끝나지 않은 2022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총 14개 기대작

0 0
끝나지 않은 2022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총 14개 기대작

2022년이 서서히 저물어가는 지금, 놀라운 작품들이 곧 출시를 앞두고 있습니다.

업데이트: 이번 기사를 발행한 이후, 유비소프트가 Skull  & Bones의 출시일이 2023년 3월 9일이 될 예정이라고 밝혀왔습니다.


날씨는 여느 때보다 더 추워졌지만, 출시를 앞둔 풍성한 PS4 및 PS5 타이틀 라인업 덕분에 아직도 2022년은 뜨겁습니다. 남은 몇 달 동안 최고 수준의 FPS 액션, 평단의 호평을 받은 인디 어드벤처,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고전 JRPG, 새로운 게이밍 역사를 쓸 귀여운 캐릭터 등 놀라운 게임들이 PlayStation 플레이어 여러분을 찾아갑니다. 새로운 역사를 써내려 갈 God of War: Ragnarök도 당연히 포함됩니다. 앞으로 출시될 짜릿한 신작 중에서 주목할 만한 타이틀들을 살펴보겠습니다.

끝나지 않은 2022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총 14개 기대작

Tunic

화사한 녹색 옷을 입은 작은 여우가 웅장한 모험을 떠납니다. Tunic은 독립 창작자인 앤드류 숄디스(Andrew Shouldice)와 그의 팀이 제작한 유쾌한 액션 어드벤처 게임이며, 아름답고 독창적인 세계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각종 도구, 보물, 기술들을 발견하고 복잡한 퍼즐을 해결하면서 사나운 짐승과 전투하세요. 수수께끼의 문자를 해석하면 임무에 도움이 되는 각종 단서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출시일: 9월 27일 | 퍼블리셔: Finji| PS5, PS4

끝나지 않은 2022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총 14개 기대작

Valkyrie Elysium

Square-Enix의 Valkyrie 시리즈 최신작 Valkyrie Elysium이 마침내 등장합니다. 종말의 운명 라그나로크로 인해 세상은 파멸의 위기에 처하게 되며, 만물을 다수리는 주신 오딘은 얼마남지 않은 힘으로 구원의 사도인 발키리 전사 마리아를 창조하고, 그녀에게 세상의 운명을 맡기게 됩니다. 에인헤랴르는 발키리에 의해 선정된 강한 영혼을 가진 영령이며, 마리아의 든든한 아군이 되어 함께 전투에 임할 수 있습니다. 방심은 금물입니다. 임무를 완수하려는 발키리는 마리아만 있는 것이 아닙니다. (Valkyrie Elysium의 Digital Deluxe Edition에는 PSP 고전 명작인 VALKYRIE PROFILE: LENNETH가 포함됩니다.)

출시일: 9월 29일 | 퍼블리셔: Square Enix | PS5, PS4

끝나지 않은 2022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총 14개 기대작

A Plague Tale: Requiem

극찬을 받은 그 게임, A Plague Tale: Innocence의 후속작 A Plague Tale: Requiem이 출시를 앞두고 있습니다. 역사상 가장 어두운 시대에 아미시아와 그녀의 남동생인 휴고가 압제자들을 피해 본국을 탈출했습니다. 프랑스의 프로방스 지역은 남매가 정착하기 좋은 지역 같았지만 여전히 역병은 퍼지고 있고, 휴고의 초자연적인 힘은 더이상 통제하기 어려운 상황입니다. 휴고의 기묘한 능력에 대한 비밀을 수수께끼의 섬에서 찾을 수 있을까요? 남매는 결국 또 다른 여정을 떠나게 되며, 아주 소수의 지인에게만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복잡한 퍼즐 요소, 위험에 빠르게 대응할 수 있는 새로운 무기와 도구들, 그리고 감동적인 스토리, 그리고 쥐 떼가 존재합니다. 아, 정말 압도적인 쥐 떼입니다.

