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이가 Forspoken에서 선보이는 묘기 같은 8가지 파쿠르 기술을 소개합니다.

0 0
프레이가 Forspoken에서 선보이는 묘기 같은 8가지 파쿠르 기술을 소개합니다.

마법으로 강화된 파쿠르 기술은 매우 재미있고, 또 Forspoken 속에서의 이동을 더 화려하 만듭니다

프레이 홀랜드 가 미지의 땅 아시아로 날아갈 때, 우리는 한 가지 사실을 빠르게 깨닫게 됩니다. 이 곳이 바로 그녀의 새로운 놀이터라는 될 것이라는 것입니다.

Forspoken의 주인공 프레이는 마법이 가미된 파쿠르 액션을 구사하며 점프, 회전, 활공 등을 통해 놀랍도록 매끄럽게 광활한 세계를 누비게 됩니다. 오늘 저희가 준비한 파쿠르 심층분석 컨텐츠를 통해 조금 더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프레이가 Forspoken에서 선보이는 묘기 같은 8가지 파쿠르 기술을 소개합니다.

자, 그래서 영상 속 프레이가 보여준 스킬은 무엇일까요? 이제 그녀가 구사하는 파쿠르 스킬은 물론 그녀가 이런 스킬을 어떻게 자유자재로 사용하는지를 확인해 보겠습니다.

Flow

프레이의 주요 능력이자 Forspoken 속 파쿠르의 핵심입니다.

동그라미 버튼을 꾹 누르고 있으면 발동하며, 활성화될 경우 프레이는 놀라운 속도로 세계 곳곳을 질주할 수 있습니다. 작은 암벽이나 절벽은 알아서 뛰어넘고, 낮은 벽은 뛰어오르며, 여러분이 원하는 방향으로 계속 전진합니다.

물론 모든 곳에서 가능한 건 아닙니다. 가파른 절벽이나 높은 건물은 바로 오르지 못하고, 스태미너가 필요합니다. 더 높은 곳으로 이동하시려면 프레이의 다른 기술과 Flow를 연계시키는 방법을 익히셔야 합니다.

이처럼 Flow는 여러분이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이동 방법 중 하나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더욱 능숙하게 플레이 할수록 더 부드럽게 이동하게 될 것이고, 아마 프레이는 더 멋져 보이겠죠?

Rush

https://gfycat.com/raggedlimpindianhare

타이밍에 맞춰 Rush을 구사하면 더 빠르게 Flow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Flow를 사용하면 가끔씩 프레이가 불꽃을 내뿜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이런 시각적 효과가 나타날 때, 동그라미 버튼을 누르면 프레이가 불에 휩싸이며, Rush가 발동합니다. 흥미로운 사실은, 이렇게 Flow를 활용하면 스태미너를 보존한 채로 최대 속도를 유지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Forspoken의 파쿠르 시스템은 이렇게 쉽게 익힐 수 있고, 누구나 빠르게 숙달할 수 있습니다. 게임을 처음 접하는 사람은 기본적인 Flow를 최대한 이용하겠지만, 조금만 더 능숙해지면 Rush로 더 멀리, 빠르게, 오래 이동할 수 있습니다.

Shimmy

https://gfycat.com/neighboringnaiveivorybackedwoodswallow

더 빠른 속도를 원하신다구요? Shimmy가 제격입니다.

이 기술을 사용하면 프레이가 지면을 박차고 가속합니다. 타이밍에 맞춰 엑스 버튼을 누르면 프레이가 앞으로 짧은 도약을 선보입니다. 그리고 착지할 때 엑스 버튼을 한번 더 누르면, 더 빠른 속도로 계속 질주합니다.

이는 스태미너를 보존하는 또 다른 방법이기도 합니다. 많은 스킬들이 스테미나를 소모하기 때문에 만약 고갈될 경우 프레이 의 질주에도 악영향을 미칩니다. 가끔 적절한 휴식을 취해 스태미너를 회복 시키세요.

이는 Shimmy와 Rush와 같은 기술이 매우 유용한 이유이기도 합니다. 이 기술들은 스태미너를 소비하지 않기 때문에, 더 넓은 영역으로 돌진하게 만듭니다. 아마 이 기능도 능숙하게 다루실 수 있다면…더욱 환상적인 기분을 느낄 수 있을 겁니다!

Scale

https://gfycat.com/shrillunawaregrosbeak

Flow가 이동할때 사용하는 기술이라면, Scale은 높이 뛰어 오늘 때 쓰는 기술입니다.

