갓 오브 워 라그나로크 Family Portrait Series에 게스트 아티스트들이 참여합니다

0 0
갓 오브 워 라그나로크  Family Portrait Series에 게스트 아티스트들이 참여합니다

다섯 명의 독특한 아티스트가 갓 오브 워 라그나로크를 정의하는 관계들을 표현합니다

갓 오브 워 라그나로크에서 크레토스와 아트레우스의 관계가 이야기의 핵심을 구성합니다. 그들이 중심 인물이지만, 아홉 영역에 있는 다른 다양한 존재들 역시 라그나로크로 이어지는 사건들의 전개에 영향을 미치게 됩니다.

갓 오브 워 라그나로크 Family Portrait Series를 통해 자신만의 독특한 스타일로 스토리 속의 중요한 관계를 표현한 재능 있는 다섯 명의 작가와의 협력 작업을 발표하게 되어 기쁩니다.

향후 5주간 Santa Monica Studio가 화요일마다 작품을 한 개씩 공개할 예정입니다.

Drew Merritt – The Bear and the Wolf  

드류 메리트(Drew Merritt)는 로스앤젤레스에 기반을 둔 현대 미술 작가입니다. 다양한 매체를 활용하며, 주제의 감성적인 느낌을 포착하는 고전적 사실주의를 결합한 스타일을 보여줍니다.

드류는 주인공인 크레토스와 아트레우스를 표현하며 갓 오브 워 라그나로크의 핵심을 이루는 가족에게 집중합니다.

“스토리와 캐릭터의 복잡성이 제가 이 프로젝트에 빠져든 이유입니다. 늘 북유럽 신화를 좋아했으며 최대한 저의 작업물에 반영하고자 노력했기 때문에, 이 프랜차이즈와의 협업이 저에게는 꿈과 같습니다.”

작품 공개일: 9월 13일 화요일

Emma Ríos – The Dwarves

엠마 리오스(Emma Rios)는 스페인의 코믹 북 작가이자 일러스트레이터로 커버 아트로 2020 아이스너상을 수상했으며 코믹 북 업계의 주요 인물들과 협업했습니다. 그녀는 다양한 배경과 주제를 유기적으로 결합하여 기발하고 다채로운 구성을 선보입니다.

엠마의 작업물은 훌드라 형제 브록과 신드리와 갓 오브 워 라그나로크 속 여정을 통해 만나게 되는 두 명의 드워프에게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저는 핵 앤 슬래시 게임을 좋아하기 때문에 이번 작업이 매력적이라고 생각했습니다. 지난 게임인 God of War (2018)은 부드럽게 흘러가는 감동적인 스토리와 아름다운 아트 디렉션을 보여줬습니다.”

작품 공개일: 9월 20일 화요일

Romina Tempest – Heroes of Midgard

로미나 템페스트(Romina Tempest)는 일러스트레이터이자 캐릭터 디자이너이며, God of War (2018) 속 사건을 일러스트로 재구성한 B is for Boy의 작업에 참여했습니다. 그녀의 작화 스타일은 역동적인 배경을 가진 등장인물들의 인간성과 감정표현을 포착하며 해당 장면 속의 순간으로 여러분을 끌어들입니다.

로미나의 작품은 크레토스와 아트레우스가 아홉 영역을 여행하며 이루게 된 새로운 가족을 주제로 하고 있습니다.

“저는 2000년대 초반 PlayStation에 처음 등장했을 때부터 God of War를 플레이했습니다. 저는 처음에 핵 앤 슬래시 장르(Devil May Cry와 같은 게임 덕분에 제가 가장 좋아하는 장르입니다)와 그리스 신화 속의 환상적인 괴물과 캐릭터를 결합했다는 점에서 흥미를 느꼈습니다.

제가 진짜 놀랐던 점은 크기가 거대한 판타지 속 생명체부터 이야기 구조와 관현악 작품까지, 모든 요소의 거대한 규모였습니다.”

작품 공개일: 9월 27일 화요일

Jae Lee – Mother and Son

제이 리(Jae Lee)는 코믹스 분야의 중요한 상들을 받은 전설적인 코믹 북 작가입니다. 그는 강한 대비를 이루는 묘사를 통해 움직임, 빛, 감정의 깊이를 표현하며, 복잡한 캐릭터의 기분을 능숙하게 전달하는 전문성을 갖추고 있습니다.

제이는 프레이야와 그녀의 잃어버린 아들인 발두르를 묘사하며 어머니의 슬픔과 복수심을 표현했습니다.

“아티스트로서 [God of War]와 같은 세계를 구축한 순수한 실력에 감탄했습니다. 이 시리즈는 우리가 잠시 일상의 고통을 벗어날 수 있도록 아무것도 없던 상태에서 모든 것을 창조해낸 제작진들의 피와 땀을 담고 있습니다.”

작품 공개일: 10월 4일 화요일

Sui Ishida – The Aesir

이시다 스이(Sui Ishida)는 히트작인 도쿄 구울 시리즈를 만든 일본 만화 작가입니다. 회화적 아름다움과 전통적인 만화 요소를 결합한 스타일을 보여줍니다. 그리고 인물 묘사에 있어 부드럽고 몽환적인 색채를 사용합니다.

이시다의 작품은 최고신 오딘이 관장하는 아홉 왕국에서 가장 강력한 가문인 에시르에게 초점을 맞춥니다.

“오랜 시간 진행된 시리즈이며 지난 작품들과 배경이 많이 달라졌기 때문에, God of War는 지난 게임에서 출발한 플레이어는 물론 시리즈의 전통과 세계관을 깊게 탐구하는 유저들에게도 어필한다고 생각합니다.

또한 저는 오랜 시간 신화에 관심을 가졌으며 많은 자료를 접했기 때문에, 게임에 캐릭터로 등장하는 다양한 신들을 보는 것이 재미있었습니다.”

작품 공개일: 10월 11일 화요일

Twitter, Facebook, Instagram에서 Santa Monica Studio를 팔로우하고 갓 오브 워 라그나로크의 최신 소식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갓 오브 워 라그나로크는 2022년 11월 9일에 출시됩니다. PS Store에서 예약주문하세요.

※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대화에 참가하기

댓글 달기

댓글을 달기 전에

다같이 즐겁게 이야기할 수 있도록 친절하고 배려하는 댓글 달기에 힘써주세요.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