출시일: 10월 18일 | 퍼블리셔: Focus Entertainment | PS5

끝나지 않은 2022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총 14개 기대작

고담 나이트

배트맨 없는 고담시는 결국 무법천지가 됐습니다. 이제 배트맨의 제자인 로빈, 나이트윙, 배트걸, 레드 후드가 거리를 정화하고 배트맨의 죽음에 대한 조사에 나섭니다. 오픈 월드 고담시를 배경으로 각자 고유의 기술을 갖춘 네 명의 히어로를 선택해 액션 RPG 미션을 수행하고, 배후의 비밀을 밝혀 내세요. 꽤 유명한 악당을 직접 상대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팀워크가 없다면 슈퍼히어로 스토리는 큰 의미가 없죠? 고담 나이트는 co-op 플레이를 통해 용감한 동료와 함께 고담시를 탐험하고 적과 싸울 수 있습니다.

출시일: 10월 21일 | 퍼블리셔: Warner Bros. Interactive Entertainment | PS5

끝나지 않은 2022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총 14개 기대작

뉴 테일즈 프롬 더 보더랜드

플레이어는 끊임없는 전쟁의 상흔을 안고 살아가는 대도시 프로메테아에서 아누와 옥타비오, 프란의 인생 최악의 날을 컨트롤하게 됩니다. 이번 작품은 단순히 장애물을 제거하는 것이 아닌 여러분이 직접 선택한 대화에 따라 이야기의 방향이 달라지게 되며, 각자가 처한 상황에 영향을 줍니다. 물론 이들에게는 비참하지만 실제 여러분은 그렇지 않으니 지금껏 보더랜드를 히트작 반열에 오르게한 기묘한 상황들과 유쾌한 대화, 그리고 독특한 유머를 즐기시면서 주인공들이 또다른 아수라장에 빠지는 것을 직접 확인해 보세요.

출시일: 10월 21일 | 퍼블리셔: 2K Games | PS5, PS4

끝나지 않은 2022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총 14개 기대작

콜 오브 듀티: 모던 워페어 II 2022

콜 오브 듀티는 이제 더 이상의 설명이 필요 없는 최고의 1인칭 슈터 게임입니다. 모던 워페어 II 2022에는 지금껏 모던 워페어 시리즈가 보여준 고전적인 콜 오브 듀티 게임플레이의 매우 흥미로운 변화를 마주하게 됩니다. 향상된 AI 기능, 수영 및 슬라이딩과 같은 새로운 움직임 요소, 차량에서 일어나는 다양한 상호 작용(창밖으로 사격 등), 사실적인 피해 묘사, 그리고 무기를 개조하여 이상적인 나만의 장비를 만들 수 있는 Gunsmith 등의 대대적인 개선이 이뤄졌습니다.

또한 콜 오브 듀티의 사랑받은 멀티플레이어 요소가 한층 강화되며, 새로운 모드를 선보입니다. 6v6 경쟁인 Knockout, 복합시설에 침투하여 중무장한 요새에서 인질을 구출하고 동시에 상대 팀은 구역을 지키고 침입자들을 제거하는 Prisoner Rescue 모드를 선보입니다. 여러분이 캠페인을 즐기든, 멀티플레이어에 참여하든, 아마도 모던 워페어 II 2022는 여러분의 기대를 충족시킬 것입니다.

출시일: 10월 28일 | 퍼블리셔: Activision | PS5, PS4

끝나지 않은 2022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총 14개 기대작

Skull and Bones

들리시나요? 바다의 부름이… 정복과 약탈의 세계로 바다가 손짓하고 있습니다! 인도양에서 펼쳐지는 17세기 말 해적 황금기를 배경으로 바다는 이국적인 제품을 실은 동양 교역선으로 가득하며, 이는 해적들의 주요 목표가 될 것입니다. 여러분은 무명의 악당 해적으로 시작해 미래에는 지역 선원들이 치를 떠는 공포의 대상이 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이 직접 개조한 선박으로 광활한 바다를 항해하고, 다양한 임무를 수행하여 재산을 확보하고, 악명을 떨치세요. 하지만 라이벌 해적, 해군, 자연 현상이 여러분의 꿈을 한 순간에 망가뜨릴 수도 있으니 주의하세요.

