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패션 유통사 ASOS와 함께 호라이즌 포비든 웨스트 컬랙션을 선보입니다.

0 0
글로벌 패션 유통사 ASOS와 함께 호라이즌 포비든 웨스트 컬랙션을 선보입니다.

오늘 여러분께 호라이즌 포비든 웨스트의 디자인이 가미된 유니섹스 의류 컬랙션을 소개합니다.

게임으로 즐겼던 호라이즌 포비든 웨스트를 이 실제 의류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에일로이의 의상은 보호와 생존이 중요하겠지만 여러분께 오늘 선보이는 컬랙션은 일상복으로 딱 맞는 편안한 착용감을 보장합니다. 이번 유니섹스 컬렉션은 조거 팬츠, 후디, 셔츠로 구성되어 있어 세트로 입어도 좋지만 각 디자인을 개별 적으로 입으셔도 좋습니다.

이번 컬랙션은 스트리트 감성에 신경써서 제작됐습니다. 주인공 에일로이와 게임의 배경 등 다양한 요소에서 영감을 받았습니다. 티셔츠와 조거 팬츠는 여러분이 게임을 즐기실 때 몰입감을 더 해주리라 확신합니다(2회차 추천드립니다).

오늘 유럽, 영국, 일본, 아시아 지역에 출시되며, 미국에는 2023년 초에 출시됩니다. 이번 호라이즌 포비든 웨스트 컬랙션을 구매하시려면 여기를 확인하세요!

Guerrilla의 Instagram과 Tiktok 페이지에 방문하여 스타일링 방법은 물론 이번 컬랙션과 관련된 활동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