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wo Point Campus〉 절찬 판매 중!

0 0
〈Two Point Campus〉 절찬 판매 중!

세가퍼블리싱코리아(대표 사이토 고)는 전세계에서 300만 명이 넘는 유저가 플레이한 〈Two Point〉 시리즈의 신작으로 개발한 괴짜 대학 경영 시뮬레이션 〈Two Point Campus〉를 PlayStation®4, PlayStation®5 을 통해 8월 10일(수)부터 발매중이다.

본 게임은 대학교를 건설·운영하여, 학생과 교직원들의 생활을 만들어 나가며, 괴짜같은 투 포인트 카운티의 세계를 교육 제국으로 확대시켜 나가는 타이틀이다.

[게임 개요]

〈Two Point Campus〉에서는 유저가 대학교의 학장이 되어, 학교에서 강의가 열릴 과목을 결정하고, 실험실과 강의실, 학생용 시설, 기숙사, 사교 클럽을 짓게 된다. 예산안 내에서 결정해야 하지만, 캠퍼스를 세우고 좋은 평판을 얻으면, 학생들이 모여들고 학비를 받을 수 있다. 학생들이 만족하고 좋은 성적을 낼 수 있도록 성과와 수익성이 모두 좋은 학술 기관을 설립하는 것이 중요하다.

시작하는 순간부터 누굴 고용할 것인지, 어떤 과목을 가르칠 것인지, 어떻게 학생 평가와 학점을 높게 유지하면서도 수익을 낼 것인지─책임감을 갖고 다양한 결정을 내려야 한다. 플레이의 전개에 따라 학생을 행복하게 해줄 수 있는 여러 학생용 시설, 수업을 개선시킬 수 있는 더 좋은 장비, 고용할 수 있는 더 좋은 직원들, 직원들을 훈련시킬 수 있는 새로운 스킬들, 그리고 더 많은 학생들이 개방된다.

투 포인트 카운티의 다양한 지역에서 진행을 하며 평판이 올라갈수록 새로운 게임 요소와 과목이 해금된다. 어디까지 갈 것인지, 얼마나 많은 도전을 받을 것인지─즉, 얼마나 많은 업무를 해낼 것인지는 당신에게 달려있다.

■ 광활한 투 포인트 카운티가 이야기의 무대

눈의 나라부터 열대기후의 섬, 사막까지 존재하는 광활한 투 포인트 카운티. 여기서는 12종류의 캠퍼스가 당신을 기다린다.

본 작품에서는 설비나 아이템이 300종류 이상 존재해, 대학의 평판을 올림으로써 맵이 해금되어 당신의 캠퍼스를 장식한다.

■ 점점 늘어가는 대학!

대학 경영이 궤도에 오르면 다른 맵의 대학이 해금되어 새로운 땅에서의 경영이 가능해진다. 그중에서도, 제일 처음 시작하는 대학인 「플레쉴리 벌판」은, 시골 마을에 있는 캠퍼스다. 시간의 흐름도 느리기 때문에, 캐리어 시작으로는 최적의 장소다. 노하우를 익히고 실패를 거듭하며 대학의 발전을 목표로 자신만의 유니크한 캠퍼스를 경영하라.

■ 유니크한 수업이 한가득!

캠퍼스 내 수업은, 학생들을 모아 등록금으로 수익을 창출하고 게임 속 학술 훈련의 기본을 이루는 중요한 기능 중 하나이다. 각 대학이 운영하는 수업에는 학년도마다의 수업 시간표와 과제가 있으며, 대학의 진척에 따라 획득할 수 있는 수업 포인트로 새로운 수업을 해금할 수 있다.

대부분의 수업은 일반적인 교실을 사용하지만, 수업에 따라서는 자체 학습실에서 수업을 진행하는 것도 있다. 어떤 종류의 수업을 개강할지, 어떤 공부를 하게 될지 고민하며, 많은 학생들을 입학시키자.