출시일: 2023년 3월 9일 | 퍼블리셔: Ubisoft | PS5

끝나지 않은 2022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총 14개 기대작

소닉 프론티어

지구에서 가장 유명한 고슴도치 소닉이 돌아왔습니다. 소닉 프론티어는 소닉 특유의 초음속 액션으로 광대한 섬을 종횡무진 누비는 새로운 경지의 액션 어드벤처 입니다. 소닉, 에이미, 테일즈 3명은 카오스 에메랄드의 반응을 쫒아 스타폴 제도를 방문하게 되고, 하늘에 벌어진 시공의 틈으로 빨려 들어가면서 새로운 모험이 시작 됩니다. 소닉 프론티어는 오픈 월드 탐험이 가능한 최초의 소닉 게임이며, 자유롭게 이동 가능한 환경에서 새로운 이동 및 공격 기술을 사용해 질주하고 강타하고 부딪힐 수 있습니다. 그리고 소닉의 고전 스테이지를 되살린 선형적인 3D 플랫포밍 챌린지를 Cyber Space에서 접할 수 있습니다. 소닉이 친구들을 Cyber Space에서 구하고, 스타폴 제도의 비밀을 파헤치고, 닥터 에그만의 야망을 저지할 수 있을까요?

출시일: 11월 8일 | 퍼블리셔: Sega | PS5, PS4

끝나지 않은 2022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총 14개 기대작

God of War Ragnarok

오래 기다리셨습니다. God of War Ragnarök 입니다. 크레토스와 그의 아들 아트레우스, 그리고 조언자 미미르가 다가오는 종말을 저지하고 아트레우스의 운명에 얽힌 비밀을 파헤치기 위해 떠나는 모험이 이어집니다. 바나하임, 스바르탈파임, 전설의 아스가르드를 포함한 아홉 영역을 탐험하며, 이미 친숙한 그리고 새로운 장소들을 마주할 수 있습니다.

아름다운 신화 속 풍경에서 이들은 북유럽의 신부터 야수까지 무시무시한 적들과 마주하게 되고, 목숨을 건 결투를 준비합니다. 새로운 기술과 무기, 아트레우스의 새로운 소환 주문이 추가되어 전투에 심오함과 강렬함을 더 합니다. God of War Ragnarök는 11월 9일 전 세계 플레이어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니, 놓치지 마세요.

출시일: 11월 9일 | 퍼블리셔: Sony Interactive Entertainment | PS5, PS4

끝나지 않은 2022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총 14개 기대작

Goat Simulator 3

무리를 모으고 아무도 좋아하지 않는 발굽 달린 암컷 주인공과 함께 떠나는 완전히 새롭고 현실적인 샌드박스 농장 경험, Goat Simulator 3으로 모험을 떠나세요. Goat Simulator 3(Goat Simulator 2에 대해 묻지 마세요)은 아마도 가장 이상하고 거친 샌드박스 게임일 겁니다. 염소가 되어 벌이는 활동은 여러분 하기에 달렸습니다. 정말 무엇이든 가능합니다.

San Angora 섬은 염소들은 물론, 염소답지 않은 활동에 적합한 놀이터입니다. 제트팩! 차량! 폭발! 기묘한 외계 슬라임! 스포츠! 맞춤형 패션! 모두 준비되어 있습니다. 무엇보다 좋은 점은 친구들과 함께 멀티플레이어 난동을 부리며 핥고, 박치기하고, 염소다운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출시일: 11월 17일 | 퍼블리셔: Coffee Stain Publishing | PS5

끝나지 않은 2022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총 14개 기대작

The Dark Pictures Anthology: The Devil in Me

살인 호텔에 오신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최고의 공포 시리즈가 완전히 새로운 독립 스토리로 출시됩니다. 젊고 순진한 다큐멘터리 제작자들이, 끔찍한 살인 장치와 덫이 가득한 역사적인 건물인 연쇄살인마 H.H. 홈스의 ‘살인의 성’을 재현한 호텔로 초대하는 수상한 안내장을 받게 됩니다. 호텔에 방문한 제작자들은 가장 악명 높은 범죄자의 손바닥 안에 있는 희생자임을 깨닫게 됩니다. 여러분의 동료들이 ‘살인의 방’에서 탈출하고 끔찍한 호텔에서 생존할 수 있을까요? 여러분은 혼자서 스토리를 즐기거나 친구와 공포를 공유할 수도 있습니다. 온라인 협동 플레이를 즐기거나, 오프라인 협동 플레이로 누가 생존하는지 확인할 수도 있습니다. 어떻게 플레이하든, 여러분의 주인공이 실제로 생존해 있다면 최고의 숙박을 경험하게 될 것입니다.

