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의 PlayStation Plus 월간 게임 및 게임 카탈로그 라인업 공개

0 0
9월의 PlayStation Plus 월간 게임 및 게임 카탈로그 라인업 공개

PlayStation Plus 에센셜을 위한 Need for Speed Heat과 Toem, 그리고 PlayStation Plus 스페셜 및 디럭스를 위한 Deathloop와 Assassin's Creed Origins 등의 하이라이트가 포함됩니다

완전히 새로워진 PlayStation Plus가 지난 5월 말에 성공적으로 출시된 후, 벌써 2달이 지났습니다. 멤버 여러분께서 전해주신 긍정적인 목소리를 들으니 저희에게도 큰 기쁨입니다. Stray, Ghost of Tsushima, Marvel’s Spider-Man: Miles Morales, Assassin’s Creed Valhalla 등, 서비스에서 이용 가능한 여러 게임이 여기 포함됩니다. PlayStation Plus 게임 카탈로그에서 지금까지 가장 큰 인기를 누렸던 게임들 가운데 일부이기도 하죠. 9월을 위해 저희가 준비한 모든 멤버의 월간 게임 라인업 및 PlayStation Plus 에센셜, 스페셜, 디럭스 멤버의 게임 카탈로그를 오늘 이렇게 소개하게 되어 즐거운 마음입니다.

월간 게임은 9월 6일부터 이용할 수 있으며, 게임 카탈로그 및 클래식은 9월 20일에 찾아옵니다. 다양한 콘텐츠로 가득 찬 한 달을 자세히 살펴보도록 해요.  

PlayStation Plus 에센셜 | 월간 게임 | 9 6일부터 이용 가능(10 3일까지)

Need for Speed Heat | PS4

손에 땀을 쥐게 하는 스트리트 레이싱 게임인 Need for Speed Heat에서, 낮에는 정직하게 전력을 다하고 밤에는 크게 베팅하세요. 해가 지면 규율의 경계선 또한 희미해지기 마련이죠. 주간에는 팜 시티에서 스피드헌터 쇼다운이 개최됩니다. 자격을 인정받는 이 대회에서 뱅크를 입수한 뒤, 고성능 차량을 커스터마이즈하고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야간에는 불법 스트리트 레이싱을 통해 더욱 고조된 경쟁 속에서 평판을 높이고, 더 큰 대회와 더 좋은 부품을 손에 넣을 수 있습니다.

Granblue Fantasy: Versus | PS4

전설적인 격투 게임 스튜디오인 Arc System Works가 액션으로 가득한 대전 격투 게임을 통해 Granblue Fantasy 유니버스를 PlayStation으로 가져왔습니다. Granblue Fantasy: Versus는 다채로운 캐릭터 로스터를 소개하며, 저마다 독특한 전투 스타일을 지니고 있습니다. 완전히 새로운 오리지널 스토리를 소개하는 RPG 모드 또한 포함됩니다. 홀로, 또는 친구와 함께 팀을 이루어 스릴 넘치는 액션 RPG 전투에서 몰려오는 적의 웨이브와 싸우세요.

Toem | PS5

즐거운 탐사를 떠나고, 손으로 직접 그린 어드벤처 게임에서 사진을 촬영하는 여러분의 눈썰미를 활용하여 미스터리를 파헤쳐 보세요. 기발한 캐릭터들과 이야기를 나누고 사진을 촬영하여 이들의 문제를 해결해주면서, 마음이 편안해지는 풍경을 따라 전진하세요.