▼ 음악학과

음악 무대는 학생들을 칠판 긁는 소리부터 아름다운 멜로디를 연주하는 음악의 달인으로 변신시키기에 가장 적합한 장소다. 학생들에게 음악 기기를 제공하여 능력을 단련시키고 음악 교직원을 교육하여 평가점을 향상시킨다.

▼ 마법학과

마법을 배우는 자에게 마법약 만들기는 중요한 기술이다. 진귀한 소재를 조합하여 진귀한 조합약을 만들 수 있다. 마법의 솥을 업그레이드하여 마법 교사를 훈련하고 학점을 향상시키자. 마법 결투란, 상대의 머리를 호박으로 바꾸어 버리는 아름답고 고귀한 예술이다. 마법을 배우는 학생은 깔끔하게 다듬어진 결투용 마법진으로 지팡이 사용법을 연습할 수 있다. 결투용 마법진을 업그레이드하고 마법교사의 능력을 연마해, 학생의 학점을 향상시킬 수 있다.

▼ 체육

치즈볼은 투포인트 카운티에서 가장 인기있는 스포츠로, 진정한 치즈볼을 플레이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인가된 치즈볼 피치로 플레이하는 것 뿐이다. 치즈볼 경기장은 학교 학생들이 좋아하는 이 치즈볼이라는 스포츠를 하기에 안성맞춤인 장소다.

■ 대학에 꼭 있어야 하는 방도 설치!

〈Two Point Campus〉에서는 학생과 직원이 공부를 하고 거주할 수도 있는 방을 여러 개 지을 수 있다. 또한 과목별 방도 다수 존재한다. 그중에서 3개의 포인트 장소를 소개한다.

가능한 한 많은 학생들을 수용하기 위해, 더 많은 건물을 짓는 등, 캠퍼스를 확장하라.

▼ 학생회 (여기 바닥은 왜 끈적끈적하지?!)

학생회는, 캠퍼스 내 모든 사회 활동의 거점이 된다. 바에서 맛있는 밀크쉐이크를 마시고, 좋아하는 밴드를 초청하는 등, 여기에서는 학생들의 사교와 오락 욕구를 충족시킬 수 있다.

▼ 강의관 (진지하게 듣다 보면 시간은 금방 흘러간다)

강의관에서는 학생들이 수업에 집중할 수 있도록 최고의 영상기기를 사용하고 있다. 강의가 지루하다고 말한 사람이 누구인가? 강의대를 개선하고 장식을 조금 하면 학생들의 참여 의욕을 높이고 평가점을 향상시킬 수 있다.

▼ 개인 교습실 (상시 오픈)

많은 학생들이 개인 교습실을 두려워한다지만, 대부분 학생들이 게으름을 부리는 것이 더 큰 문제다. 이곳으로 호출된 학생은 교직원으로부터 개별 지도를 받을 수 있어, 학점을 올릴 수 있다. 교직원을 과외활동 승급 자격으로 교육하여, 획득할 수 있는 학점을 늘릴 수 있다.

■ 샌드박스 모드

맵 상 12종류의 대학과 더불어, 패러미터를 조정해 임의의 레벨을 플레이할 수 있는 샌드박스 모드도 준비되어 있어, 초보자도 안심하고 즐길 수 있다.


【제품 정보】

・타이틀명: Two Point Campus
・ 플랫폼: PlayStation®4, PlayStation®5
・ 발매일: 2022년 8월 10일 (수) 발매
・ 언어: 한국어 자막/영어 음성
・ 장르: 괴짜 대학 경영 시뮬레이션
・ 플레이 인원: 1명       
・ 이용 등급: 전체이용가
・ 권리 표기: © Two Point Studios 2022. © SEGA.
・ 공식 웹사이트: https://www.twopointcampus.com/ko
・ 아시아 포털 사이트: http://asia.sega.com/kr/
・ 공식 Facebook : https://www.facebook.com/segapk
・ 공식 Instagram : https://www.instagram.com/segapk/
・ SEGA ASIA BLOG: http://asiablog.sega.com/?lang=ko


※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