출시일: 11월 18일 | 퍼블리셔: Bandai Namco Entertainment | PS5, PS4

끝나지 않은 2022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총 14개 기대작

The Callisto Protocol

The Callisto Protocol이 차갑고 광활한 우주 공간 속 차세대 생존 공포 게임을 선보입니다. 오리지널 Dead Space의 공동창작자인 Striking Distance Studio 소속 글렌 스코필드(Glen Schofield)의 주도 하에, 2320년을 배경으로 머나먼 목성의 위성인 칼리스토로 여러분을 데려갑니다. 수감자들이 괴물로 변해버린 혼란의 도가니 속에서 플레이어는 주인공이자 수감자 중 하나인 제이콥 리가 되어 목숨을 건 탈출을 감행해야 합니다.

압도적인 분위기와 숨 막히는 긴장감, 잔혹한 무력감과 휴머니티가 절묘한 앙상블을 이루고 있으며, 형용할 수 없는 공포가 도처에 도사리는 긴장감 넘치는 스토리를 겪으면서 등골 서늘한 두려움을 체감할 수 있습니다. 새벽에 The Callisto Protocol을 플레이 한다면 주의하세요. 우주에서는 여러분의 비명이 들리지 않지만, 이웃들은 비상 상황으로 오해할 수도 있습니다.

출시일: 12월 2일 | 퍼블리셔: Krafton | PS5, PS4

끝나지 않은 2022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총 14개 기대작

마블 미드나잇 선즈

만화를 원작으로 한 게임을 생각해보면, 대부분 초능력 액션 어드벤처를 떠올리는 경향이 있습니다. 하지만 마블 미드나잇 선즈는 턴제 기반의 전략 게임이라는 다른 차원으로 히어로들을 데려갑니다. 전설적인 X-Com 시리즈를 선보인 Firaxis가 개발한 마블 미드나잇 선즈는 심오한 전략적 게임플레이를 선보이는 대형 크로스오버 작품이며 마블 액션 게임과 같이 도전적이고 치열합니다.

여러분이 제작하고 설정한 다른 세계의 악마 사냥꾼인 헌터가 되어, 고대의 신 Cththon의 부활을 막아야 합니다. 울버린, 아이언맨, 블레이드, 캡틴 아메리카, 스파이더맨 등의 전설적인 히어로들과 교류하고 힘을 합쳐, 정신과 패기를 시험하는 전투에서 이들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조심스럽게 여러분의 다음 절차를 계획하고, 독특한 카드 기반 액션 시스템을 갖춘 전투에 뛰어들어 팀의 능력을 최대로 활용하세요.

출시일: 12월 2일 | 퍼블리셔: 2K Games | PS5, PS4

끝나지 않은 2022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총 14개 기대작

Crisis Core: Final Fantasy VII Reunion

잭스가 돌아왔습니다. PSP 고전 작품의 리메이크 버전인 Crisis Core: Final Fantasy VII Reunion을 통해, 클라우드의 동료이자 유망한 솔져가 Final Fantasy VII의 주요 이야기와 직접적으로 연결되는 격렬한 사건을 경험하게 됩니다. Genesis라는 최고의 솔져가 탈영하고, 잭스는 그를 추적하는 과정에서 신라의 어두운 비밀을 파헤치게 됩니다. 전체 컷신에 대한 음성 지원, 완전히 재작업한 그래픽, Final Fantasy VII Remake 전투의 요소를 차용한 전투 시스템 등 기존 또는 신규 플레이어 모두가 업데이트 요소를 즐길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도, FFVII의 가장 사랑받는 (가끔은 잊힌) 캐릭터인 잭스와 의미 있는 시간을 보낸다는 점에 매우 만족할 것입니다.

출시일: 12월 13일 | 퍼블리셔: Square Enix | PS5, PS4

여러분은 2022년이 저물기전 출시를 앞두고 있는 타이틀 중 어떤 게임이 가장 기대되시나요?

※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