Scale를 사용하면 프레이가 가상의 발판을 만들어 공중으로 도약합니다. 이 기술로 구조물의 꼭대기에 도달하거나, 더 넓은 곳으로 이동하기 위해 도약할 수 있으며, 세계 곳곳을 더 매끄럽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2단 점프도 멋지지만 더 굉장한 것이 있습니다? 바로 3단 점프입니다.

Soar

https://gfycat.com/pettyampledrever

Soar는 연속적으로 도약하는 스킬입니다. 아주 높은 곳으로 이동할 때 유용합니다.

이름에서 유추할 수 있듯 Soar는 프레이가가 일반적인 점프로는 도달할 수 없는 장소까지 이동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이는 진정한 게임 체인저로 작용하며, 평소에는 접근할 수 없던 장소에 진입하거나 더욱 화려한 파쿠르를 위한 첫 도약으로 삼을 수 있습니다.

물론 Soar가 프레이의 기술 중 가장 화려한 스킬은 아닐지도 모르지만, 필수 기술임은 확실합니다!

Zip

https://gfycat.com/whirlwindwhitegrouse

화려한 활강을 보여줄 차례이군요!

세모 버튼을 누르면 프레이가 마법의 밧줄을 발사해 무엇이든 끌어당깁니다. 공중에 떠 있는 상태로 계속 전진하거나 전진 속도를 느리게 만드는 장애물을 건너는 경우 매우 유용합니다.

네모 버튼을 꾹 누르고 있으면 여러분의 액션이 느려 지면서 전진하고자 하는 영역을 조준할 수 있습니다. Zip으로 벽의 구조물을 빠르게 오를 수 있고, 이는 세계 곳곳에서 발견할 수 있는 장애물을 뛰어 넘을 때 매우 유용합니다. 이를 잘 활용해 놀라운 속도로 스윙하거나 공중으로 높이 도약할 수도 있습니다!

Float

https://gfycat.com/anotherillelephant

앞서 소개해드린 Flow, Scale, Soar, Zip 기술을 사용하면 높은 곳으로 올라갈 수 있지만, 반대로 빠르게 강하해야 할 때는 어떻게 할까요? 바로 Float을 사용하면 됩니다!

Float을 사용하면 프레이가 중력을 조작해 부드럽게 낙하할 수 있습니다. 간단히 공중에서 엑스 버튼을 누르면 됩니다.

이는 비단 생존에만 필요한 것이 아니라 일반적인 이동 상황에도 유용합니다. 넓은 틈 사이를 손쉽게 건너 협곡의 반대편에 도착하거나 한 건물에서 다른 건물로 도약하는데도 활용 수 있습니다. 간단히 말하면 여러분이 원하는 곳으로 활공하는데 사용하시면 됩니다.

꽤 천천히 하강하기 때문에 너무 긴 시간이 소요되면 Zip 등과 같은 다른 파쿠르 기술과 혼합해서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Glide

https://gfycat.com/thickoblonghochstettersfrog

물은 여러분을 이동을 느리게 만들고, 전진을 방해하며, 물 인근에는 여러분을 공격하는 사나운 짐승들이 득실거립니다. 다르게 말하면 파쿠르의 적이기도 합니다.

하지만 여러분에게는 Glide가 있습니다. 이 기술을 사용하면 프레이가 물의 표면을 미끄러지듯 나아갈 수 있습니다.

트레일러 속에서 해당 기술을 보셨을 겁니다. 물 위에서 Flow를 사용하면 자동으로 활성화되고 간단히 동그라미 버튼을 누르면 Glide가 시작됩니다.

이 기술을 사용하면 모든 호수, 강, 바다를 멋있게 뽐내며 이동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앞서 언급했던 물속 짐승과의 싸움에서 특히 유용할 것입니다. 더 정확하게 말씀드리면 적보다 빠르게 Glide할 수 있습니다.


Forspoken은 이동 기술을 조합하는 것 그 자체만으로도 정말 즐거운 게임입니다. 이동이란 단순히 한 지점에서 다른 지점으로 움직이는 것이 아니라, 다양한 스킬과 각자의 스타일을 바탕으로 해당 장소까지 멋지게 도달하는 일이기 때문입니다.

이러한 마법의 기술을 조합해 어떻게 세계를 누빌 것인지는 여러분에게 달렸습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2023년 1월 24일에 PS5로 출시되는 Forspoken을 통해 여러분이 직접 확인 해보세요. PS Store에서 더욱 자세히 확인할 수 있습니다.

※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