PlayStation Plus 스페셜 및 디럭스 | 게임 카탈로그 | 9월 20일부터 이용 가능

Deathloop | PS5

Dishonored를 개발한 Arkane Lyon이 일인칭 슈팅 게임으로 돌아왔습니다. 블랙리프라는 이름의 섬에서 수수께끼의 타임루프에 갇힌 나머지, 똑같은 하루를 영원히 반복해야만 하는 운명인 두 명의 라이벌 암살자에 관한 내용이죠. 하루가 초기화되기 전에 여덟 명의 중요 목표를 암살해야만 루프를 탈출할 수 있는 콜트가 되어 플레이하세요. 반복되는 하루를 통해 배워나가세요. 새로운 길을 시험하고, 정보를 수집하고, 새로운 무기와 능력을 찾아야 합니다. 또는 줄리앤으로 플레이하여 다른 플레이어들을 침공하면서, 콜트를 저지하고 루프를 지켜낼 수도 있습니다.

Assassin’s Creed Origins | PS4

오픈월드 액션 RPG에서 거대하고도 예측 불허의 고대 이집트 지역을 탐험하세요. 모든 것이 시작되었던 최초의 순간으로 돌아가서 어두운 비밀과 잊힌 설화를 밝혀내세요. 바로 어새신 브라더후드의 기원 말입니다. 강하고도 인상 깊은 캐릭터들과 조우하면서, 다수의 퀘스트와 몰입도 높은 스토리에 빠져드세요. 각기 다른 특성과 희귀도를 가진 수십 종류의 무기를 전리품으로 획득하여 사용하세요. 심도 있는 콘텐츠 진행 메커니즘을 탐험하고, 독특하면서도 강력한 보스들을 상대로 실력을 시험할 기회입니다.

Watch Dogs 2 | PS4

기술 혁명의 진원지, 샌프란시스코 베이 지역에 거주하는 뛰어난 실력의 젊은 해커인 마커스 홀로웨이가 되어 플레이하세요. 침습적인 운영체제를 몰아내기 위해 활약하면서 다이내믹한 오픈월드를 탐험하세요. 접속된 모든 기기를 해킹하여 활용하고, 해킹 도구를 업그레이드함에 따라 나만의 플레이 스타일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Watch Dogs의 새로운 협동 및 경쟁 멀티플레이 경험과 함께, 여러분을 실력을 온라인으로 선보이세요.

드래곤볼 제노버스 2 | PS4

격투와 액션 RPG를 멋지게 조합한 게임 속에서, 드래곤볼의 장대한 서사시 중에서도 역사적인 순간을 재현하고 전투에도 직접 참여하세요. 심도 있는 생성 시스템을 활용하여 나만의 캐릭터를 만들고, 거대한 도시의 허브를 탐험하여 드래곤볼 시리즈의 상징적인 순간들로 시간 여행하세요. 누구나 알아볼 만한 인물들과 함께, 또는 맞서 싸우려면 전력을 다해야 할 겁니다.

Spiritfarer: 작별 인사 에디션 | PS4

죽음에 관한 매니지먼트 게임으로, 망자의 뱃사공인 스텔라가 되어 플레이하세요. 보트를 제작하여 세상을 탐험하세요. 영혼들과 친구가 되어 돌봐주고, 사후세계를 향해 이들을 이끌어야 합니다. 경작, 채광, 낚시, 추수, 요리, 가공 등의 활동을 통해 신비의 바다를 건너가야 합니다. 대퍼딜이라는 이름의 고양이가 되어, 플레이어 두 명이 벌이는 협동 플레이 모험에 참여하세요. 영혼 승객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오래 남을 기억을 만들고, 궁극적으로는 소중한 친구들에게 어떻게 작별 인사를 하는 게 좋은지 배워보세요.

몬스터 에너지 슈퍼크로스 – 공식 비디오게임 5 | PS4, PS5

챔피언으로 등극하기 위해 레이스를 펼치고, 친구들과 경쟁하거나 완벽한 트랙을 만들어볼 수도 있는 실내 슈퍼크로스 시뮬레이터입니다. 250SX에서 시작하여 450X 클래스의 영웅들에게 맞서는 커리어 모드에 도전하세요. 궁극적인 성공을 달성하기 위해서는 여러분의 라이더가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해야 합니다. 트랙 에디터 모드에서 나만의 콘텐츠를 만들어내거나, 온라인 또는 분할화면 멀티플레이로 친구와 경쟁하세요.

