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ohazard Village Gold Edition의 추가 정보!

0 0
Biohazard Village Gold Edition의 추가 정보!

10월 28일에 출시되는 Biohazard Village Gold Edition과 섀도우즈 오브 로즈에 관한 상세 정보를 공개합니다!

PlayStation 플레이어 여러분 안녕하세요! 저는 Biohazard Village의 프로듀서인 칸다 츠요시(Kanda Tsuyoshi)입니다. 오늘 저는 윈터즈 익스팬션과 함께, 게임 본편과 윈터즈 익스팬션이 포함되어 있는 Biohazard Village Gold Edition에 관한 정보를 말씀드리고자 합니다.

Biohazard Village Gold Edition의 추가 정보!

먼저 신규 스토리 DLC인 ‘섀도우즈 오브 로즈’로 시작하고자 합니다. 로즈는 그의 아버지인 에단 윈터스가 목숨을 걸고 그녀를 구할 때에는 그저 아기에 불과했습니다. 이 스토리 DLC는 오리지널 스토리의 사건 이후 16년이 지나 생존을 위해 싸우고 있는 로즈를 그리고 있습니다. 게임은 균근의 기억의 세계, 즉 ‘의식의 세계’ 를 무대로 합니다.

이 세계는 수많은 함정과 괴물들이 도사리고 있는 곳입니다. 하지만 로즈는 고작 소총, 약간의 탄약, 회복약만 소지할 수 있습니다…

활용할 수 있는 자원은 적지만, 로즈는 위험한 상황을 벗어날 수 있는 강력한 힘을 원합니다. 그녀의 특수한 능력은 잠시 적들을 멈추게 하거나 앞을 가로막는 장애물을 파괴할 수도 있습니다.

로즈의 힘을 효과적으로 사용하여 적의 약점을 공략할 수 있습니다. 그럼 로즈의 새로운 생존 스타일을 재미있게 즐기세요.

로즈가 상대하는 무서운 적 중에 하나는 바로 Face Eater 입니다. 이는 의식의 세계를 배회하는 위험한 괴물이며, 다른 생물의 생명을 빼앗습니다. 로즈가 잡히면 상당한 피해를 입게 되니, 이들을 피하기 위해 모든 방법을 동원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제 3인칭 시점 모드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이는 오리지널 Biohazard Village의 출시 시점부터 팬들의 요청이 많았던 모드입니다. Gold Edition으로 Village를 처음 접하거나 오리지널 게임을 플레이했던 유저 모두가 이 신규 모드를 즐길 수 있으며, 에단의 동작을 새로운 시점에서 감상할 수 있습니다.

3인칭 시점 모드에서, 플레이어는 에단의 액션은 물론 그가 공격을 당하는 것도 볼 수 있습니다. 원작의 1인칭 시점 게임플레이와 다른, 새롭고 독특한 형태의 호러 경험을 구현했다고 생각합니다.

마지막으로, 더 머서너리즈 어디셔널 오더스의 추가 스크린샷을 공개합니다. 이 스크린샷 속의 수치 표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크리스의 Onslaugh 게이지, 드미트리스쿠의 Thrill 게이지, 하이젠베르크의 충전식 해머가 게임에 표현되었습니다.

윈터즈 익스팬션 DLC에는 위에 언급한 3개의 콘텐츠가 전부 포함되며 Biohazard Village Gold Edition은 게임 본편과 윈터즈 익스팬션의 번들이며, 양쪽 모두 10월 28일에 출시됩니다. 놓치지 말고 확인해 보세요!

※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