미 작업 중입니다. 자세하게 공개할 수는 없지만, 기대하셔도 좋습니다.

항상 건강하고 행복하시기 바랍니다!

대화에 참가하기

댓글 달기

댓글을 달기 전에

다같이 즐겁게 이야기할 수 있도록 친절하고 배려하는 댓글 달기에 힘써주세요.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