갓 오브 워 라그나로크의 제작 비하인드씬 시리즈: 첫 번째 에피소드

0 0
갓 오브 워 라그나로크의 제작 비하인드씬 시리즈: 첫 번째 에피소드

스토리텔링 접근법에 대한 심층적인 분석으로 첫 번째 에피소드를 시작합니다.

Santa Monica Studio 팀은 갓 오브 워 라그나로크를 개발하기로 결정한 첫 순간부터 매일 수 백 가지의 결정을 내려야 했습니다. 그리고 이 모든 결정은 바로 오는 11월 9일 여러분에게 선보일 이번 작품에 대한 이야기를 더 세밀하게 다듬기 위해서 였습니다.

이러한 긴 여정 동안 어떤 방식으로든 갓 오브 워 라그나로크를 만나게 된 모든 팀원들은 게임 속에 각자의 흔적들을 남겼습니다. 그리고 게임 출시와 동시에 여러분이 보고, 듣고, 만나게 되는 모든 것에게 생명을 불어넣었습니다.

이처럼 갓 오브 워 라그나로크의 이야기는 단순히 다가오는 전쟁의 파도와 맞서 싸우는 한 아버지와 아들의 이야기만이 아닙니다. 전 세계적으로 유행하는 팬더믹 위기로 인해 전례 없는 불확실성에 직면해 있음에도 불구하고, 이 게임을, 아니 이번 작품을 완성하기 위해 시간과 기술, 그리고 열정을 쏟아내기로 결정했던 모든 개인의 이야기이기도 합니다.

우리는 갓 오브 워 라그나로크 제작 비하인드씬 시리즈를 통해 여러분을 미드가르드에서 아스가르드에 이르기 까지의 아홉 영역으로 안내할 예정입니다. 그리고 이번 타이틀을 제작하기 위해 쏟은 많은 시간들에 대한 특별한 과정을 각 에피소드를 통해 보여드리고, 이를 가능케 만든 많은 팀원의 영감을 전해 드리고자 합니다.

오늘부터 앞으로 9주 동안, 매주 화요일, 스토리 구성부터 극적인 전투 시스템, 음악 제작 과정, 시네마틱 영상 제작에 이르기까지 게임의 다양한 측면을 자세히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첫 번째 에피소드는 우리 게임 속 이야기와 같이 미드가르드에서 시작합니다. 먼저 지난 게임의 주요 줄거리와 이번 후속편을 제작하기 위해 어떤 방식으로 스토리텔링을 접근했는지에 대해 말씀 드리겠습니다.

물론 출시 전까지 스포일러는 피할 예정이니, 저희가 중요한 부분을 공개하진 않을까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당신이 신이 아닌 이상, 저희가 숨겨 놓은 모든 이야기를 이해 하려면 11월 9일까지 기다리셔야 할 겁니다.

더 이상 지체하지 않고, 갓 오브 워 라그나로크 제작 비하인드씬 에피소드 1: “이야기를 만들며” 를 즐겨 주시기 바랍니다!

갓 오브 워 라그나로크의 제작 비하인드씬 시리즈: 첫 번째 에피소드

10월 25일, 저희는 차가운 미드가르드를 떠나 엘프의 땅, 알프하임으로 향합니다. 여기서 여러분은 갓 오브 워 라그나로크에 등장하는 무시무시한 적과, 더욱 개선된 잔혹한 전투 방식을 살짝 경험해 볼 수 있습니다.

출시 일 이후에도 갓 오브 워 라그나로크 비하인드씬 시리즈는 계속 됩니다. 매주 함께 시청해 주시고, 즐겨 주시길 바랍니다.


갓 오브 워 라그나로크의 최신 소식 받으려면Twitter, Facebook, Instagram에서 Santa Monica Studio를 팔로우하세요 다른 팬들과의 대화에 참여하려면 공식 Santa Monica Studio Discord로 이동하세요!

갓 오브 워 라그나로크는 2022년 11월 9일 출시됩니다. 여기서 예약주문하세요.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