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Station Stars가 글로벌 최초로 아시아 지역에 출시됐습니다.

0 0
PlayStation Stars가 글로벌 최초로 아시아 지역에 출시됐습니다.

PlayStation의 새로운 로열티 프로그램, PlayStation Stars 안내

정말 흥분되는 순간입니다!  바로 오늘 PlayStation의 새로운 로열티 프로그램인 PlayStation Stars가 글로벌 최초로 아시아 지역에 출시됐습니다. PlayStation 커뮤니티를 위한 새로운 이니셔티브를 아시아에 가장 먼저 선보이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가합니다. 새로운 로열티 프로그램 PlayStation Stars는 게임을 사랑하는 모든 플레이어들이 재미있고 즐거운 캠페인 활동을 즐기고, 이를 달성할 경우 포인트와 디지털 수집품 등의 각종 리워드를 제공하는 프로그램 입니다.

오늘 출시된 내용들은 시작에 불과합니다. 앞으로 더 새로운 기능, 리워드, 혜택을 추가하는 등 여러분들이 PlayStation에서 더 많은 즐거움을 누리실 수 있도록 프로그램을 계속 발전시킬 것입니다. 

이 프로그램에 대한 여러 궁금한 점을 살펴보겠습니다.

PlayStation Stars는 언제 출시되나요?

다음은 PlayStation Stars의 출시 날짜입니다.

  • 아시아(일본 포함): 9월 29일(현지 시간)
  • 북미 및 남미: 10월 5일(현지 시간)
  • 유럽 및 호주: 10월 13일(현지 시간)

PlayStation Stars에 가입하려면 무엇이 필요한가요? PlayStation Plus 멤버십이 필요한가요?

PlayStation Stars는 누구나 무료로 가입할 수 있습니다. PlayStation Network에 성인 계정이 있고 프로그램의 이용약관에 동의하기만 하면 됩니다. PlayStation Plus 멤버가 되면 특정 혜택이 제공되지만 PlayStation Stars에 가입하기 위해 PlayStation Plus 멤버십이 꼭 필요하지는 않습니다.

PlayStation Stars에 어떻게 액세스할 수 있나요?

먼저 PlayStation Stars는 iOS 및 Android의 PlayStation App을 통해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playstation.com을 통해 PlayStation Stars에 가입할 수도 있습니다.

이 기능은 앞으로 콘솔 기기로 확장할 계획입니다.

프로그램은 어떻게 운영되나요?

PlayStation Stars에 가입하면 다양한 캠페인과 활동을 완료하여 리워드를 적립할 수 있습니다. “월간 체크인(Monthly Check-In)” 캠페인에서는 리워드를 받기 위해 아무 게임이나 플레이하면 됩니다. 또 다른 캠페인에서는 특정 트로피 획득을 필요로 하거나 해당 국가/지역에서 블록버스터 타이틀의 플래티넘을 최초로 획득한 플레이어가 되는 것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첫 번째 캠페인 중 하나는 “히트작 플레/1994”입니다. 이 캠페인은 노래를 기반으로 한 단서에 맞는 게임을 올바르게 실행하는 멤버에게 특별한 수집품을 제공합니다.

캠페인은 정기적으로 업데이트되므로 PlayStation App에서 새로운 캠페인을 확인하세요.

어떤 리워드를 받을 수 있나요?

리워드는 포인트와 디지털 수집품의 두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포인트는 PSN 지갑 잔액, 독점 디지털 수집품 및 일부 PlayStation Store 제품이 포함된 카탈로그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추가 혜택으로 PlayStation Stars에 등록한 PlayStation Plus 멤버는 PlayStation Store에서 구매 시 포인트를 자동으로 적립할 수 있습니다.*

디지털 수집품은 게임 및 기타 엔터테인먼트 형태의 인기 캐릭터들의 피규어, 소니의 혁신적인 역사를 조명하는 소중한 기기 등 PlayStation 팬이라면 즐기실 수 있는 디지털 표현물이 될 것입니다. 정기적으로 획득 가능한 새로운 수집품, 매우 희귀한 수집품, 단순히 재미를 위해 수집하는 수집품 등 다양한 유형이 있을 예정입니다.

획득한 디지털 수집품은 PlayStation App의 디스플레이 케이스에 진열할 수 있습니다.  원하는 경우 다른 사람이 볼 수 있도록 디스플레이 케이스를 설정할 수도 있습니다.

출시 시 가입하기만 하면 모든 멤버는 스타게이저 텔레스코프(Star Gazer Telescope)를 받게 됩니다.  멤버들이 획득할 수 있는 첫 디지털 수집품으로는 Ape Escape 2의 곤돌라 사공, PocketStation, 생일을 축하하는 Toro 및 Kuro 등이 있습니다.

디지털 수집품은 유일한가요? 내 디지털 수집품을 판매하거나 거래할 수 있나요?

이러한 디지털 수집품들은 로열티 프로그램만을 위해 만들어지며, 일부는 희귀하지만 고유한 것은 아니며 블록체인 기술을 활용하지도 않습니다. 디지털 수집품은 재판매하거나 거래할 수 없습니다. 디지털 수집품은 PlayStation Stars를 통해서만 획득할 수 있습니다.

디지털 수집품이 얼마나 희귀한지 어떻게 알 수 있나요?

디지털 수집품의 희소성은 캠페인 상세 화면과 수집품의 상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포인트를 추적 및 교환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포인트 잔액은 PlayStation App의 [플레이어 프로필 / PlayStation Stars 포인트 내역]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디지털 수집품, 게임 또는 디지털 PSN 지갑 잔액 등을 포함한 리워드 카탈로그에서 아이템을 교환하는 데 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포인트를 사용하려면 PlayStation App > [플레이어 프로필] > [Playstation Stars] > [리워드 카탈로그]로 이동하세요.

PlayStation Plus 멤버가 되면 PlayStation Stars에 가입할 경우 어떤 혜택이 있나요?

PlayStation Stars에 가입하기 위해 PlayStation Plus 멤버십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PlayStation Plus 멤버가 PlayStation Stars에 가입하면 PlayStation Plus 멤버십에 대한 각 정기 서비스 결제를 포함하여 PlayStation Store에서 구매 시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습니다. 다만, PSN 지갑 충전은 PlayStation Stars 포인트 적립 대상이 아닙니다.

등급이란 무엇인가요?

PlayStation Stars에는 도달한 마일스톤을 반영하는 4가지 등급이 있습니다.  이 등급은 PlayStation Store에서의 제품판 구매는 물론 게임 플레이 시 획득한 특별 트로피 수에 따라 결정됩니다. 등급이 높을수록 더 많은 특전과 혜택을 얻을 수 있습니다.

내 등급은 얼마나 오래 유지할 수 있나요?

특정 등급에 도달하면 해당 연도의 남은 기간과 추가 13개월 동안 해당 등급을 유지하게 됩니다. 예를 들어 10월에 2등급을 달성한 경우, 2등급 상태는 해당 연도 동안 유효하며 다음 해 1월 1일부터 그다음 해 1월 31일까지 다음 13개월 동안 지속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해당 지역에서 PlayStation Stars가 출시될 때 www.playstation.com/playstation-stars 웹페이지를 참조하세요.

* PlayStation Store에서 구매 시 PlayStation Network 계정에 로그인해야 합니다. 구매하기 전에 PlayStation Stars에 가입하는 데 사용한 PlayStation Network 계정에 로그인했는지 확인하세요.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