Scott Pilgrim vs. The World: The Game – 컴플릿 에디션 | PS4

애정 넘치는 2D 아케이드 스타일 횡스크롤 액션 게임을 재발견하세요. Scott Pilgrim vs. The World는 널리 알려진 동명의 코믹북 시리즈와 영화에서 영감을 받았습니다. 선호하는 캐릭터로 플레이하고, 레벨을 올리며 멋진 새 능력을 습득하고, 비밀 아이템과 게임 모드를 해제하거나 강력한 아군을 소환하는 등, 다양한 방법으로 즐기세요! 친구와 함께 균형 잡힌 팀을 꾸려서 강력한 적 웨이브를 뚫고 싸워나가거나, Dodgeball 같은 멋진 미니게임들을 플레이하며 경쟁하세요. League of Ramona’s Evil Exes를 물리쳐야 하는 최후의 목표가 여러분을 기다립니다!

The Wonderful 101: Remastered | PS4

100명의 히어로를 동시에 조종하면서, PlatinumGames의 자랑거리인 부드러운 조작감과 다이내믹 액션을 즐겨보세요. 100명의 “원더풀 원”들은 저마다의 환상적인 능력을 사용하여 협동하고, 이를 통해 다양한 형상을 만들어냅니다. 거대한 주먹이든, 날카로운 칼날이든, 이들은 지혜와 무력을 활용하여 적이 마련해둔 각종 위험을 헤쳐 나갑니다! 가슴이 뜨거워지는 영웅적인 무용담, 그리고 악에 맞서는 우정이야말로 이들의 진정한 원동력입니다.

PlayStation Plus 디럭스 | 클래식 | 9 20일부터 이용 가능

Syphon Filter 2 | PS1

현직 요원 Gabe Logan, Lian Xing은 조직 내부에서 치명적인 사이폰 필터 바이러스를 거래하려는 음모가 시작되었다는 사실을 알게 됩니다. 이들은 음모를 꾸민 자들을 폭로하고 바이러스 거래를 막으려고 하지만, 조직은 군과 경찰에 Logan과 Xing에 대한 제거 명령을 내립니다. 업렌더링, 되감기, 빠른 저장 및 사용자 지정 비디오 필터 기능 등으로 향상되었습니다.

토이 스토리 3 | PSP

버즈, 우디, 그리고 다른 장난감들을 도와서, 어떠한 장난감도 뒤처지지 않도록 챙기며 미니게임도 즐겨보세요. PSP로 처음 출시되었던 모험이 이제 고해상도 렌더링, 되감기, 빠른 저장, 그리고 커스텀 영상 필터 등으로 향상되어 돌아왔습니다.

천지의 문 | PSP

일족의 마지막 생존자, 추방당한 검객의 역할을 맡아 장대한 액션 RPG 모험을 떠나보세요. 기억에서 사라졌다고 짐작되는 비밀을 다시금 풀어내고, 세상의 균형을 바로잡아야 합니다. PSP로 처음 출시되었으며, 이제 고해상도 렌더링, 되감기, 빠른 저장, 그리고 커스텀 영상 필터 등으로 향상되어 돌아왔습니다. 

8월의 PlayStation Plus 에센셜 타이틀을 다운로드할 마지막 기회

PlayStation Plus 멤버라면 9월 1일까지 다음의 타이틀을 추가하는 걸 잊지 마세요: 용과 같이7 빛과 어둠의 행방 International (PS5), 용과 같이7 빛과 어둠의 행방 (PS4),  Little Nightmares (PS4), UNRAILED! (PS4).

*용과 같이7 빛과 어둠의 행방 (PS4) 및 용과 같이7 빛과 어둠의 행방 International (PS5)을 모두 원할 경우, PS4 버전 및 PS5 버전을 각각 게임 라이브러리에 추가해야 합니다. 용과 같이7 빛과 어둠의 행방 International은 PS5 버전에서만 이용 가능합니다.

※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