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10월, PS4와 PS5로 출시되는 주목할 만한 인디 게임 소개

0 0
2022년 10월, PS4와 PS5로 출시되는 주목할 만한 인디 게임 소개

10월 공개되는 인디 게임에는 섬뜩한 생물체가 가득합니다!

이제 10월에 접어들고 있습니다! 10월은 역시나 섬뜩한 할로윈이 빠질 수 없죠. 하지만 할로윈까지 마냥 기다릴 수 없는 여러분들을 위해 할로윈보다 더 무섭고, 섬뜩한 PlayStation 인디 게임을 소개합니다. ‘기묘함’을 위해 농장 마당에서 나온 짐승 같은 싸움꾼들과 매우 이상한 괴물들을 준비했습니다. 그리고 외계 포식자도 두려움에 떨게 만드는 기하학적인 물체도 존재합니다. 그럼 이번 달에 PS4와 PS5로 찾아오는 인디 게임들을 조금 더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The Eternal Cylinder

ACE Team (Rock of Ages, Zeno Clash, Abyss Odyssey)이 외계 어드벤처와 함께 돌아왔습니다. 머나먼 우주에 존재하는 외계 행성에서 낯선 생물체들이 힘을 합쳐 생존을 위해 분투합니다. 특이한 생명체와 초현실적인 환경으로 가득한 외계 세상을 직접 탐험 해보세요.

여러분은 Trebhum이라고 불리는 귀여운 생명체 무리를 이끌게 됩니다. 처음에는 먹이 사슬의 가장 하위레 있지만 다양한 동식물을 섭취하며 변이와 진화를 거쳐 새로운 특성과 능력을 얻을 수 있습니다. 네 개의 아름다운 외계 생물군인 사바나, 툰드라, 사막, 그리고 기묘하게 변형된 특별한 구역을 탐험하며, 여러분의 Trebhum 무리를 진화시키고, 위험에 대응하세요. 50가지가 넘는 독특한 변이를 잠금해제 할 수 있고, 각각의 변이를 통해 새로운 게임플레이 옵션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 Cylinder가 모든 것을 파괴하기 전에 탐험하고, 진화하고, 비밀을 파헤치세요.

PS5

2022년 10월, PS4와 PS5로 출시되는 주목할 만한 인디 게임 소개

Them’s Fightin’ Herds

Mane6가 겉보기엔 깜찍하지만 실상은 무시무시한 2D 대전 게임을 선보입니다. 유명 애니메이션 프로듀서인 로렌 파우스트(Lauren Faust)가 직접 디자인한 캐릭터를 감상해보는 재미도 있습니다. 버튼 4개를 사용한 직관적인 전투가 적용되며, 더불어 뛰어난 필살기에 무한 콤보 방지용 저글 디케이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오프라인으로 친구와 대결할 수 있고, 지구 반대편에 있는 상대와도 온라인으로도 싸울 수 있습니다!

PS5

2022년 10월, PS4와 PS5로 출시되는 주목할 만한 인디 게임 소개

Signalis

머나먼 미래, 우주 가장자리에서 한 우주선이 차갑고 척박한 행성에 불시착합니다. 안드로이드 기술자인 Elster는 실종된 동료를 수색하는 과정에서, 버려진 캠프에서 일어난 어떤 사건을 파헤치기 시작합니다. 그녀의 머리속에 불현득 끔찍한 환상과 낯선 기억들이 스쳐가며, 수상한 라디오 전파 속에는 우리가 찾고 있는 질문에 대한 답이 숨겨져 있습니다. 이 전파는 행성의 표면 밑에 있는 수수께끼의 물체를 가리키고 있으며, Elster는 이를 밝히기 위해 모험에 나서야 합니다.

Signalis는 3D 폴리곤과 2D 스프라이트를 혼합하여 독특하고 특별한 픽셀 아트 스타일을 만들며, 여기에 긴장되고 오싹한 서바이벌 호러 전투와 자원 관리를 결합합니다. 위에서 내려다보는 시점으로 행성의 침울하고 초현실적인 배경을 감상하고, 심리 스릴러 스토리의 조각을 맞출 수 있습니다. 눈에 보이거나 보이지 않는 적들을 극복해 충격적인 결말에 도달할 수 있을까요?

출시일: 10월 27일 | 퍼블리셔: Humble Games | PS4

※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